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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로그 이미지 최근 구매한 상품을 다시 보여주며 리뷰 작성 유도하는 방법|개인화 상품 팝업(PC형)

    고객에게 리뷰를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더 효과적일까요? 그동안 리치팝업을 많이 사용하셨을 텐데요. 최근에는 개인화 상품 추천 기능을 활용한 리뷰 유도 방식도 주목받고 있어요. 이 기능을 활용하면 고객이 직접 구매한 상품을 다시 확인할 수 있어, “아 리뷰 써야지!”하고 떠올리게 만들 수 있죠. 그 흐름 그대로 리뷰 작성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됩니다. 재구매가 필요한 회원이라면, 상품을 클릭해 바로 다시 구매로 이어지는 경험도 제공할 수 있겠죠. 그럼, 지금부터 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으로 리뷰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릴게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 최근 구매한 상품ⓘ PC 환경에서 노출되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입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Auto Msg > 인앱 메시지에서 [새로운 오토메시지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2. 세그먼트를 선택한 뒤 [저장 후 DO 액션 선택]을 클릭하세요.  ?예시에서는 최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일이 4일~30일 사이인 고객을 타게팅 했어요.이 조건은 구매 후 4일부터 30일까지의 고객에게 메시지를 노출합니다. 운영 중인 사이트의 평균 배송 기간을 고려해 적절한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3. 개인화 상품 추천 - for PC web 선택 후 [편집하기]를 클릭합니다. ? 개인화 상품 추천 for PC Web형은 PC 환경에서만 노출됩니다. 4. 개인화 상품 추천 방식으로 ‘최근 구매한 상품’을 선택합니다.?최근 구매한 상품은 고객이 지난 방문에서 구매한 상품을 추천해요.5. 타이틀을 입력합니다. ?개인화 변수를 활용하면 추천 팝업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어요. 6. 상품 이미지 너비와 상품명, 가격 텍스트 옵션을 설정합니다. ?이미지 너비는 상품 이미지의 가로 길이를 의미해요.  7. 제목, 본문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활성화하여 작성하세요.  제목, 본문 활용 예시 8. 콜투액션 (버튼) 내용 입력 후, 랜딩 URL 형식을 선택하여 입력하세요. 예시에서는 마이페이지 내 리뷰페이지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통합 링크’를 사용했습니다. (PC/모바일 URL이 다를 경우 개별 링크 사용)  ?리뷰 작성이 가능한 메뉴(예: 내 게시글, 리뷰 작성, 마이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URL을 입력해 주세요. 버튼 랜딩URL 옵션 안내상품 페이지버튼 클릭 시 현재 보고 있는 상품의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통합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상관없이 설정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개별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따라 설정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9. (옵션) 닫기 옵션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10. 배경, 테두리, 효과, 자동 사라짐 등 노출 옵션을 설정합니다.  11. (옵션) [세부 설정]을 클릭해 상세 설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2. (옵션) 이미지 비율과 상품명 길이, 상품가 표시, 정가 표시, 상품 자동 롤링 방식을 선택하세요.  13. (옵션) PC 화면에서 노출될 위치를 선택합니다. 14. 노출 빈도, 기간, 요일, 시간, 시점을 선택합니다. 15. (옵션) 동일한 기기를 기준으로 노출할 횟수를 설정하고 싶다면 최대 노출 기간을 적용합니다.  16. (옵션) 모달 배경을 설정하여 팝업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7.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18. 저장할 팝업의 이름을 입력한 뒤 [완료]하세요.  19. 목록에 저장한 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이 나타납니다. 활성화하면 즉시 노출이 시작됩니다.   이제 PC로 방문한 고객에게, 지난번에 구매한 상품을 자동으로 노출하는 개인화된 상품 추천이 시작됩니다✨ 이번 팝업은 고객이 구매한 상품을 다시 보여주며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목적으로 구성되었어요. ‘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은 오늘 소개해 드린 방법 외에도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 가능한데요. 예를 들어 오랫동안 구매하지 않은 고객에게 재구매를 유도하고 싶을 때에도‘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이 효과적입니다. 세그먼트 조건을 [최근 구매일(일수) > 60일 이상] 등으로 설정하여 일정 기간 구매가 없는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어요. 목적에 따라 여러 방향으로 활용해 보세요?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 더 알아보기개인화 상품 추천이란?최근 본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 (모바일형)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 (PC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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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자동화 - IFDO > 활용 팁 / 고객 사례,마케팅 레시피

추석 마케팅 완벽 대비! 온 사이트 마케팅 자동화 비법 9가지

업데이트 : 2025-09-24

추석이 있는 9월로 접어들었습니다. 다들 추석 시즌 대비 마케팅을 준비하고 계실 텐데요. 추석 시즌 마케팅에 활용하기 좋은 이프두 온 사이트 마케팅 자동화 기능들을 소개합니다. 알차게 활용해 보세요😊✨


1. 버튼형 리치팝업 ‘멀티’로 추석 선물 팸플릿 노출하기 


 

버튼형 리치팝업의 ‘멀티’ 기능을 이용하여 추석 기획전 전용 팸플릿을 구성해 보세요!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세그먼트 조건을 [트래픽 > 방문 횟수 > 1회 이상]으로 설정하고 쇼핑몰을 방문하는 모든 방문자들에게 팝업을 노출할 수 있습니다😉 → 버튼형 리치팝업 ‘멀티’ 기능 사용 방법 읽기

 

2. 주문 상담이 중요한 업종이라면 1:1 채팅메시지 활용하기 


 

한우, 전통과자, 건강기능식품 등. 추석이 되면 대량 선물 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집니다! 선물 세트를 찾는 고객들의 상담을 유도하기 위해 1:1 채팅메시지 ‘라이브 챗’을 활용해 보세요. [현재 보는 페이지] 세그먼트를 활용하여 추석 선물 기획전 페이지를 조회하고 있거나 추석 선물 사전 예약 페이지를 조회하고 있는 고객에게 먼저 말을 걸고 상담을 유도해 볼 수 있습니다. → Live Chat 작성 방법 읽기

 

3. 전화 CTA를 활용하여 선물 세트 주문받기


 

추석 선물 세트 예약, 어떻게 받고 계시나요? 특히 떡, 약과, 과일 등의 식품 분야에서는 전화를 통해 대량 구매 상담 신청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전화 상담하기 버튼과 같은 ‘전화 CTA’ 기능을 활용하면 예약 신청 기간 동안 자동으로 전화 상담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현재 보는 페이지] 세그먼트를 사용하여 대량 선물 세트 주문 상담 안내 페이지, 선물 세트 예약 페이지 등 특정한 페이지를 조회 중인 사용자를 실시간으로 타게팅 하거나, [회원 등급] 세그먼트를 사용하여 사업자, 기업 회원, VIP 등 특정한 회원 등급인 고객들만 타게팅하고 클릭 시 전화로 연결되는 오토메시지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 ‘전화 연결’ CTA 알아보기


4. 유입 키워드가 ‘추석’을 포함할 때 기획전 이동 제안


 

유입 검색어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합니다. 유입 검색어에는 고객들이 사이트를 방문하자마자 보고 싶어 하는 콘텐츠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특정 키워드로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은 방문하자마자 바로 원하는 콘텐츠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하므로 현재 유입 키워드와 랜딩 페이지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다면, 일치시킬 수 있도록 오토메시지를 설정하는 과정이 필요해요. 


‘추석’ 또는 ‘추석 선물’ 키워드로 방문한 고객들에게 ‘페이지 이동(리다이렉션)’ 혹은 오토메시지를 통해 연관 기획전 페이지로의 이동을 제안해 볼 수 있습니다. → 유입 검색어와 랜딩 페이지를 일치시키는 방법 읽기

 

5. 내부 검색어에 ‘추석’이 포함되면 추천 상품 팝업 노출


 

추석 상품을 찾고 계시는 고객님들은 내부 검색 엔진에 ‘추석’이 포함된 키워드를 검색하시겠죠? 추석 시즌을 위해 상품 이름에 ‘추석’이 포함되도록 변경한 경우에는 관련 상품이 검색 결과로 나타나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원하는 결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보완하기 위해 [내부 검색어] 세그먼트를 이용해 보세요. 고객이 사이트 내부 검색 엔진에 ‘추석’을 포함하는 단어를 검색했을 때 관련된 상품을 진열한 ‘추천 상품 팝업’을 노출해 볼 수 있습니다. 고객은 찾고 있는 상품을 쉽게 발견할 수 있어 좋고, 판매자는 상품의 판매율을 증진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어 좋은 win-win 전략입니다😊✨→ 검색 결과가 없는 내부 검색어, 오토메시지로 보완하는 방법 읽기


6. 내부 검색어에 ‘추석 선물’이 포함되면 페이지 이동 제안


 

5번과 같은 상황에서 특정한 상품만 추천하며 노출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기획전으로 이동시키고 싶다면? 오토메시지를 활용하세요! 고객이 사이트 내부 검색 엔진에 ‘추석 선물’을 포함하는 단어를 검색하면 기획전이나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랜딩 URL을 적용한 오토메시지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섬세하게 고객을 내비게이션 하려면 [회원 등급 = 일반 회원] x [내부 검색 = 추석 선물을 포함하는 모든 검색어]일 때 일반 회원 전용 추석 기획전 페이지로의 이동을 제안하고, [회원 등급 = 사업자 회원] x [내부 검색 = 추석 선물을 포함하는 모든 검색어]일 때 사업자 회원 전용 기획전 페이지로의 이동을 제안해 볼 수 있습니다. 


혹은 예시 이미지처럼 모든 회원에게 동일한 오토메시지를 노출하되, 투 버튼 팝업을 이용하여 스스로 원하는 기획전에 진입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제공해 보세요. → 투 버튼 팝업 작성 방법 읽기


7. 추석 광고를 통해 방문한 고객에게 쿠폰 전달하기


 

이프두의 ‘캠페인 추적 코드’ 기능을 알고 계시나요? 이프두 캠페인 추적 코드란 광고 효과를 추적하기 위해 광고 랜딩 URL(클릭 URL) 뒷부분에 추가하는 추적 전용 파라미터인데요. 외부 광고 URL에 이프두 캠페인 추적 코드를 붙이면 외부 광고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방문한 방문자들의 유입과 구매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때 특정 캠페인(또는 광고 채널)으로 방문하는 사용자들에 대한 리타게팅이 가능해지므로 추석 광고를 통해 방문한 고객에게 추석 기획전 상품 적용 쿠폰이나 추석 특별 할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전달해 볼 수 있습니다. 


  • 카페24 쿠폰 발급 자동화 가이드

  • 고도몰 쿠폰 발급 자동화 가이드

  • 메이크샵 쿠폰 발급 자동화 가이드
  • 아임웹 쿠폰 발급 자동화 가이드

8. 카운트다운 변수 활용해 마감 일시 강조하기


 

대부분 추석 선물세트는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실 텐데요. 마케팅 팝업 메시지에 ‘사전 판매 주문 마감까지 D-1일 7시간!’, ‘02:59 후에 선물세트 주문이 마감돼요’와 같이 카운트다운 변수를 사용하여 클릭 및 전환 성과 극대화를 노려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카운트다운 변수가 업데이트되자마자 사용해 보신 A 고객사에서 프로모션 마감 3시간 전에 카운트다운을 활용한 마케팅 팝업을 노출하고 구매 전환율이 2배 정도 상승했다고 알려주셨는데요! 이처럼 특정 기간 내에 제한된 혜택이나 할인을 제공하는 것은 고객들의 관심과 긴장을 유발하고 구매를 촉진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 카운트다운 변수 사용 가이드 읽기

 ⚠️ 카운트다운 변수 사용 시 유의사항 

보다 높은 효율을 위해 카운트다운 변수를 한시적으로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과도한 한정 기간을 설정하거나 한정 기간 이벤트 빈도가 잦을 경우 고객들의 신뢰를 잃거나 이벤트에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불만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적절하게 사용하여 최대 효율을 이끌어내 보세요😊

 

9. D-DAY 활용해 추석 프로모션 오픈 알리기


 

카운트다운이 ‘시간’을 강조한다면 디데이는 ‘남은 일’을 강조합니다. 프로모션 오픈까지 남은 일수를 디데이 변수를 통해 알리고 고객의 기대감을 증폭시켜보세요. → 디데이 변수 사용 가이드


프로모션 오픈 알림 카톡으로 받아보기를 CTA로 추가하고 카카오 채널 추가로 연결해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물론 프로모션 오픈 알림을 텍스트 소재로 활용해 카카오 채널 추가를 유도했다면 정말로 프로모션 오픈 시 알려드려야겠죠? 그때는 이프두 친구톡을 활용해 보세요! → 카카오 친구톡 발송 사전 설정 가이드 읽기


이렇게 추석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오토메시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아 참! 추석 기획전에 또 빠져서는 안 될 기능들이 있는데요🤩 바로 기획전을 통해 판매된 상품과 매출 등 다양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기획전 분석’과 자사몰 내부 이벤트 배너의 클릭 및 전환 성과를 추적할 수 있는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입니다. 둘 다 시즌 마케팅에 꼭 필요한 기능이니 놓치지 말고 꼭 사용해 보세요!


다음 포스팅

  • 추석 기획전 분석, 이렇게 시작하세요!

  •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내부 이벤트 마케팅 소재 분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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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프두 팀입니다.이프두에서는 오늘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크고 작은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이에요🙂 새롭고 효과적인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이프두의 최신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 이프두 카카오 채널을 추가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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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구매한 상품을 다시 보여주며 리뷰 작성 유도하는 방법|개인화 상품 팝업(PC형)
고객에게 리뷰를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더 효과적일까요? 그동안 리치팝업을 많이 사용하셨을 텐데요. 최근에는 개인화 상품 추천 기능을 활용한 리뷰 유도 방식도 주목받고 있어요. 이 기능을 활용하면 고객이 직접 구매한 상품을 다시 확인할 수 있어, “아 리뷰 써야지!”하고 떠올리게 만들 수 있죠. 그 흐름 그대로 리뷰 작성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됩니다. 재구매가 필요한 회원이라면, 상품을 클릭해 바로 다시 구매로 이어지는 경험도 제공할 수 있겠죠. 그럼, 지금부터 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으로 리뷰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릴게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 최근 구매한 상품ⓘ PC 환경에서 노출되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입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Auto Msg > 인앱 메시지에서 [새로운 오토메시지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2. 세그먼트를 선택한 뒤 [저장 후 DO 액션 선택]을 클릭하세요.  💡예시에서는 최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일이 4일~30일 사이인 고객을 타게팅 했어요.이 조건은 구매 후 4일부터 30일까지의 고객에게 메시지를 노출합니다. 운영 중인 사이트의 평균 배송 기간을 고려해 적절한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3. 개인화 상품 추천 - for PC web 선택 후 [편집하기]를 클릭합니다. 💡 개인화 상품 추천 for PC Web형은 PC 환경에서만 노출됩니다. 4. 개인화 상품 추천 방식으로 ‘최근 구매한 상품’을 선택합니다.💡최근 구매한 상품은 고객이 지난 방문에서 구매한 상품을 추천해요.5. 타이틀을 입력합니다. 💡개인화 변수를 활용하면 추천 팝업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어요. 6. 상품 이미지 너비와 상품명, 가격 텍스트 옵션을 설정합니다. 💡이미지 너비는 상품 이미지의 가로 길이를 의미해요.  7. 제목, 본문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활성화하여 작성하세요.  제목, 본문 활용 예시 8. 콜투액션 (버튼) 내용 입력 후, 랜딩 URL 형식을 선택하여 입력하세요. 예시에서는 마이페이지 내 리뷰페이지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통합 링크’를 사용했습니다. (PC/모바일 URL이 다를 경우 개별 링크 사용)  💡리뷰 작성이 가능한 메뉴(예: 내 게시글, 리뷰 작성, 마이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URL을 입력해 주세요. 버튼 랜딩URL 옵션 안내상품 페이지버튼 클릭 시 현재 보고 있는 상품의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통합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상관없이 설정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개별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따라 설정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9. (옵션) 닫기 옵션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10. 배경, 테두리, 효과, 자동 사라짐 등 노출 옵션을 설정합니다.  11. (옵션) [세부 설정]을 클릭해 상세 설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2. (옵션) 이미지 비율과 상품명 길이, 상품가 표시, 정가 표시, 상품 자동 롤링 방식을 선택하세요.  13. (옵션) PC 화면에서 노출될 위치를 선택합니다. 14. 노출 빈도, 기간, 요일, 시간, 시점을 선택합니다. 15. (옵션) 동일한 기기를 기준으로 노출할 횟수를 설정하고 싶다면 최대 노출 기간을 적용합니다.  16. (옵션) 모달 배경을 설정하여 팝업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7.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18. 저장할 팝업의 이름을 입력한 뒤 [완료]하세요.  19. 목록에 저장한 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이 나타납니다. 활성화하면 즉시 노출이 시작됩니다.   이제 PC로 방문한 고객에게, 지난번에 구매한 상품을 자동으로 노출하는 개인화된 상품 추천이 시작됩니다✨ 이번 팝업은 고객이 구매한 상품을 다시 보여주며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목적으로 구성되었어요. ‘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은 오늘 소개해 드린 방법 외에도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 가능한데요. 예를 들어 오랫동안 구매하지 않은 고객에게 재구매를 유도하고 싶을 때에도‘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이 효과적입니다. 세그먼트 조건을 [최근 구매일(일수) > 60일 이상] 등으로 설정하여 일정 기간 구매가 없는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어요. 목적에 따라 여러 방향으로 활용해 보세요😄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 더 알아보기개인화 상품 추천이란?최근 본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 (모바일형)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 (PC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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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개인화 상품 팝업(PC형) 구현 가이드
고객이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 어떻게 다시 보여줄 수 있을까요? 가장 추천하고 싶은 방법은 이프두의 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을 활용하는 거예요. 이 기능을 활용하면 회원은 물론이고 비회원에게도 최근 장바구니에 담았던 상품을 다시 보여줄 수 있어요. 이전에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던 상품을 자연스럽게 다시 보여주어, 멈췄던 쇼핑을 이어가도록 유도합니다. 장바구니 전환율을 높이는데도 효과적이에요. 지금 바로 설정 방법을 확인해 볼까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 최근 장바구니 상품ⓘ PC 환경에서 노출되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입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Auto Msg > 인앱 메시지에서 [새로운 오토메시지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2. 세그먼트를 선택한 뒤 [저장 후 DO 액션 선택]을 클릭하세요.  💡원하는 타겟 조건에 맞춰 자유롭게 작성하세요. 단, 이번 메시지에서는 장바구니 세그먼트 사용을 추천하지 않아요.장바구니 페이지에 방문하면 담은 상품이 이미 표시되기 때문에, 동일한 내용을 팝업으로 다시 보여줄 필요는 없어요. 따라서 [장바구니]나 콘텐츠 [현재 보는 페이지 > 장바구니 페이지] 등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오토메시지가 나타나도록 타게팅 하는 세그먼트는 이 메시지에 추천하지 않아요. 3. 개인화 상품 추천 - for PC web 선택 후 [편집하기]를 클릭합니다. 💡 개인화 상품 추천 for PC Web형은 PC 환경에서만 노출됩니다. 4. 개인화 상품 추천 방식으로 ‘최근 장바구니 상품’을 선택합니다.💡최근 장바구니 상품은 현재 방문이 아닌 지난번 방문에서 고객이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추천합니다. 5. 타이틀을 입력합니다. 💡개인화 변수를 활용하면 추천 팝업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어요. 6. 상품 이미지 너비와 상품명, 가격 텍스트 옵션을 설정합니다. 💡이미지 너비는 상품 이미지의 가로 길이를 의미해요.  7. 제목, 본문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활성화하여 작성하세요. 8. 콜투액션 (버튼) 내용 입력 후, 랜딩 URL 형식을 선택하여 입력하세요. 예시에서는 장바구니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통합 링크’를 사용했습니다. (PC/모바일 URL이 다를 경우 개별 링크 사용)  버튼 랜딩URL 옵션 안내상품 페이지여러 개의 상품이 노출될 때 현재 상품의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통합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상관없이 지정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개별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각각 지정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9. (옵션) 닫기 옵션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10. 배경, 테두리, 효과, 자동 사라짐 등 노출 옵션을 설정합니다.  11. (옵션) [세부 설정]을 클릭해 상세 설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2. (옵션) 이미지 비율과 상품명 길이, 상품가 표시, 정가 표시, 상품 자동 롤링 방식을 선택하세요.  13. (옵션) PC 화면에서 노출될 위치를 선택합니다. 14. 노출 빈도, 기간, 요일, 시간, 시점을 선택합니다. 15. (옵션) 동일한 기기를 기준으로 노출할 횟수를 설정하고 싶다면 최대 노출 기간을 적용합니다.  16. (옵션) 모달 배경을 설정하여 팝업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7.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18. 저장할 팝업의 이름을 입력한 뒤 [완료]하세요.  19. 목록에 저장한 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이 나타납니다. 활성화하면 즉시 노출이 시작됩니다.   이제 PC로 방문한 고객에게, 지난 번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던 상품을 자동으로 노출하는 개인화된 상품 추천이 시작됩니다😆👍🏻 이번 팝업은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다시 보여줄 뿐 아니라 장바구니 페이지 유입까지 유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어요.  고객을 장바구니로 유도하고 싶다면 오늘 소개해 드린 것처럼 버튼에 통합 링크/개별 링크를 활용해 보세요!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 더 알아보기개인화 상품 추천이란?최근 본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 (모바일형)최근 구매한 상품을 다시 보여주며 리뷰 유도하는 방법 (PC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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