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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자동화] 마케팅 수신동의 캠페인 만들기
2019/ 11/ 13

마케팅 수신동의 캠페인 만들기
 

기업 입장에서 고객의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는 중요하고 꼭 필요합니다.
마케팅 또는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할 때 기존 회원에게 보내는 이메일, SMS, 앱 푸시 등이 다른 마케팅 비용 대비 효과가 좋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요즘 회원님들 마케팅 수신동의 거의 안하시죠.😫
‘괜한 스팸이 무지하게 올까봐.’  ‘혹시나 개인정보 새어나가는 것 같아서…’ 등등 다양한 이유로 마케팅 수신동의를 N (거부)하신 회원님들이 많습니다.


그럼 오늘은 마케팅 수신동의를 거부하신 회원님들만 쏙쏙 뽑아서 🧲 마케팅 수신동의를 얻는 마케팅을 자동화해보는건 어떠세요?
 

물론 IFDO로 쉽게 가능합니다!

 

 

세그멘테이션 타겟 조건

사이트에 로그인 중이고 마케팅 수신동의는 N 인 고객

IF
(로그인 = 로그인 함) AND (마케팅 수신동의(문자수신 동의) = N)

 

 

마케팅 액션

메시지는 실제 사이트에서 적용 가능한 카피로 해주세요.
메시지 형태는 심플하게 📢[팝콘]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DO 
 

 

짜잔~~! 👐🏻
이제 마케팅 수신 거부한 타겟 고객에게만 🧲 메시지를 보내고 마케팅 성과를 높여보세요! 물론 버튼 클릭했을 때 링크 URL은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로 해야겠죠?

 


여기서 잠깐 ✋🏻 ~

😶 위 조건을 위해서는 사전 준비 작업이 필요해요.

- 회원 정보 연동을 통해서 마케팅 수신동의 데이터가 연동되어 있어야 합니다.
(⚓분석 태그 연동 또는 ⚓CSV 파일 업로드)

https://ifdo.co.kr/blog/BlogView.apz?BlogNo=51 >> 상세 포스팅!

- SMS 수신동의, 이메일 수신동의, 앱 푸시 수신동의 등 다양한 형태로 응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또 만나요~~ 

 ⓒGIPHY_VH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