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검색어 "
채팅
"의 검색결과
41
건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07/ 17
버튼+여러 장의 이미지+텍스트를 함께! 버튼형 리치팝업 ‘멀티’ 기능 추가
지금 보고 계신 이미지는 이프두 고객사 에이지투웨니스와 에이세에서 설정해 주신 버튼형 리치팝업입니다🤗 버튼형 리치팝업은 텍스트와 이미지......
2023/ 06/ 02
똑똑한 문의 해결사 챗 봇! ‘뒤로가기’ 기능 추가
이프두 챗 봇은 미리 작성된 질문과 답변을 통해 반복되는 문의를 1차적으로 해결하고, CS 효율을 높여주는 부가 기능입니다. 이프두 챗......
2023/ 02/ 03
😮채널 추가수 1,800 돌파! 카카오톡 채널 추가 자동화 따라 하기 (Mars.ver)
“고객님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시면~❤️”이라는 문구와 함께 채널 추가를 유도하는 마케팅 팝업 많이 보셨을 텐데요. 카카오톡 채널(구: ......
2022/ 08/ 29
NHN커머스(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API 연동 방법
고도몰을 이용 중이시라면 오픈 API로 이프두와 쇼핑몰 데이터를 연동하고 상품/회원 데이터를 최신으로 유지할 수 있어요. 다음의 가이드......
2022/ 08/ 19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국가 타게팅 & 분석 기능 업데이트
비즈니스를 글로벌로 확장하고 계신 회원님! 더욱 편하게 방문 국가별 온 사이트 마케팅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국가별 세그먼트 기능과 방문......
2022/ 08/ 18
루틴업, 신규 자사몰의 회원가입수 120% 증가 매출액 3배 성장 비결?
<루틴업 인터뷰>분야: 건강기능식품Q. 루틴업은 어떤 브랜드인가요?A: ‘루틴업’은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고객님들의 니즈와 ......
2022/ 07/ 18
오토메시지, 2분 만에 새 버전 디자인으로 변경하기
이프두의 Mars 버전이 오픈한지 3개월 되었습니다. 11월 1일부터 구버전 이프두로는 접속하실수 없는데요. 중요한 오토 메시지가 아직......
2022/ 06/ 14
[SMS 발송] 이미 080 수신거부 번호가 있다면?
이전에 카페24 등 다른 플랫폼의 SMS 발송 서비스를 이용하신 경우 이미 신청한 080 번호가 있으실 텐데요. 이런 경우, 이프두에서......
2022/ 05/ 11
친구톡 발송을 위한 사전 준비 가이드
이프두에 신규 메시지 ‘카카오 친구톡’이 추가되었습니다!이제 대상을 지정하여 1회성(즉시/예약) 혹은 반복(트리거/스케줄)으로 친구톡을......
2022/ 05/ 04
로그인 튕김 현상 해결을 위한 담당자 초대 가이드!
이프두는 하나의 아이디로 동시에 여러 명이 로그인할 수 없어요🙅🏻♀️ 로그인해서 이프두를 이용하고 있는데 다른 분이 로그인하게 되면 ......
2022/ 04/ 25
이프두 도움말, 이렇게 확인하세요!
이프두 신버전(베타)이 릴리즈되면서 새로운 도움말도 공개되었습니다. 어디에서 도움말을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도움말 확인 방법1......
2022/ 04/ 13
🔉 이프두 리뉴얼! 베타버전을 오픈했어요
“안녕하세요. 이프두를 애정해 주시는 회원님!”기다리고 기다리시던 이프두 리뉴얼 베타버전이 오픈되었습니다!🎉 이번 리뉴얼에는 많은 변화......
2022/ 04/ 01
대학교 입학관리팀에서는 이프두를 어떻게 사용할까?
2020년부터 꾸준히 이프두를 사용하시면서 몇 차례 사용 후기도 보내주시는 소중한 고객사가 있습니다. 서울 D대학교의 입학관리팀인데요.......
2022/ 03/ 22
교육 강의 플랫폼의 기획자와 개발자가 전하는 이프두 롱런 비결
이프두는 전환율 상승을 위해 누구나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만큼 고객사의 분야나 담당자님들의 직무가 다양합니다. 기획, CS, ......
2022/ 03/ 14
“이프두 서비스는요” 건강 기능 쇼핑몰 4곳이 말해요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이 증가하고 있어요. 이프두의 건강 분야 고객사도 꾸준히 늘어......
2022/ 02/ 18
첫방문과 재방문으로 알아보는 ‘쇼핑몰 유형 테스트’
우리 쇼핑몰의 방문 트래픽을 기준으로 현 상황을 진단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를 준비했어요. 로그분석 데이터를 확인하시고 우리 쇼핑몰의......
2021/ 10/ 22
상품 태그와 고객 태그, 본격 비교
여러분은 어떤 경우 태그를 활용하시나요?콘텐츠에 짧은 표식을 남겨두어 분류를 용이하게 하는 태그. 덕분에 쉽고 빠르게 정보를 관리할 수......
2021/ 02/ 23
[업데이트] “방문객이 페이지를 반복해서 보고 있을 때” 세그먼트 추가
고객님이 특정 페이지를 반복해서 보고 있다는 것은 바로 그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의미합니다. 새로 추가된 세그먼트 ‘특정 페이지 반복 ......
2020/ 09/ 03
[이프두 팀이 전해드립니다] 8월의 소식지
기나긴 장마가 끝나고, 8월도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일이 있었는데요. 이프두에는 어떤 이슈들이 있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8월......
2020/ 03/ 23
[개인화 변수]로 고객님의 이름을 불러주세요~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작성된 개인화 변수 활용법을 확인하세......
처음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