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검색어 "
애널리틱스
"의 검색결과
79
건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4/ 03/ 08
지난 기간 대비 데이터 증감치는?! 애널리틱스 ‘비교 기간’ 업데이트⚡️
비교 기간을 직접 지정하여 조회 중인 기준 기간과의 증감률을 비교할 수 있는‘비교 기간’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비교 기간’ 기......
2023/ 12/ 27
SNS 광고, 어떤 물건이 잘 팔렸을까? 이프두 애널리틱스로 확인하기! (Mars ver.)
92%👩👩👦👦 인스타그램에서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접한 이후 구매와 관련된 행동을 보인 이용자의 비율입니다. 63%의 사용자는......
2023/ 04/ 10
[애널리틱스] 코호트 분석(Cohort Analysis)이란?
코호트 분석 (Cohort Analysis)이란?특정 기간 동안 공통된 특성이나 경험을 갖는 사용자 집단을 의미합니다. 첫방문, 캠페인......
2022/ 07/ 15
‘Trend’ 기능 업데이트, 애널리틱스 주요 지표 활용을 손쉽게
주요 지표는 주요 로그 분석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요약 리포트입니다. 페이지뷰, 방문수, 회원가입수 등 중요한 데이터와 기간 대비 ......
2021/ 10/ 27
[애널리틱스] 내부 유입은 어떤 방문인가요?
“내부 유입은 어떤 방문인가요?”“BOOKMARK와 내부 유입은 어떻게 다른 데이터인가요?”애널리틱스를 이용하시면서 자주 주시는 문의인......
2021/ 02/ 17
[애널리틱스] 코호트, 마케팅 자동화 활용법
산업 조사 기관 Invesp에 따르면 고객 유지율*이 5% 증가했을 때 최대 95%의 수익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신규 ......
2023/ 12/ 13
충성 회원들의 방문👣 현황은? 새롭게 추가된 ‘회원 속성별 방문 분석 리포트’로 확인해요!
사이트 운영자로서, 우리는 종종 우리 사이트를 완전히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막상 데이터를 살펴보면 생각과 다른 경우도 많......
2023/ 11/ 15
🌟우리 쇼핑몰의 첫 구매 인기 상품이 궁금하신가요?
첫 구매 때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이 무엇일까요? 많은 분들이 우리 사이트의 대표 상품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실제는 예상과 다를 수 있기 ......
2023/ 10/ 06
[로그분석] 구글 유입 ‘검색어 없음’과 검색어 알수없음 해결 방법! (2023ver.)
여러분! 아마 이프두 애널리틱스의 유입 데이터 중 구글의 검색어 결과에서 ‘검색어 없음’, '검색어 알수없음' 데이터를 보신 적이 있으......
2023/ 08/ 14
회원 속성별 구매 분석 리포트, 이렇게 새로워졌어요
🫅🏻VIP 고객은 얼마나 구매하고 있지?🤔패밀리 회원의 구매 점유율은 어떨까?😅가장 구매율이 낮은 고객 그룹은 어디지…?이런 궁금증이 ......
2023/ 04/ 19
퍼널 분석: 풀퍼널(Full-funnel) 관리를 위해 ‘주문서 작성 단계’를 추가하세요!
열심히 캠페인을 진행해 사이트에 방문시켰지만… 아쉽게도 사이트에 방문한 잠재 고객들이 모두 구매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첫 페이지에서 ......
2022/ 12/ 14
로그분석에서의 방문수와 페이지뷰! 왜 중요할까?
로그분석이란?사이트 방문자의 방문 흔적 데이터인 ‘로그(Log)’를 분석한 것을 말합니다.웹사이트 방문자는 사이트를 방문하고 웹 페이지......
2022/ 11/ 29
로그분석에서 말하는 첫방문, 재방문 방문수 데이터와 마케팅 자동화
방문수는 웹사이트 트래픽을 분석할 때, 가장 주의 깊게 봐야 할 부분 중 하나입니다. 방문수의 크기는 매출액의 볼륨과 어느 정도 비례 ......
2022/ 02/ 18
첫방문과 재방문으로 알아보는 ‘쇼핑몰 유형 테스트’
우리 쇼핑몰의 방문 트래픽을 기준으로 현 상황을 진단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를 준비했어요. 로그분석 데이터를 확인하시고 우리 쇼핑몰의......
2022/ 01/ 26
요즘 필수라는 회원 등급 마케팅, 이프두로 1000% 활용하기
요즘 대부분 쇼핑몰에서는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회원가입 축하 적립금을 지급하는 마케팅을 하고 있어요. 회원 등급이 올라갈수록 추가 할......
2021/ 12/ 07
카카오싱크, 네이버페이 분석이 필요한 고객님~?
요즘 쇼핑몰에 네이버페이 버튼은 기본 장착되어 있고, 카카오싱크를 이용해서 회원가입하는 경우도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둘 다 좋은 서......
2021/ 11/ 26
우리 쇼핑몰, 핫한 요일 & 피크 시간대는?🔥
쇼핑몰이 활성화되는 요일과 시간대를 알 수 있는 로그분석 리포트 ‘요일별 히트맵’이 추가되었습니다. 언제 방문과 구매가 열기를 띠는지 ......
2021/ 09/ 28
PC/모바일 데이터를 비교하는 방법
Quiz! 이프두 애널리틱스의 데이터는 어떤 디바이스의 분석 데이터일까요? PC? 아니면 모바일~?둘 다 땡! 정답은 ‘모든 디바이스’......
2021/ 09/ 17
우리 쇼핑몰의 디바이스별 방문객 성향은?
모바일로 쇼핑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어요. 이전에도 모바일 쇼핑자들이 많았지만 최근 증가세가 더 뚜렷합니다. 통계청의 온라인......
2021/ 08/ 24
캠페인 분석과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차이점은?
‘캠페인 분석’과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은 고객이 캠페인 링크를 클릭한 후 전환이 발생하는지를 추적하고 분석하는 기능입니다. 캠페인 ......
2021/ 07/ 13
일주일 만에 재방문한 방문객, 결국 구매한 상품은 무엇일까요?
Analytics > 트래픽 > 재방문 간격 리포트에 재방문 간격을 기준으로 고객들이 어떤 상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알아볼 수......
1
2
3
4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