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검색어 "
검색어
"의 검색결과
35
건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10/ 06
[로그분석] 구글 유입 ‘검색어 없음’과 검색어 알수없음 해결 방법! (2023ver.)
여러분! 아마 이프두 애널리틱스의 유입 데이터 중 구글의 검색어 결과에서 ‘검색어 없음’, '검색어 알수없음' 데이터를 보신 적이 있으......
2023/ 06/ 19
유입 검색어와 랜딩 페이지, 일치해야 하는 이유는?
‘수분 크림’을 검색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방문하신 고객님, 어떤 콘텐츠를 기대하고 방문했을까요? 아마 바로 ‘수분 크림’에 대한 내용을......
2023/ 05/ 15
내부 검색어를 보면 고객의 니즈가 보인다?👀 소비자를 꿰뚫어보는 로그분석 리포트
요즘 잘 나가는 브랜드의 특징이 뭔 줄 아세요?바로 고객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 잘 안다는 거예요!😎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고객......
2023/ 05/ 10
검색 결과가 없는 내부 검색어? 오토메시지로 해결하세요!
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찾으려고 검색했는데, 결과가 없어 나오지 않았던 경험 있으시죠? 이렇게 쇼핑몰에서 검색을 하다 보면 종종 검색......
2020/ 03/ 13
직전검색어 1위가 경쟁사브랜드키워드라면?
지난 시간, 이프두에서는 직전 검색어 확인이 간단하게 가능하고 그를 활용한 마케팅을 역시 실시간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소개해......
2020/ 03/ 10
[업데이트] Analytics ‘직전 검색어’ 서비스 오픈!
고객님들이 우리 사이트에 방문하기 전에어떤 검색어를 사용하셨을까 궁금하셨던 회원님들! 직전 검색어 리포트를 확인하세요. 직전 검색어 통......
2020/ 03/ 10
[로그분석] 직전 검색어로 키워드잡기!
우리 사이트에 방문하기 전 검색엔진에서 무엇 무엇을 검색했을까?유입 검색어 직전의 검색어가 궁금하신가요? 이프두와 함께라면 알 수 있습......
2022/ 11/ 02
CPC 검색광고로 방문한 후, 사이트에서는 어떤 경로로 이동했을까요?
CPC 검색광고 효과, 어떻게 판단하고 계세요?이프두 애널리틱스의 ‘유료 검색어’ 리포트에서는 각 검색광고 검색어 별 유입수, 유입당 ......
2022/ 10/ 17
쇼핑몰 방문 고객이 내부검색 후 구매한 상품은?
고객들이 자사몰에서 어떤 검색어를 이용하는지 분석하고 있으세요? 일반적으로 자사몰에서 검색할 때에는 검색엔진에서 자사몰로 유입하는 검색......
2022/ 03/ 17
고객이 웹사이트에 더 오래 머무르는 마케팅 자동화 노하우 6가지
고객이 광고를 누르는 순간, 클릭당 광고 비용이 지출됩니다. 그러나 바로 이탈해버리면 아까운 광고비만 빠져나가고···😥 이런 상황을 최......
2024/ 04/ 08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 설치 가이드: 메이크샵
연관 상품 추천을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장바구니에서 노출하기 위해 간단한 설치가 필요합니다. Suggest의 코드를 복사하여 노출을 원......
2024/ 02/ 05
원하는 타겟에게 팝업으로 상품 추천! ‘추천 상품 팝업‘
이프두에는 자사몰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추천 기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재 보고 있는 상품과 함께 관심 가질 만한 상품을 ......
2023/ 11/ 15
🌟우리 쇼핑몰의 첫 구매 인기 상품이 궁금하신가요?
첫 구매 때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이 무엇일까요? 많은 분들이 우리 사이트의 대표 상품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실제는 예상과 다를 수 있기 ......
2023/ 11/ 08
페이지 최적화를 위한 A/B/n TEST (Mars ver.)
최근 업데이트 (2023-11-14) A/B/n 테스트 결과에서 전환 데이터를 측정 항목 별로 구분하여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랜......
2023/ 09/ 04
추석 마케팅 완벽 대비! 온 사이트 마케팅 자동화 비법 9가지
추석이 있는 9월로 접어들었습니다. 다들 추석 시즌 대비 마케팅을 준비하고 계실 텐데요. 추석 시즌 마케팅에 활용하기 좋은 이프두 온 ......
2023/ 07/ 12
FAQ에 오래 머물고 있는 고객님을 상담으로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 전략
담당자님!혹시 쇼핑몰 페이지들의 방문당 체류시간이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 확인하고 계시나요?👀페이지의 방문당 체류시간은 방문자가 페이지 ......
2023/ 07/ 10
고객에게 먼저 말 걸어볼까? ‘Live Chat(라이브 챗)’ 알아보기
이프두에서는 고객 문의를 실시간으로 응대할 수 있는 ‘상담 채팅’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상담 채팅의 경우 고객이 문의를 시......
2023/ 06/ 21
중복 클릭? 부정 클릭? 우리 사이트는 괜찮은지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누군가 우리 광고를 부정 클릭하고 있는 건 아닐까🤔?클릭 당 광고 비용이 이전보다 과도하게 지출되고 있을 때, 이런 고민을 했던 경험이......
2023/ 06/ 15
페이지 이동(Page redirection, 리다이렉션)이란?
페이지 이동(Page redirection, 리다이렉션)은 고객이 세그먼트 조건과 일치하면 미리 지정해둔 페이지로 이동시키는 자동화 메......
2023/ 04/ 21
구글 UTM을 통한 유입 고객, 세그먼트 분석 리포트로 심층 분석하기!
네이버 브랜드검색, SMS 등 UTM이 사용되는 상황은 다양합니다. 따라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자 할 때 ‘구글 UTM을 통해 방문한......
2023/ 01/ 17
광고 효과 분석을 위한 각 매체 별 추적URL 활성화 방법
이프두 Analytics 에서는 네이버 검색광고, 카카오 키워드광고 등 광고 상품들의 효과 분석 리포트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1
2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