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검색어 "
인앱메시지
"의 검색결과
55
건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2/ 06/ 03
오토메시지, 최대 몇 회까지 노출할까요? 인앱메시지 노출 제한을 설정해 보세요!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는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시점에 혜택이 필요한 고객에게만 전달되어야 해요. 그런데 메시지를 여러 개 설정하다......
2023/ 04/ 12
오토메시지 노출? AI에게 맡기세요!
연속해서 팝업을 닫거나, 팝업에 관심을 보이지 않는 사용자에게 계속해서 마케팅 팝업을 노출하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2022/ 02/ 10
일잘러를 위한 원코드 쿠폰 활용 방법 5가지
고도몰의 페이퍼 쿠폰과 카페24의 시리얼 쿠폰은 다음과 같은 공통점이 있어요.👆🏻 고객이 직접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인증받아요.✌🏻 한......
2024/ 04/ 19
회원 탈퇴 방지로 고객 유지율 개선! 탈퇴 방지 자동화 레시피
비용을 지출하면서 고객을 어렵게 회원가입으로 이끌었는데, 정작 가입 이후 회원 탈퇴로 인해 고객님을 다시 놓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024/ 04/ 15
일반 회원가입 완료자 대상! 자사몰 모바일 앱(APP) 설치 유도하는 마케팅 팝업 만들기
방금 일반 회원가입을 마치신 회원님께 자사몰 모바일 앱 설치를 요청해 볼까요? 브랜드에 대한 호감을 갖고 회원가입을 완료한 만큼, 제안......
2024/ 04/ 11
구매 이력이 없는 사용자가 상품 상세페이지를 보고 있을 때, 앱 다운로드 혜택 알리기!
제공하고 있는 앱 다운로드 혜택! 1000% 활용해 볼까요? 모바일 웹으로 방문했고, 아직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에게 앱 다운로드 혜택......
2024/ 04/ 01
[메이크샵] 카카오 친구톡 유입 고객에게 시크릿 쿠폰 발급 자동화
카카오 친구톡, 많이 발송하고 계시죠? 친구톡을 보내실 때 이프두 캠페인 추적코드를 사용하면 쇼핑몰 방문자들 중에서 친구톡 유입 고객만......
2024/ 03/ 25
메이크샵 사용자를 위한 쿠폰 발급 자동화!
오토메시지를 클릭했을 때 쿠폰을 자동으로 발급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작성을 시작해 보세요.스마트 쿠폰......
2024/ 03/ 06
미구매 고객님이 상품을 보고 있을 때! ‘무료 배송’ 웰컴 혜택 강조하고 첫 구매로 유도하기
상품을 구매할 용의가 있더라도 배송비를 결제해야 하면 구매에 망설임이 생깁니다. 배송비만 지원되어도 구매율이 크게 상승할 텐데요🤔마침 ......
2024/ 03/ 04
아직 구매가 없는 회원님이 웰컴딜 상품을 보고 있을 때! 웰컴 혜택 리마인딩🙌🏻
많은 쇼핑몰은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무료배송', ‘특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특히 갓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첫......
2024/ 02/ 26
비회원이 웰컴 딜 적용 상품 보고 있을 때, 최종 혜택가 알리기!
종종 쇼핑을 하다 보면, “지금 보고 있는 상품, 웰컴딜로 구매하면 100원!”, “첫구매라면 무조건 990원” 과 같은 팝업을 마주할......
2024/ 02/ 19
[ONLY CAFE24] 특정 쿠폰을 가진 회원님이 상품을 보고 있을 때 최종 가격 알리기
카페24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간단한 신청을 통해 ‘사용 가능 쿠폰 번호’를 타게팅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특정 쿠폰을 보유한 ......
2024/ 02/ 13
회원가입 혜택 페이지를 조회 중일 때! 나타나는 회원가입 유도 메시지
대부분의 브랜드에서는 웰컴딜, 웰컴쿠폰팩과 같은 신규 회원 유치를 위한 알찬 혜택과 이를 소개하는 웰컴 페이지(회원가입 혜택 안내 페이......
2024/ 02/ 05
원하는 타겟에게 팝업으로 상품 추천! ‘추천 상품 팝업‘
이프두에는 자사몰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추천 기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재 보고 있는 상품과 함께 관심 가질 만한 상품을 ......
2024/ 02/ 02
추천 상품 팝업 for PC 작성 가이드
PC 웹에서 원하는 타겟에게만 상품을 추천해 볼까요?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추천 상품 팝업 for PC 작성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2024/ 02/ 01
추천 상품 팝업 for Mobile 작성 가이드
모바일에서 원하는 타겟에게만 상품을 추천해 볼까요?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추천 상품 팝업 for Mobile 작성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
2024/ 01/ 25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할인율 %를 활용해 세일 혜택 강조하기💰
지난주, 매출 상승을 위한 세일 페이지 방문 유도 전략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레시피라는 점에서 부담 없이 적용해 ......
2024/ 01/ 22
쿠폰 없이 해결! 매출 상승을 위한 세일 페이지 방문 유도 전략🏃🏻♂️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를 설정하려면 꼭 쿠폰을 발행하거나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해야 할까요?🥹”라는 질문을 주신다면, 필수는 아니라고 대......
2024/ 01/ 15
GIF 애니메이션 적용! 눈길을 사로잡는 오토메시지 만들기🕺🏻
이프두의 오토메시지 프로필에 GIF 애니메이션을 적용해 보세요! 생기 넘치고 주목도 높은 오토메시지가 완성됩니다. 함께 만들어 볼까요?......
2024/ 01/ 05
오토메시지 중복 노출 예방 기능 총정리!📚 오토메시지 노출 제한 기능이 헷갈렸다면 필.독!
동일한 오토메시지나 같은 의도로 작성된 오토메시지를 똑같은 타겟에게 여러 번 노출하는 것은 사이트 방문자와 운영자 모두 부담스러운 일입......
2024/ 01/ 02
특정 오토메시지 중복 노출 방지! “클릭한 오토메시지” 세그먼트로 해결해 볼까요?
특정한 오토메시지를 이미 클릭한 고객에게 ①동일하거나 ②비슷한 의도(ex. 구매 유도, 회원가입 유도 등)의 오토메시지를 또 노출하는 ......
1
2
3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