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검색어 "
개인화
"의 검색결과
40
건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06/ 23
상담 채팅 설정, 100% 활용하기!
최근 업데이트2023-11-13 상담 채팅 지원 언어에 '일본어'가 추가되었습니다!쇼핑몰 고객 응대!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이프두......
2023/ 06/ 12
최근 구매 경험이 있는 회원님의 재구매 유도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재구매는 고객님이 우리 서비스나 상품에 얼마나 만족했는지 알아볼 수 있는 중요한 척도입니다. 재구매를 반복하다 보면 고객은 단골 고객이......
2023/ 03/ 08
회원 등급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2가지 (Mars ver.)
80/20법칙을 아시나요?👩🏻🏫80/20법칙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매출 수익의 80%가 20%의 고객, 즉 VIP 단골 고객들에게서 나......
2023/ 03/ 03
더 효율적인 고객 응대, 라이브 챗과 챗 봇
“성인 2명 중 1명, 전화 공포증으로 메신저를 선호해”잡코리아의 <콜 포비아 현황> 조사처럼, 의사소통의 방식에 있어서 밀......
2023/ 01/ 27
↑전환율 135.6%↑ 회원가입 웰컴 메시지, 비결은? (Mars.ver)
지금까지 회원가입과 관련된 많은 레시피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신규 방문자 회원가입 유도, 재방문자 회원가입 유도, 회원가입 도중 이탈......
2023/ 01/ 09
세밀한 타게팅을 위한 ‘고급 조건’ Beta Open!
“포함 조건도 OR로 연결 가능한가요?”, “포함, 제외 조건 모두 AND를 적용하고 싶어요!” 이프두를 사용하시면서 한 단계 높은 수......
2022/ 12/ 21
매출이 증가하는 상품 추천 큐레이션,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 자동화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이용하다 보면 “딱 내 취향 콘텐츠만 추천하네?”싶을 때가 있죠. 플로와 같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회원님이 ......
2022/ 12/ 16
오토메시지 이모지, 새로워졌어요!
어도비 코리아의 <글로벌 이모지 트렌드 보고서(2021)>에 따르면 한국인 응답자의 대부분이(93%) 이모지를 사용할 때 대......
2022/ 12/ 06
불금 불토 저녁에만! ‘주말 한정 타임 쿠폰’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평균 40% 정도 매출이 떨어지는 주말..! 구매율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섬세한 공략이 필요합니다. 애널리틱스를 통해 주말 어느 시간대......
2022/ 11/ 09
SMS, 트리거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트리거 발송해 보세요! 사이트에 방문 중인 회원을 대상으로 지......
2022/ 11/ 07
SMS, 스케줄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스케줄 발송해 보세요! 스케줄 된 시점에 지정한 조건에 따라 ......
2022/ 10/ 27
SMS, 예약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예약 발송해 보세요! 현재 시점에 추출된 고객들에게 예약된 시......
2022/ 10/ 11
SMS, 즉시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즉시 발송해 보세요! 지정한 조건으로 현재 시점에 추출된 고객......
2022/ 07/ 05
망설이고 있는 고객, 어떻게 구매로 유도할까요?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은 ‘반복 조회’ 해요리뷰를 읽고, 상품 사진을 보고, 가격을 다시 확인하고 ·· 소비자들은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2022/ 05/ 06
회원 연동 가이드 (Mars ver.)
이프두와 쇼핑몰 회원 정보를 연동하기 위해 3가지 방법을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분석 태그, CSV 파일 업로드, API 연동 중 쇼핑......
2022/ 05/ 06
CSV 업로드로 회원 정보 연동하기
CSV 업로드CSV 업로드는 회원 정보가 담긴 CSV 파일을 업로드하여 이프두에 회원 정보를 연동하는 방법입니다. 개발자 없이도 간단히......
2022/ 04/ 15
새로워진 에디터, 친해지길 바라!
마케터님들은 카피에만 집중하세요.깔끔한 팝업은 이프두가 맡을게요!새로운 메시지 에디터 화면을 만나보셨나요? 이전보다 더 간편하고 빠른 ......
2022/ 03/ 14
“이프두 서비스는요” 건강 기능 쇼핑몰 4곳이 말해요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이 증가하고 있어요. 이프두의 건강 분야 고객사도 꾸준히 늘어......
2021/ 01/ 14
[라이브 채팅] 상담 위젯 설정 방법
상담 채팅을 사용하고자 하신다면, 몇 가지 설정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프두에 로그인하고 Settings - 상담 위젯으로 이동하세요😊─......
처음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