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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 구매될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자동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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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이해하면서 소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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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프두에서 푸시 메시지를 발송하시는 담당자님! 로그인이 필요한 페이지(쿠폰 다운로드, 장바구니 등)를 푸시 메시지의 랜딩 URL로 사용할 경우 파라미터 유실 방지를 위해 리턴 URL 설정이 필수입니다. 그런데, 이미 로그인을 한 사용자가 푸시 메시지의 링크를 클릭하면 빈 화면이 뜨는 경우가 발견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을 보완할 수 있도록 이프두 팀에서 보완용 스크립트 설치를 무료로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같은 현상을 겪고 계시다면 이프두 팀에게 스크립트 설치를 요청해 주세요!스크립트 설치 요청 방법이프두 상담 채팅 아이콘 클릭한 뒤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을 시작해 주세요. ‘리턴 URL 로그인 페이지 스크립트 설치’라고 요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히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1-2 영업일 소요 연관 콘텐츠 읽기리턴 URL이란?
본 포스팅은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입니다. 샵바이 솔루션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샵바이 전용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샵바이 전용 가이드 읽기 고도몰 앱 설치 가이드고도몰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이프두 사용을 위해서는 앱 설치가 필요해요.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1. 로그인 후 NHN 커머스 앱 스토어의 이프두 마케팅 자동화 - 고도몰 [설치하기]를 클릭하세요. 2. 설치할 쇼핑몰을 선택한 뒤,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동의 사항에 체크한 뒤 [설치]를 클릭합니다.4. 앱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리스트 가기]를 클릭하세요. ? 해당 화면에서 이탈하더라도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 앱 서비스 > 앱 리스트에서 설치한 이프두 앱을 찾을 수 있어요. 5. 설치한 앱에서 이프두를 찾아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 앱 생성 시, 일시적으로 ‘결제대기’로 나타날 수 있어요. 실제로 결제는 진행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6. 정보 기입 후 가입합니다. 아이디: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아이디를 의미합니다.비밀번호: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비밀번호를 의미합니다. 7. 동의 사항들에 체크한 뒤 [등록]합니다. 8.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를 클릭하여 원래 화면으로 돌아가 주세요. 9. 다시 이프두 앱의 [실행]을 클릭합니다. 10. [이프두 로그인 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회원가입 시 기재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합니다.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 가이드이프두 사용을 위해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이 필요합니다. 아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스크립트 설치 이후 사이트 분석이 시작됩니다.최초 1회에 한하여 무상 설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설치 대행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한 후 신청합니다. *Npay 분석 스크립트까지 모두 신청? 분석 스크립트 설치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려요. (보통 1~2영업일 이내 소요)이어서 해야할 일회원 정보 연동 → 가이드 읽기쇼핑몰 회원 데이터를 이프두와 실시간 연동하기 위해 연동 앱을 설치해 주세요. 장바구니 초기화 세팅 → 가이드 읽기고객님들의 장바구니가 초기화되었을 때, 이프두 장바구니 데이터도 리셋될 수 있도록 장바구니 초기화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 검색광고 분석을 위한 세팅 → 가이드 읽기IFDO Analytics에서 네이버 검색광고, 카카오 키워드 광고, 구글애즈의 광고 효과를 자동으로 분석하기 위해 각 광고 관리자에서 추적 URL을 활성화해 주세요. 오토메시지 세팅 → 가이드 읽기위의 세팅을 모두 완료했다면, 오토메시지 작성을 시작해 보세요.
딱! 오늘 하루 한정 특가, 이번 주만 반값 세일 등 시간을 한정하여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은 단기간 내 빠른 매출 상승을 이뤄낼 수 있어 많이 사용되고 있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이런 종류의 프로모션에 사용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기능이 이프두에 추가되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개인화 변수에 기준일(ex. 이벤트 종료 시간)까지 남은 시간이 표시되는 시간 변수 ‘카운트다운 변수’가 추가되었습니다. 지금 확인해 보세요!🎉
카운트다운 변수
카운트다운 변수란 지정한 날짜/시간까지 남은 일수와 시간을 표시하는 기능입니다. 아래의 예시처럼 계속해서 줄어드는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카운트다운 표시 옵션
DD일ex. 2일, 3일
DD일 hh:mmex. 5일 12:34
DD일 hh:mm:ssex. 3일 01:20:42, 0일 01:08:12
DD일 hh시간 mm분ex. 4일 01시간 10분
DD일 hh시간 mm분 ss초ex. 2일 03시간 01분 02초, 0일 00시간 04분 16초
hh:mmex. 03:23
hh:mm:ssex. 08:33:19
hh시간 mm분ex. 02시간 07분
hh시간 mm분 ss초 ex. 08시간 30분 11초
카운트다운으로 타임 특가 강조하기
카운트다운 변수를 활용하여 타임 특가 종료일까지 남은 시간을 강조해 볼까요?
1. 이프두 로그인 후 Auto Msg > 새로운 오토메시지 만들기로 이동합니다.
2. 세그먼트를 선택한 뒤 [저장 후 DO 액션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트래픽 > 방문 횟수 > 1회 이상 타임 특가는 전범위로 알려 효율을 극대화해야 하는 프로모션이므로 모든 방문자에게 노출될 수 있는 [방문 횟수 > 1회 이상] 세그먼트를 사용합니다.
3. 인앱메시지 유형을 선택합니다. *예시에서는 팝콘 선택
4. 인앱메시지 내용을 작성합니다.
5. 카운트다운 변수를 추가하고자 하는 곳에 커서를 두고, 개인화 변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6. 시간 변수 > 카운트다운으로 이동하여 기준(특가 마감 일시)을 지정합니다.
7. 서식을 선택하고 [추가]합니다.
추가된 카운트다운 변수를 확인하세요.
💡Tip! 변수를 클릭하면 속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8. 콜투액션 내용과 랜딩 URL을 입력하고 검수하세요.
9. (옵션) 오토메시지 노출 효과를 지정합니다.
10. 오토메시지 노출과 관련된 옵션들을 설정하세요.
💡Tip! 타임 특가의 경우 오토메시지 노출 기간을 필수로 조절해야 합니다. 따로 지정하지 않으면 특가가 마감된 이후에도 계속해서 오토메시지가 노출됩니다.
11. 저장합니다.
12. 이름을 입력하고 완료합니다.
13. 인앱메시지 목록에서 작성한 오토메시지를 활성화하세요.
즉시 노출이 시작됩니다! 적용된 카운트다운 변수를 확인해 보세요.
기간 한정 할인과 같은 타임 마케팅은 일정 시간 동안만 제공되는 혜택으로 긴박감을 조성하고 고객에게 즉각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타임 마케팅에 활용하여 고객의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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