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가장 많이 살까? 히트맵으로 보는 요일별 시간대 구매 분석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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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 가장 많이 살까? 히트맵으로 보는 요일별 시간대 구매 분석 인사이트👀
2025/ 03/ 31

네이버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방문한 사용자는 어느 요일, 몇 시에 가장 많이 구매할까요?🤔 페이스북 리타겟팅 캠페인으로 유입된 사용자들의 구매 패턴에는 어떤 공통점이 나타날까요? 마케터님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광고 파라미터 데이터를 분석한 구매 히트맵 ‘요일별 시간대 구매 분석’을 준비했습니다🔥


구글 UTM, 네이버 광고, 다음, 카페24에서 제공하는 파라미터외에 사용자가 직접 지정한 광고 파라미터까지! 광고를 통해 방문한 방문객의 인기 구매 시간대를 확인해 보세요.

 

광고 파라미터 분석 리포트 ‘요일별 시간대 구매 분석’

광고 파라미터별로 요일별 시간대 구매 데이터를 히트맵으로 시각화한 리포트입니다. 구매수와 매출액을 열 분포 형태로 표현해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어요👀


구매수 기준 리포트

 

  • 조회 기준이 ‘구매수’인 경우
    구매수가 많으면 빨강, 구매수가 낮으면 녹색으로 표시돼요. 

  • 조회 기준이 ‘매출액’인 경우
    매출액이 높으면 빨강, 매출액이 낮으면 녹색으로 표시돼요. 



매출액 기준 리포트

 

요일별 시간대 구매 분석 리포트는 단일 캠페인(Campaign) 파라미터뿐만 아니라 매체(Medium), 소스(Source)가 조합된 파라미터(ex. google+cpc+join event, naver+search, kakao+20250401, kakao+cpc, youtube+influencer 등)의 구매 현황 파악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 조회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파라미터 별 ‘요일별 시간대 구매 분석’ 확인 방법

단일 파라미터의 경우

1. 이프두 로그인 후 Analytics > 광고 > 광고 파라미터 분석으로 이동합니다.


 

2. 파라미터의 구매수 데이터를 클릭합니다. 


 

3. 선택된 파라미터의 요일별 시간대 구매 분석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조합된 파라미터의 경우

1. 이프두 로그인 후 Analytics > 광고 > 광고 파라미터 분석으로 이동합니다.


 

2. 파라미터 필터를 클릭합니다.


 

3. 조합하고자 하는 파라미터들을 선택해 적용합니다. 


 

4. 조합된 파라미터의 구매수 데이터를 클릭합니다. 


 

5. 조합된 파라미터의 요일별 시간대 구매 분석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더 정교한 광고 운영을 위해! 📊 광고 파라미터 분석 리포트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최신 인사이트와 업데이트된 내용을 빠르게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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