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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넷플릭스
이렇게 내가 좋아할 만한 콘텐츠를 추천하거나 방금 소비한 콘텐츠와 비슷한 콘텐츠를 계속해서 연결해 주는 큐레이션은 다양한 데이터 분석 및 개인화 알고리즘을 통해 이루어지는데요. 회원의 데이터를 수집해 취향을 파악하고 그에 맞춘 콘텐츠를 추천함으로써 고객의 사이트 체류시간을 늘리고 더 많은 콘텐츠를 소비하도록 유도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렇다면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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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무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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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토이미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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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 읽어보면 도움 되는 글 [마케팅 자동화] 장바구니 업셀링 자동화 스포츠 의류 커머스 고객사 A의 경우 장바구니 페이지에 이프두 Suggest를 적용해서 구매율이 약 16%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었다고 하는데요. 회원님의 사이트에도 이프두 Suggest 연관 상품 추천 자동화를 적용하고 사이트 방문자를 업셀링으로 이끌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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