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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로그 이미지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이프두 앱 설치 가이드 (2025 ver.)

    본 포스팅은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입니다. 샵바이 솔루션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샵바이 전용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샵바이 전용 가이드 읽기​  고도몰 앱 설치 가이드고도몰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이프두 사용을 위해서는 앱 설치가 필요해요.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1. 로그인 후 NHN 커머스 앱 스토어의 이프두 마케팅 자동화 - 고도몰 [설치하기]를 클릭하세요.  2. 설치할 쇼핑몰을 선택한 뒤,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동의 사항에 체크한 뒤 [설치]를 클릭합니다.4. 앱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리스트 가기]를 클릭하세요. ? 해당 화면에서 이탈하더라도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 앱 서비스 > 앱 리스트에서 설치한 이프두 앱을 찾을 수 있어요.  5. 설치한 앱에서 이프두를 찾아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 앱 생성 시, 일시적으로 ‘결제대기’로 나타날 수 있어요. 실제로 결제는 진행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6. 정보 기입 후 가입합니다. 아이디: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아이디를 의미합니다.비밀번호: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비밀번호를 의미합니다.   7. 동의 사항들에 체크한 뒤 [등록]합니다.  8.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를 클릭하여 원래 화면으로 돌아가 주세요.  9. 다시 이프두 앱의 [실행]을 클릭합니다. 10. [이프두 로그인 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회원가입 시 기재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합니다.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 가이드이프두 사용을 위해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이 필요합니다. 아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스크립트 설치 이후 사이트 분석이 시작됩니다.최초 1회에 한하여 무상 설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설치 대행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한 후 신청합니다. *Npay 분석 스크립트까지 모두 신청? 분석 스크립트 설치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려요. (보통 1~2영업일 이내 소요)이어서 해야할 일회원 정보 연동 → 가이드 읽기쇼핑몰 회원 데이터를 이프두와 실시간 연동하기 위해 연동 앱을 설치해 주세요. 장바구니 초기화 세팅 → 가이드 읽기고객님들의 장바구니가 초기화되었을 때, 이프두 장바구니 데이터도 리셋될 수 있도록 장바구니 초기화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 검색광고 분석을 위한 세팅 → 가이드 읽기IFDO Analytics에서 네이버 검색광고, 카카오 키워드 광고, 구글애즈의 광고 효과를 자동으로 분석하기 위해 각 광고 관리자에서 추적 URL을 활성화해 주세요.  오토메시지 세팅 → 가이드 읽기위의 세팅을 모두 완료했다면, 오토메시지 작성을 시작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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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로그 이미지 샵바이 연동을 쉽고 빠르게 시작해 보세요 (feat. 이프두 싱크)

    샵바이 전용 이프두 싱크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샵바이를 이용중이고, 이프두 사이트에서 직접 가입하신 샵바이 사용자님, 이프두 싱크 앱을 설치하면 분석 스크립트 설치와 쇼핑몰 데이터 연동이 한 번에 진행되어 더욱 빠르게 이프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에 따라 시작해 보세요!?   ⚠️ 이프두 싱크(샵바이/이프두 직접가입자 전용)는 이프두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한 샵바이 사용자를 위한 앱입니다. NHN 커머스 앱스토어에서 이프두 앱을 설치하여 가입한 경우, 이미 스크립트 설치와 데이터 연동이 완료되어 별도 연동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경우, 외부 채널 연동 페이지에서 연동 신청 항목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프두 싱크 앱을 설치하면 이프두 이용을 위한 분석 스크립트가 자동 설치돼요. 자동으로 회원·상품 데이터가 연동되며 더욱 다양한 세그먼트를 사용할 수 있어요. 휴대폰 번호와 SMS 수신 동의 여부 연동으로 빠르게 푸시 마케팅이 가능해져요. 상품의 판매가와 품절 여부 등이 IFDO Suggest (연관 상품 추천)에 자동 반영돼요. *품절 상품은 자동으로 노출이 중지되어 추천 상품의 최신 상태를 유지합니다. ? 연동되는 정보?상품 데이터상품 데이터는 사용자키 입력을 완료하면 연동됩니다. 데이터 업데이트 주기: 4시간 (매일 04시, 08시, 12시, 16시, 20시, 24시)??‍?회원 데이터 회원 데이터는 API키 값을 붙여넣기한 후 샵바이 회원 데이터를 IFDO의 회원 데이터로 매핑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매핑 과정이 끝나면 회원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데이터 업데이트 주기: 10분 매핑 필수 데이터필수로 매핑되는 데이터입니다.회원 아이디 매핑 기본(권장) 데이터기본적으로 매핑되는 데이터입니다. 매핑을 원하는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원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이메일 수신 동의, SMS 수신 동의, 회원등급매핑 선택 데이터매핑을 원하는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회원가입일, 최종 로그인일   이프두 싱크 앱 설치하기NHN 커머스 앱스토어에서 IFDO SYNC - 샵바이 앱 [설치하기]를 클릭합니다.  설치할 쇼핑몰을 선택한 뒤 [설치]를 클릭합니다. 동의 항목 체크 후 [설치]합니다.  앱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리스트 가기]를 클릭하세요.  API 인증키 복사하기설치된 앱 확인 후 [실행]을 클릭합니다. ?앱 설치 리스트 확인 경로: 관리자 > 앱 서비스 > 설치 리스트샵바이 베이직 화면 샵바이 엔터프라이즈 화면 [복사]를 클릭하여 API 인증키를 복사합니다. 복사 후 [이프두 로그인 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API 인증키 이프두에 입력하기이프두에 로그인합니다. [설정 > 외부 채널 설정 > 외부 채널 연동]으로 이동합니다.  NHN 샵바이 API 연동의 [인증키 입력]을 클릭합니다. 복사한 인증키 입력 후 [인증키 저장]을 클릭합니다.  회원 데이터 매핑하기[회원 데이터 매핑하기]를 클릭하여 데이터 매핑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알림창을 닫은 경우, 회원 정보 연동 > [회원 DB 매핑]을 통해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매핑 화면에서 연동하고자 하는 데이터에 체크한 뒤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프로필 선택창이 나타나면 [프로필 항목 추가]를 클릭합니다. 프로필 이름을 입력하고 데이터 구분값과 데이터 형식을 선택한 뒤 [추가]합니다. 데이터 구분 및 형식최종 로그인일: 일반/날짜형회원 가입일: 일반/날짜형추가한 프로필 항목이 나타나면 설정 > 프로필 항목 클릭 > 확인으로 매핑합니다.  위의 과정을 거쳐 필요한 데이터를 모두 매핑한 뒤, [매핑 저장]을 클릭합니다.  이제 분석 스크립트 자동 설치 및 회원 데이터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이어지는 가이드를 확인하여 이프두 사용을 위한 추가 세팅을 완료하세요! 분석을 위한 세팅 * 필 수검색 광고 분석을 위한 추적 URL 활성화 가이드장바구니 초기화 기간 설정 가이드푸시메시지 발송 세팅친구톡 발송을 위한 카카오 채널 등록 가이드문자 발송을 위한 사전 준비 가이드오토메시지 세팅오토메시지 작성 가이드이프두에서 가장 먼저 작성해야 할 오토메시지 3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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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이프두 앱 설치 가이드 (2025 ver.)
본 포스팅은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입니다. 샵바이 솔루션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샵바이 전용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샵바이 전용 가이드 읽기​  고도몰 앱 설치 가이드고도몰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이프두 사용을 위해서는 앱 설치가 필요해요.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1. 로그인 후 NHN 커머스 앱 스토어의 이프두 마케팅 자동화 - 고도몰 [설치하기]를 클릭하세요.  2. 설치할 쇼핑몰을 선택한 뒤,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동의 사항에 체크한 뒤 [설치]를 클릭합니다.4. 앱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리스트 가기]를 클릭하세요. 💡 해당 화면에서 이탈하더라도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 앱 서비스 > 앱 리스트에서 설치한 이프두 앱을 찾을 수 있어요.  5. 설치한 앱에서 이프두를 찾아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 앱 생성 시, 일시적으로 ‘결제대기’로 나타날 수 있어요. 실제로 결제는 진행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6. 정보 기입 후 가입합니다. 아이디: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아이디를 의미합니다.비밀번호: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비밀번호를 의미합니다.   7. 동의 사항들에 체크한 뒤 [등록]합니다.  8.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를 클릭하여 원래 화면으로 돌아가 주세요.  9. 다시 이프두 앱의 [실행]을 클릭합니다. 10. [이프두 로그인 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회원가입 시 기재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합니다.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 가이드이프두 사용을 위해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이 필요합니다. 아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스크립트 설치 이후 사이트 분석이 시작됩니다.최초 1회에 한하여 무상 설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설치 대행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한 후 신청합니다. *Npay 분석 스크립트까지 모두 신청💌 분석 스크립트 설치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려요. (보통 1~2영업일 이내 소요)이어서 해야할 일회원 정보 연동 → 가이드 읽기쇼핑몰 회원 데이터를 이프두와 실시간 연동하기 위해 연동 앱을 설치해 주세요. 장바구니 초기화 세팅 → 가이드 읽기고객님들의 장바구니가 초기화되었을 때, 이프두 장바구니 데이터도 리셋될 수 있도록 장바구니 초기화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 검색광고 분석을 위한 세팅 → 가이드 읽기IFDO Analytics에서 네이버 검색광고, 카카오 키워드 광고, 구글애즈의 광고 효과를 자동으로 분석하기 위해 각 광고 관리자에서 추적 URL을 활성화해 주세요.  오토메시지 세팅 → 가이드 읽기위의 세팅을 모두 완료했다면, 오토메시지 작성을 시작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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샵바이 연동을 쉽고 빠르게 시작해 보세요 (feat. 이프두 싱크)
샵바이 전용 이프두 싱크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샵바이를 이용중이고, 이프두 사이트에서 직접 가입하신 샵바이 사용자님, 이프두 싱크 앱을 설치하면 분석 스크립트 설치와 쇼핑몰 데이터 연동이 한 번에 진행되어 더욱 빠르게 이프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에 따라 시작해 보세요!🤗   ⚠️ 이프두 싱크(샵바이/이프두 직접가입자 전용)는 이프두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한 샵바이 사용자를 위한 앱입니다. NHN 커머스 앱스토어에서 이프두 앱을 설치하여 가입한 경우, 이미 스크립트 설치와 데이터 연동이 완료되어 별도 연동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경우, 외부 채널 연동 페이지에서 연동 신청 항목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프두 싱크 앱을 설치하면 이프두 이용을 위한 분석 스크립트가 자동 설치돼요. 자동으로 회원·상품 데이터가 연동되며 더욱 다양한 세그먼트를 사용할 수 있어요. 휴대폰 번호와 SMS 수신 동의 여부 연동으로 빠르게 푸시 마케팅이 가능해져요. 상품의 판매가와 품절 여부 등이 IFDO Suggest (연관 상품 추천)에 자동 반영돼요. *품절 상품은 자동으로 노출이 중지되어 추천 상품의 최신 상태를 유지합니다. 🔄 연동되는 정보🛒상품 데이터상품 데이터는 사용자키 입력을 완료하면 연동됩니다. 데이터 업데이트 주기: 4시간 (매일 04시, 08시, 12시, 16시, 20시, 24시)👩🏻‍🦱회원 데이터 회원 데이터는 API키 값을 붙여넣기한 후 샵바이 회원 데이터를 IFDO의 회원 데이터로 매핑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매핑 과정이 끝나면 회원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데이터 업데이트 주기: 10분 매핑 필수 데이터필수로 매핑되는 데이터입니다.회원 아이디 매핑 기본(권장) 데이터기본적으로 매핑되는 데이터입니다. 매핑을 원하는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원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이메일 수신 동의, SMS 수신 동의, 회원등급매핑 선택 데이터매핑을 원하는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회원가입일, 최종 로그인일   이프두 싱크 앱 설치하기NHN 커머스 앱스토어에서 IFDO SYNC - 샵바이 앱 [설치하기]를 클릭합니다.  설치할 쇼핑몰을 선택한 뒤 [설치]를 클릭합니다. 동의 항목 체크 후 [설치]합니다.  앱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리스트 가기]를 클릭하세요.  API 인증키 복사하기설치된 앱 확인 후 [실행]을 클릭합니다. 💡앱 설치 리스트 확인 경로: 관리자 > 앱 서비스 > 설치 리스트샵바이 베이직 화면 샵바이 엔터프라이즈 화면 [복사]를 클릭하여 API 인증키를 복사합니다. 복사 후 [이프두 로그인 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API 인증키 이프두에 입력하기이프두에 로그인합니다. [설정 > 외부 채널 설정 > 외부 채널 연동]으로 이동합니다.  NHN 샵바이 API 연동의 [인증키 입력]을 클릭합니다. 복사한 인증키 입력 후 [인증키 저장]을 클릭합니다.  회원 데이터 매핑하기[회원 데이터 매핑하기]를 클릭하여 데이터 매핑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알림창을 닫은 경우, 회원 정보 연동 > [회원 DB 매핑]을 통해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매핑 화면에서 연동하고자 하는 데이터에 체크한 뒤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프로필 선택창이 나타나면 [프로필 항목 추가]를 클릭합니다. 프로필 이름을 입력하고 데이터 구분값과 데이터 형식을 선택한 뒤 [추가]합니다. 데이터 구분 및 형식최종 로그인일: 일반/날짜형회원 가입일: 일반/날짜형추가한 프로필 항목이 나타나면 설정 > 프로필 항목 클릭 > 확인으로 매핑합니다.  위의 과정을 거쳐 필요한 데이터를 모두 매핑한 뒤, [매핑 저장]을 클릭합니다.  이제 분석 스크립트 자동 설치 및 회원 데이터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이어지는 가이드를 확인하여 이프두 사용을 위한 추가 세팅을 완료하세요! 분석을 위한 세팅 * 필 수검색 광고 분석을 위한 추적 URL 활성화 가이드장바구니 초기화 기간 설정 가이드푸시메시지 발송 세팅친구톡 발송을 위한 카카오 채널 등록 가이드문자 발송을 위한 사전 준비 가이드오토메시지 세팅오토메시지 작성 가이드이프두에서 가장 먼저 작성해야 할 오토메시지 3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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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API 연동 가이드
고도몰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간단한 절차를 통해 이프두에 쇼핑몰 데이터를 연동하고 상품/회원 데이터를 최신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에 따라 API 연동을 진행해 주세요. *고도몰 IFDO SYNC 앱이 아닌 연동키 방식으로 데이터 연동을 진행하고 계신 회원님께서는 기존 연동 중지 후 신규 API 연동이 필요합니다.  기존 연동 중지 & 신규 연동 방법1. 고도몰 앱스토어에서 IFDO SYNC 앱을 설치합니다.2. 앱 서비스에서 설치한 'IFDO SYNC'를 실행하여 API 인증키를 복사합니다.3. 이프두 로그인 후 [설정 > 외부 채널 설정 > 외부 채널 연동]으로 이동합니다.4. NHN커머스 API 연동의 [중지 신청]을 클릭하여 연동을 중지합니다.5. 새로고침 후 NHN COMMERCE 신버전 API 연동의 [인증키 입력]을 클릭합니다.6. 복사한 API 키를 붙여 넣고 신규 연동을 진행합니다.  오픈 API로 이프두와 쇼핑몰을 연동하면자동으로 회원﹒상품 데이터가 연동돼요.더욱 다양한 세그먼트를 사용할 수 있어요 (회원 등급, 적립금, 쿠폰 등)⭐️ 쿠폰 관련 세그먼트를 사용할 수 있어요. (쿠폰 코드, 쿠폰 만료일, 쿠폰 등록일)  휴대폰 번호와 SMS 수신 동의 여부 연동으로 더욱 강력한 푸시 마케팅이 가능해져요. 상품의 판매가와 품절 여부 등이 IFDO Suggest (연관 상품 추천)에 자동 반영돼요.  데이터 연동 정보🛒상품 데이터상품 데이터는 사용자키 입력을 완료하면 연동됩니다. 데이터 업데이트 주기: 4시간 (매일 04시, 08시, 12시, 16시, 20시, 24시)👩🏻‍🦱회원 데이터 회원 데이터는 API키 값을 붙여넣기한 후 고도몰 회원 데이터를 IFDO의 회원 데이터로 매핑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매핑 과정이 끝나면 회원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데이터 업데이트 주기: 10분  매핑 필수 데이터필수로 매핑되는 데이터입니다.회원 아이디 매핑 기본(권장) 데이터기본적으로 매핑되는 데이터입니다. 매핑을 원하는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원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이메일 수신 동의, SMS 수신 동의, 회원등급매핑 선택 데이터매핑을 원하는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우편번호, 회원가입 승인일시, 최종 로그인 일시, 보유 적립금, 쿠폰 코드, 쿠폰 만료일, 쿠폰 등록일  IFDO SYNC 설치하기고도몰과 이프두의 API 연동은 이프두 SYNC 앱 설치를 통해 진행됩니다. 아래의 가이드에 따라 앱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1. 고도몰 앱스토어에서 이프두 SYNC 앱 [설치하기]를 클릭합니다.  2. 설치할 쇼핑몰을 선택한 뒤 [설치]를 클릭합니다. 3. 동의 항목 체크 후 [설치]합니다.  4.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리스트 가기]를 클릭하세요.  API 인증키 복사하기1. 설치된 이프두 SYNC 앱 확인 후 [실행]을 클릭합니다. 💡 설치 리스트 확인 경로: 관리자 > 앱서비스 > 설치 리스트 2. [복사]를 클릭하여 API 인증키를 복사합니다. 복사 후 [이프두 로그인 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API 인증키 이프두에 입력하기1. 이프두에 로그인합니다. 2. [설정 > 외부 채널 설정 > 외부 채널 연동]으로 이동합니다.  3. NHN 커머스 신버전 API 연동의 [인증키 입력]을 클릭합니다. 4. 복사한 인증키 입력 후 [인증키 저장]을 클릭합니다.  회원 데이터 매핑하기1. [회원 데이터 매핑하기]를 클릭하여 데이터 매핑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알림창을 닫은 경우, 회원 정보 연동 > [회원 데이터 매핑]을 통해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매핑 화면에서 연동하고자 하는 데이터에 체크한 뒤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프로필 선택창이 나타나면 [프로필 항목 추가]를 클릭합니다. 4. 프로필 이름을 입력하고 데이터 구분값과 데이터 형식을 선택한 뒤 [추가]합니다. 데이터 구분 및 형식최종 로그인일: 일반/날짜형적립금: 일반/정수형우편번호: 일반/정수형회원 가입일: 일반/날짜형예치금: 일반/정수형생년월일: 일반/날짜형연령: 연령/정수형성별: 성별/선택형쿠폰 코드: 일반/문자형쿠폰 만료일: 일반/날짜형쿠폰 등록일: 일반/날짜형5. 추가한 프로필 항목이 나타나면 설정 > 프로필 항목 클릭 > 확인으로 매핑합니다.  6. 위의 과정을 거쳐 필요한 데이터를 모두 매핑한 뒤, [매핑 저장]을 클릭합니다.  이제 회원 데이터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이어지는 가이드를 확인하여 이프두 사용을 위한 추가 세팅을 완료하세요! 분석을 위한 세팅 * 필 수검색 광고 분석을 위한 추적 URL 활성화 가이드장바구니 초기화 기간 설정 가이드푸시메시지 발송 세팅친구톡 발송을 위한 카카오 채널 등록 가이드문자 발송을 위한 사전 준비 가이드오토메시지 세팅오토메시지 작성 가이드이프두에서 가장 먼저 작성해야 할 오토메시지 3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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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24 전용] 쿠폰 발급 후! 돌아갈 페이지를 지정하고 싶다면?
가방을 보고 있던 사용자에게 전용 쿠폰을 발급했는데, 갑자기 메인 페이지로 이동해 버린다면?! 관심 있게 살펴보던 상품에 대한 집중도가 흩어지고, 다시 상품을 찾아 들어가는 과정에서 구매 의지가 흐려지겠죠.카페24는 정책상 쿠폰 다운로드 시 메인 페이지로 자동 이동됩니다. 이에 따라 보고 있는 페이지를 이탈하게 되는데요. 만약 사용자가 쿠폰을 받은 후에도 보고 있던 페이지에 그대로 머물기를 원한다면 쿠폰 자동 발급 링크에 약간의 수정을 더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쿠폰 다운로드 링크 발급 및 수정 방법쿠폰 발급 후에도 조회 중인 페이지에 머무를 수 있도록 쿠폰 다운로드 링크를 수정합니다. 단, 이때 유지할 페이지의 정확한 URL이 필요해요. 마이 페이지, 장바구니 페이지, 쿠폰 페이지, 상품 상세 페이지 등 유지(이동) 할 URL을 명확히 지정해 주세요. (가이드 3번에서 활용) 1. 카페24 어드민 > 프로모션 > 쿠폰 발급/조회로 이동하여 경로 > [복사]합니다. 2. 쿠폰 자동 발급 링크를 복사합니다. → 자세한 가이드 확인 3. 카페24에서 복사한 링크 앞에 https:를 붙이고, 뒤에는 &opener_url=이동할 url을 입력하세요. 단, 이동할 URL은 인코딩된 포맷이어야 합니다.  💡 인코딩은 URL Encode 등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URL 포맷 예시이동할 페이지 URL/product/detail.html?product_no=111인코딩한 이동할 페이지 URL%2Fproduct%2Fdetail.html%3Fproduct_no%3D111&opener_url=인코딩한 이동할 페이지 url&opener_url=%2Fproduct%2Fdetail.html%3Fproduct_no%3D111전체 URLhttps://example.cafe24.com/exec/front/newcoupon/IssueDownload?coupon_no=6082254646600000193&opener_url=%2Fproduct%2Fdetail.html%3Fproduct_no%3D1114. 수정한 전체 URL을 쿠폰 팝업에 적용합니다.  이렇게 쿠폰 자동 발급 링크를 수정하면 사용자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팝업 클릭 → 쿠폰 발급 → 메인 페이지로 강제 이동하지 않고 페이지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방법은 상품 상세페이지뿐만 아니라 장바구니 페이지에도 적용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그먼트 조건이 [현재 담긴 총액] 20,000원 이상 29,999원 이하일 때 장바구니 결제를 촉진할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하는 경우, 쿠폰 발급 후에도 이동하지 않고 장바구니 페이지에 머무를 수 있도록 쿠폰 발급 링크를 수정해 볼 수 있습니다.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해 보세요! 카페24 전용 포스팅을 더 확인해 볼까요?카테고리 관심 고객 정조준! 할인 쿠폰 발급하기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블프 쿠폰 코드 노출하기주문서 작성 중인 비회원! 가입으로 유도하기사용가능 쿠폰 세그먼트 추가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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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배송까지 얼마나 남았을까? 장바구니 게이지로 알려주세요!
무료배송까지 남은 금액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싶을 때, 이번에 새로 추가된 ‘장바구니 게이지’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목표 금액까지 남은 수치를 시각화하여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장바구니 게이지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 전용장바구니 게이지는 목표 금액 대비 현재 장바구니 금액을 비교하여 “목표 금액 달성을 위해 사용자가 얼마나 더 상품을 담아야 할지” 직관적으로 알려주는 시각적 안내 기능입니다. 목표 금액은 무료배송뿐만 아니라 사은품 증정 목표 금액 등 다양한 목적에 맞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게이지의 너비와 색상, 목표 도달 아이콘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요. 운영하시는 사이트의 톤앤매너에 따라 유연하게 커스텀 해보세요.  장바구니 게이지는 무료배송 추천 또는 구간별 추천 방식에 적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표현 방식에 차이가 있습니다. ① 무료배송 추천의 ‘장바구니 게이지’목표 금액(무료배송을 위한 구매액) 대비 지금 담은 금액을 게이지화하여 보여줍니다. ② 구간별 추천의 ‘장바구니 게이지’구간에서 설정한 최대 금액 대비 지금 담은 금액을 게이지화하여 보여줍니다.  오늘은 무료배송을 위한 장바구니 게이지를 설정해 볼까요? 목표 대비 차액 변수를 함께 사용하여 무료배송까지 남은 금액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게이지 활용: 무료배송까지 남은 금액 알려주기이프두 로그인 후 연관 상품 추천으로 이동합니다.  [Suggest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이름 입력 후, 디바이스 옵션을 선택합니다. 형태는 ‘장바구니’ 타입으로 생성해 주세요. (기기 무관)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 방식을 ‘무료배송’으로 설정하고 무료배송을 위한 구매액을 입력합니다.  타이틀, 혜택 유도 문구를 입력합니다. 게이지 너비와 색상, 목표 아이콘을 설정하세요.  다른 사항들을 모두 설정한 뒤 저장합니다. 💡 자세한 작성 내용은 장바구니 Suggest 작성 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한 Suggest를 활성화합니다.  작성한 Suggest의 코드를 복사하여 노출 영역에 붙여 넣으세요.💡 Suggest 설치 가이드: 카페24 / 고도몰 / 메이크샵 / 아임웹**아임웹은 별도의 커스텀 설치가 필요합니다. 작성 후 이프두 고객센터로 커스텀 설치를 요청해 주세요.사용자가 담은 금액에 따라 다음과 같이 장바구니 게이지가 표시됩니다!  장바구니 게이지는 무료배송뿐만 아니라 구간별 추천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만약 구매 금액에 따라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면 사은 혜택을 강조하는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을 설정해 볼 수 있습니다. 방법은 이어지는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릴게요🤗장바구니 사은 혜택 강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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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은 금액 구간별 사은 혜택 강조하기 (feat. 장바구니 게이지)
장바구니에 담은 금액 별, 사은 혜택을 강조하고 싶다면 이번에 새로 추가된 ‘장바구니 게이지’ 기능을 활용해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을 만들어 보세요. 단계별로 사은 혜택을 안내하여 점진적인 업셀링을 이루어볼 수 있습니다🥳 구간별 추천의 ‘장바구니 게이지’​구간별 추천의 장바구니 게이지는 구간에서 설정한 최대 금액 대비 지금 담은 금액을 게이지화하여 보여주는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 전용 ​안내 기능입니다. 구간별 목표 금액을 달성하기 위해 얼마나 더 상품을 담아야 할지 시각적으로 표시하여 효과적인 업셀링을 이끌어 냅니다.  구간별 추천은 혜택 구간 표시 방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게이지 활용 방법에 따라 모든 구간 보기와 현재 구간 보기 중 ​더욱 적절한 표시 방식을 적용해 주세요.  모든 구간 보기설정한 모든 구간을 장바구니 게이지에 표시합니다. 장바구니 금액 구간을 0~20,000원 / 20,001원~50,000원으로 설정한 경우게이지바의 중간값이 20,000원, 최댓값이 50,000원으로 표시됩니다. 현재 구간 보기현재 해당하는 구간만 장바구니 게이지에 표시합니다. 장바구니 금액 구간을 0~20,000원 / 20,001원~50,000원으로 설정한 경우담은 금액에 따라 게이지바의 최댓값이 20,000원 또는 50,000원으로 표시됩니다. 구매 금액별 사은 혜택 강조하기장바구니 게이지를 활용하면 구매 금액별 사은 혜택을 강조하는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금액 구간별 혜택을 기재하여 넛지 효과를 높여보세요📈이프두 로그인 후 연관 상품 추천으로 이동합니다.  [Suggest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이름 입력 후, 디바이스 옵션을 선택합니다. 형태는 ‘장바구니’ 타입으로 생성해 주세요. (기기 무관)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 방식을 ‘구간별 추천’으로 설정한 뒤 장바구니 금액 구간을 입력합니다. 💡 여러 구간이 필요하다면 [구간 추가]하여 작성하세요.구간별 혜택 제목, 혜택 유도 문구를 입력합니다.💡 구간에 따라 차별화된 제목과 문구를 입력해 보세요!​ 예시 3만원 이상 미니 립밤 제공, 5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 파우치 증정인 경우① 구간 제목: 3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립밤 받을 수 있어요! ② 구간 제목: 5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 파우치 받을 수 있어요! 게이지 너비와 색상, 목표 아이콘, 혜택 구간 표시 방법을 설정하세요.  다른 사항들을 모두 설정한 뒤 저장합니다.  💡 자세한 작성 내용은 장바구니 Suggest 작성 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한 Suggest를 활성화합니다.  작성한 Suggest 코드를 복사하여 노출할 영역에 붙여 넣으세요.💡 Suggest 설치 가이드: 카페24 / 고도몰 / 메이크샵 / 아임웹**아임웹은 별도의 커스텀 설치가 필요합니다. 작성 후 이프두 고객센터로 커스텀 설치를 요청해 주세요.사용자가 담은 금액에 따라, 해당하는 구간의 장바구니 게이지가 노출됩니다.  💡 장바구니 게이지 너비를 100%로 설정했더라도 목표액 표시 구간과 아이콘 때문에 꽉 차 보이지 않을 수 있어요. 이 경우, % 조절이 가능하니 자유롭게 조절해 주세요🙂 고객에게 연관 상품 추천을 노출하기 전에, 나에게만 보이게 테스트하고 싶다면?‘노출 허용 IP’ 기능을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가이드를 참고해 보세요!연관 상품 추천, 나에게만 보이게 테스트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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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친구톡! ‘커머스형’, ‘캐러셀 커머스형’ 출시부터 ‘쿠폰 강조 버튼’ 업데이트 안내🚀
‘커머스형’과 ‘캐러셀 커머스형’, 여기에 ‘쿠폰 강조 버튼’까지! 친구톡에 구매를 이끄는 새로운 유형과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카카오 친구톡 커머스형상품 유입부터 구매까지, 친구톡 커머스형으로 더 쉽고 빠르게 이어보세요. 카카오 친구톡 커머스형은 단일 상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수 있어 전환 효과에 탁월한 유형입니다👍🏻 세일 상품이나 신상품을 소개할 때 쿠폰을 함께 담아 보내면 더 효과적이에요. 새로 추가된 ‘쿠폰 강조 버튼’을 같이 사용해 보세요! 카카오 친구톡 캐러셀 커머스형여러 상품을 한눈에 보여주고 싶다면, 카카오 친구톡 캐러셀 커머스형이 딱이에요. 가장 첫 메시지 ‘인트로’에는 캠페인 내용을 담고, 2~6번째 상품 콘텐츠에 캠페인 상품을 적용하여 유기적인 흐름을 만들 수 있어요.  강조하고 싶은 상품라인이 있다면 첫 번째 이미지에 대표 이미지를 적용하고 2~6번째 상품 콘텐츠에 연관 상품을 배열해 하나의 추천 콘텐츠로 구성해 보는 것을 추천해요☺️쿠폰 강조 버튼쿠폰 강조 버튼은 친구톡 메시지에 쿠폰 이미지를 함께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기본 쿠폰 이미지가 적용되며 쿠폰은 할인금액, 할인율, 배송비할인, 무료증정, 업그레이드 중 혜택을 적용할 수 있어요.  카카오 친구톡 커머스형 메시지에는 특정 상품에만 사용 가능한 쿠폰을, 캐러셀 커머스형 메시지에는 캠페인용 쿠폰을 함께 보내보세요. 장바구니 리마인딩 메시지에 장바구니 전용 쿠폰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유도하는 다양한 레시피에 쿠폰을 접목해 보세요🙂카카오 친구톡 발송은 사전 준비가 필요합니다☝🏻 API 연동(카페24 / 고도몰 / 메이크샵 / 아임웹 / 플렉스지 / 그외)과✌🏻 카카오 채널 등록을 진행해 주세요. 💡친구톡 발송 실패시 자동으로 대체 문자를 발송하려면 080 수신거부 번호 신청도 필요합니다. 사전절차 완료 후 아래의 가이드를 참고하여 친구톡 작성을 시작해 볼 수 있습니다. 푸시 즉시 발송 가이드푸시 예약 발송 가이드푸시 스케줄 발송 가이드푸시 트리거 발송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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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친구톡 커머스형 메시지로 마케팅 상품 유입률 확❗️ 끌어올리기
새로운 상품이 출시되었거나 특정 상품을 크게 할인하고 있나요? 카카오 친구톡 커머스형을 사용해 목표 상품을 강조하고 즉각적인 구매를 일으켜 보세요! 발송 사전 준비카카오 채널 등록이 필요합니다.API 연동이 필요합니다. → 카페24 / 고도몰 / 메이크샵 / 아임웹 / 플렉스지 / 그외   클릭 및 성과 추적을 위해 메시지에 삽입할 캠페인을 미리 생성해 주세요. 카카오 친구톡 ‘커머스형’이란?카카오 친구톡 커머스형 메시지는 1개의 상품정보를 포함하여 홍보할 수 있는 유형입니다. 목표 상품의 할인가를 강조하거나 쿠폰을 함께 전달하여 유입을 크게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 친구톡 커머스형 작성 가이드친구톡 메시지 생성하기Auto Msg > 푸시 메시지 > 카카오로 이동합니다. 발송 타입 선택 후 푸시 메시지 작성을 시작합니다. *예시에서는 조건 발송 선택 수동 발송: 대상자 직접 업로드 (CSV 파일 업로드)조건 발송: 마케팅 조건에 따라 자동 발송발송 타겟 설정하기세그먼트 추가 후 [발송 방식 선택]을 클릭합니다. 발송 방식을 선택한 뒤 [편집하기]를 클릭합니다. *선택한 방식에 따라 입력 과정이 일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는 ‘예약 발송’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상품 등록하기유형 - ‘커머스형’ 선택 후 [상품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을 추가하세요. 💡 상품 이미지 업로드가 필요한 경우상품의 이미지가 커머스형 규격에 맞지 않을 경우 상품 이미지를 직접 업로드해야 합니다. [상품 이미지 직접 업로드] 버튼을 클릭해 규격에 맞는 이미지를 업로드하세요.가로 500px 이상의 이미지 사용가로:세로 비율 2:1 미만, 3:4 이상  캠페인 추적 아이콘을 클릭하여 랜딩 URL을 연결합니다.  [검수] 후 [등록]하세요.  내용 작성하기상품 제목과 정상가, 할인가를 입력합니다.  💡 할인율 클릭 시 할인된 금액으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시 (옵션) 추가 정보를 입력합니다.  버튼을 추가한 뒤 캠페인 추적 아이콘을 클릭해 캠페인을 연결합니다. 💡 캠페인 추적 코드는 입력 즉시 푸시 리포트와 연동됩니다. 캠페인 추적 코드를 수정하신 경우, 리포트의 [캠페인 데이터 연결] 버튼을 통해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옵션) 쿠폰 강조 버튼 적용하기쿠폰 강조 버튼을 활성화한 뒤 쿠폰 혜택을 선택합니다. *선택하는 혜택에 따라 입력란이 일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예시는 ‘배송비 할인’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쿠폰에 표시될 내용을 입력한 뒤 캠페인 추적 코드 아이콘을 클릭하여 링크를 적용하세요.  수신 대상 설정하기타겟 추출 범위를 선택한 뒤 [모수 추출]합니다. *예시에서는 전체 회원 선택 발송 시각 설정하기예약 발송일과 시각을 설정합니다.  푸시 메시지 발송 테스트 진행하기[테스트 발송]을 클릭합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필수) 메시지에 개인화 변수를 추가한 경우 아이디도 함께 입력해 주세요. *카카오 채널이 추가된 번호만 테스트 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저장하기[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친구톡 메시지 이름 작성 후 [저장]하세요. 지정한 예약 시각에 커머스형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 가이드에서 활용한 것처럼 커머스형 메시지에 쿠폰 강조 버튼을 적용해 보세요! 카카오 커머스형은 단일 상품을 홍보하는 유형인 만큼, 그 상품에만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전달해 볼 수도 있겠죠? 이어서 푸시와 관련된 포스팅을 더 확인하고 작성 스킬을 UP! 해 보세요. 친구톡 작성에 도움이 될 연관 포스팅푸시 이미지 규격 알아보기푸시 메시지에 이름을 추가하는 방법푸시 캠페인 등록 방법푸시 캠페인 추적 코드 적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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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친구톡! 캐러셀 커머스형 메시지로 상품 추천 마케팅하기
여러 상품을 한 번에! 다양한 상품을 추천할 수 있는 카카오 친구톡 ‘캐러셀 커머스형’이 출시되었습니다. 특정 주제에 따라 상품을 큐레이션 하거나 캠페인 이미지, 상품 이미지를 활용하여 기획전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어요. 캐러셀 커머스형으로 사용자의 눈길을 끄는 상품 추천 메시지를 만들어 보세요👀카카오 친구톡 ‘캐러셀 커머스형’이란?카카오 친구톡 커머스 캐러셀형은 1개의 인트로, 6개의 상품 정보, 홍보문구, 링크 버튼을 활용할 수 있는 유형입니다. 여러 개의 상품을 추가할 수 있어 기획전 상품을 홍보하기 용이합니다.  💡Tip! 할인 중이라면? 할인율과 할인된 금액을 사용해 상품 가격을 강조해 보세요. 카카오 친구톡 커머스형 작성 가이드친구톡 메시지 생성하기Auto Msg > 푸시 메시지 > 카카오로 이동합니다. 발송 타입 선택 후 푸시 메시지 작성을 시작합니다. *예시에서는 조건 발송 선택 수동 발송: 대상자 직접 업로드 (CSV 파일 업로드)조건 발송: 마케팅 조건에 따라 자동 발송발송 타겟 설정하기세그먼트 추가 후 [발송 방식 선택]을 클릭합니다. 발송 방식을 선택한 뒤 [편집하기]를 클릭합니다. *선택한 방식에 따라 입력 과정이 일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는 ‘예약 발송’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인트로 등록하기유형 - ‘캐러셀 커머스형’ 선택 후 [이미지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인트로 이미지를 추가합니다. 이어서 캠페인 추적코드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캠페인 명과 광고 채널 검색 후 [단축 URL 생성 > 링크 적용]합니다.  [검수] 후 [등록]하세요.  추가한 이미지와 함께 표시될 제목, 내용을 입력합니다. 상품 콘텐츠 추가하기콘텐츠 슬롯을 클릭합니다.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을 추가합니다.   💡 상품 이미지 업로드가 필요한 경우인트로 이미지와 상품 이미지의 크기는 같아야 합니다. 다를 경우, 필요한 이미지 크기를 확인한 뒤 [상품 이미지 직접 업로드]를 눌러 알맞은 크기의 이미지를 올려주세요.  캠페인 추적코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상품 등록 시 상품 페이지 URL이 랜딩 URL란에 자동 입력됩니다. 다만 클릭 및 성과 추적을 위해 캠페인 추적코드 사용을 권장합니다. 캠페인 명과 광고 채널 선택 후 [단축 URL 생성 > 링크 적용]합니다.  [검수] 후 [등록]하세요.  상품 정보 입력하기상품 제목과 정상가, 할인가를 입력합니다.  💡 할인율 클릭 시 할인된 금액으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시 버튼 문구 입력 후 캠페인 추적코드 아이콘을 클릭하여 캠페인, 광고 채널을 연결합니다. 💡 캠페인 추적코드는 입력 즉시 푸시 리포트와 연동됩니다. 캠페인 추적코드를 수정하신 경우, 리포트의 [캠페인 데이터 연결] 버튼을 통해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같은 방법으로 상품 콘텐츠를 여러 개 추가해 보세요.  수신 대상 설정하기필요한 경우 더보기 버튼을 활성화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시 수신 대상 설정하기타겟 추출 범위를 선택한 뒤 [모수 추출]합니다. *예시에서는 전체 회원 선택발송 시각 설정하기예약 발송일과 시각을 설정합니다.  발송 테스트 진행하기[테스트 발송]을 클릭합니다. 휴대폰 번호 입력 후 [테스트 발송]합니다. *(필수) 메시지에 개인화 변수를 추가한 경우 아이디도 함께 입력해 주세요. *카카오 채널이 추가된 번호만 테스트 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저장하기[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친구톡 메시지 이름 작성 후 [저장]하세요. 지정한 예약 시각에 캐러셀 커머스형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캐러셀 커머스의 장점을 활용하면 상품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며 더 강력한 넛지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여러 상품을 센스있게, 캐러셀 커머스로 추천해 보세요😉친구톡 작성에 도움이 될 연관 포스팅푸시 이미지 규격 알아보기푸시 메시지에 이름을 추가하는 방법푸시 캠페인 등록 방법푸시 캠페인 추적코드 적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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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채널 쿠폰 메시지 발송하기
이프두 카카오 친구톡 발송 서비스에 쿠폰 강조 버튼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친구톡 메시지 유형에 쿠폰을 포함하여 발송할 수 있어요. 지금 사용해 볼까요?쿠폰 강조 버튼이란?카카오 친구톡 메시지에 쿠폰 강조 버튼을 포함하여 발송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쿠폰 강조 버튼은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이미지로 적용되며, 쿠폰 클릭 시 이동할 링크는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쿠폰 자동 발급 링크, 쿠폰 리스트 페이지 링크, 마이쿠폰 페이지 링크 등 다양한 링크를 활용해 보세요.  친구톡에 쿠폰 적용하는 방법1. 친구톡 작성 화면에서 [쿠폰 강조 버튼]을 활성화합니다.  2. 쿠폰 혜택을 선택합니다. (할인금액/할인율/배송비할인/무료증정/업그레이드)*선택하는 혜택에 따라 입력란이 일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예시는 가장 많이 활용되는 ‘할인율’을 중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 할인율과 쿠폰 설명 문구를 입력합니다. 4. 클릭 추적 및 매출 분석을 위해 쿠폰 링크란의 캠페인 추적코드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5. 이미 만들어둔 캠페인/광고 채널이 있는 경우, 검색하여 [단축 URL 생성] → [링크 적용]합니다.  💡캠페인 추적코드 추가 안내광고 채널이 없는 경우, [새 캠페인 만들기]를 클릭하여 생성해 주세요. 링크는 리턴 URL로 생성해 주세요. 이후 작성 과정은 다른 친구톡 작성 과정과 동일합니다. 모두 작성하신 뒤, 테스트발송하여 쿠폰이 정상적으로 적용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쿠폰은 사용자의 행동을 유도하는 가장 강력한 소구 요소이며, 매출을 끌어올리는 치트키입니다. 친구톡 메시지에 쿠폰을 활용해 클릭률와 전환율을 동시에 높여보세요!⚡️이런 메시지에 적용해 보세요!장바구니 리마인딩과 함께 쿠폰을 전하고 싶다면?[구매를 부르는 장바구니 리마인드 푸시, 이렇게 쓰세요!]장바구니 리마인딩과 함께 특정 상품의 쿠폰을 전하고 싶다면?[최근 담은 상품 품절 임박! 특정 상품 장바구니 전환율 높이기]생일자에게 쿠폰을 전하고 싶다면?[생일 당일 쿠폰 전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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