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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로그 이미지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이프두 앱 설치 가이드 (2025 ver.)

    본 포스팅은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입니다. 샵바이 솔루션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샵바이 전용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샵바이 전용 가이드 읽기​  고도몰 앱 설치 가이드고도몰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이프두 사용을 위해서는 앱 설치가 필요해요.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1. 로그인 후 NHN 커머스 앱 스토어의 이프두 마케팅 자동화 - 고도몰 [설치하기]를 클릭하세요.  2. 설치할 쇼핑몰을 선택한 뒤,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동의 사항에 체크한 뒤 [설치]를 클릭합니다.4. 앱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리스트 가기]를 클릭하세요. ? 해당 화면에서 이탈하더라도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 앱 서비스 > 앱 리스트에서 설치한 이프두 앱을 찾을 수 있어요.  5. 설치한 앱에서 이프두를 찾아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 앱 생성 시, 일시적으로 ‘결제대기’로 나타날 수 있어요. 실제로 결제는 진행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6. 정보 기입 후 가입합니다. 아이디: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아이디를 의미합니다.비밀번호: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비밀번호를 의미합니다.   7. 동의 사항들에 체크한 뒤 [등록]합니다.  8.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를 클릭하여 원래 화면으로 돌아가 주세요.  9. 다시 이프두 앱의 [실행]을 클릭합니다. 10. [이프두 로그인 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회원가입 시 기재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합니다.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 가이드이프두 사용을 위해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이 필요합니다. 아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스크립트 설치 이후 사이트 분석이 시작됩니다.최초 1회에 한하여 무상 설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설치 대행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한 후 신청합니다. *Npay 분석 스크립트까지 모두 신청? 분석 스크립트 설치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려요. (보통 1~2영업일 이내 소요)이어서 해야할 일회원 정보 연동 → 가이드 읽기쇼핑몰 회원 데이터를 이프두와 실시간 연동하기 위해 연동 앱을 설치해 주세요. 장바구니 초기화 세팅 → 가이드 읽기고객님들의 장바구니가 초기화되었을 때, 이프두 장바구니 데이터도 리셋될 수 있도록 장바구니 초기화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 검색광고 분석을 위한 세팅 → 가이드 읽기IFDO Analytics에서 네이버 검색광고, 카카오 키워드 광고, 구글애즈의 광고 효과를 자동으로 분석하기 위해 각 광고 관리자에서 추적 URL을 활성화해 주세요.  오토메시지 세팅 → 가이드 읽기위의 세팅을 모두 완료했다면, 오토메시지 작성을 시작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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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로그 이미지 샵바이 연동을 쉽고 빠르게 시작해 보세요 (feat. 이프두 싱크)

    샵바이 전용 이프두 싱크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샵바이를 이용중이고, 이프두 사이트에서 직접 가입하신 샵바이 사용자님, 이프두 싱크 앱을 설치하면 분석 스크립트 설치와 쇼핑몰 데이터 연동이 한 번에 진행되어 더욱 빠르게 이프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에 따라 시작해 보세요!?   ⚠️ 이프두 싱크(샵바이/이프두 직접가입자 전용)는 이프두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한 샵바이 사용자를 위한 앱입니다. NHN 커머스 앱스토어에서 이프두 앱을 설치하여 가입한 경우, 이미 스크립트 설치와 데이터 연동이 완료되어 별도 연동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경우, 외부 채널 연동 페이지에서 연동 신청 항목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프두 싱크 앱을 설치하면 이프두 이용을 위한 분석 스크립트가 자동 설치돼요. 자동으로 회원·상품 데이터가 연동되며 더욱 다양한 세그먼트를 사용할 수 있어요. 휴대폰 번호와 SMS 수신 동의 여부 연동으로 빠르게 푸시 마케팅이 가능해져요. 상품의 판매가와 품절 여부 등이 IFDO Suggest (연관 상품 추천)에 자동 반영돼요. *품절 상품은 자동으로 노출이 중지되어 추천 상품의 최신 상태를 유지합니다. ? 연동되는 정보?상품 데이터상품 데이터는 사용자키 입력을 완료하면 연동됩니다. 데이터 업데이트 주기: 4시간 (매일 04시, 08시, 12시, 16시, 20시, 24시)??‍?회원 데이터 회원 데이터는 API키 값을 붙여넣기한 후 샵바이 회원 데이터를 IFDO의 회원 데이터로 매핑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매핑 과정이 끝나면 회원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데이터 업데이트 주기: 10분 매핑 필수 데이터필수로 매핑되는 데이터입니다.회원 아이디 매핑 기본(권장) 데이터기본적으로 매핑되는 데이터입니다. 매핑을 원하는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원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이메일 수신 동의, SMS 수신 동의, 회원등급매핑 선택 데이터매핑을 원하는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회원가입일, 최종 로그인일   이프두 싱크 앱 설치하기NHN 커머스 앱스토어에서 IFDO SYNC - 샵바이 앱 [설치하기]를 클릭합니다.  설치할 쇼핑몰을 선택한 뒤 [설치]를 클릭합니다. 동의 항목 체크 후 [설치]합니다.  앱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리스트 가기]를 클릭하세요.  API 인증키 복사하기설치된 앱 확인 후 [실행]을 클릭합니다. ?앱 설치 리스트 확인 경로: 관리자 > 앱 서비스 > 설치 리스트샵바이 베이직 화면 샵바이 엔터프라이즈 화면 [복사]를 클릭하여 API 인증키를 복사합니다. 복사 후 [이프두 로그인 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API 인증키 이프두에 입력하기이프두에 로그인합니다. [설정 > 외부 채널 설정 > 외부 채널 연동]으로 이동합니다.  NHN 샵바이 API 연동의 [인증키 입력]을 클릭합니다. 복사한 인증키 입력 후 [인증키 저장]을 클릭합니다.  회원 데이터 매핑하기[회원 데이터 매핑하기]를 클릭하여 데이터 매핑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알림창을 닫은 경우, 회원 정보 연동 > [회원 DB 매핑]을 통해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매핑 화면에서 연동하고자 하는 데이터에 체크한 뒤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프로필 선택창이 나타나면 [프로필 항목 추가]를 클릭합니다. 프로필 이름을 입력하고 데이터 구분값과 데이터 형식을 선택한 뒤 [추가]합니다. 데이터 구분 및 형식최종 로그인일: 일반/날짜형회원 가입일: 일반/날짜형추가한 프로필 항목이 나타나면 설정 > 프로필 항목 클릭 > 확인으로 매핑합니다.  위의 과정을 거쳐 필요한 데이터를 모두 매핑한 뒤, [매핑 저장]을 클릭합니다.  이제 분석 스크립트 자동 설치 및 회원 데이터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이어지는 가이드를 확인하여 이프두 사용을 위한 추가 세팅을 완료하세요! 분석을 위한 세팅 * 필 수검색 광고 분석을 위한 추적 URL 활성화 가이드장바구니 초기화 기간 설정 가이드푸시메시지 발송 세팅친구톡 발송을 위한 카카오 채널 등록 가이드문자 발송을 위한 사전 준비 가이드오토메시지 세팅오토메시지 작성 가이드이프두에서 가장 먼저 작성해야 할 오토메시지 3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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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스마트하게 업셀링하세요🔥 장바구니 상품 추천 방식 업그레이드!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 방식이 알고리즘, 에디터 추천 방식이 무료배송, 구간별 추천, MD 추천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더 강력해진 추천 옵션으로 고객 업셀링 효과를 높여보세요🙂무료배송장바구니에 담긴 금액이 N원 이상~N원 이하인 경우 무료배송을 위한 상품을 추천합니다.  현재 담은 금액을 계산하여 무료배송까지 남은 상품을 추천합니다.담은 금액이 무료배송을 위한 금액을 초과하였거나, 추천 구간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상품 추천 콘텐츠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활용 예시  🙋🏻‍♀️ 3만원 이상 무료배송일 때장바구니에 상품을 하나라도 담은 사용자에게 상품을 추천하고 싶어요무료 배송 상품 추천 구간을 1~29,999원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5만원 이상 무료배송일 때장바구니에 5만원 이하로 담은 모든 사용자(장바구니가 빈 경우 포함)에게 상품을 추천하고 싶어요무료 배송 상품 추천 구간을 0~49,999원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간별 추천장바구니 금액 구간과 추천 상품 금액 구간을 설정하여 정밀하게 연관 상품을 추천합니다.  장바구니 금액 구간은 최대 5개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금액 구간에 따라 연관 상품 제목과 소제목을 각각 작성할 수 있습니다. 💡 Tip! 장바구니 금액에 따른 혜택을 안내해 업셀링 효과를 높여보세요.   🎁 금액 구간에 따른 사은품 혜택이 있는 경우구간에 따라 다른 혜택을 기재해 업셀링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금액 구간: 1~29,999원일 때혜택 제목: “3만원 이상 구매 시 클린 세트 증정!”장바구니 금액 구간: 30,000~49,999원일 때혜택 제목: “5만원 이상 구매 시 트래블 파우치 증정!”  MD 추천담당자가 직접 선택한 상품을 추천합니다. *기존 에디터 추천과 동일 추천할 상품과 진열 순서를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추천 방식과 함께 업데이트된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장바구니 게이지’인데요. 장바구니 금액과 목표 금액을 게이지로 시각화하여 무료배송 유도 효과를 강화합니다. 기능 소개와 활용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장바구니 게이지’ 기능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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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배송까지 얼마나 남았을까? 장바구니 게이지로 알려주세요!
무료배송까지 남은 금액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싶을 때, 이번에 새로 추가된 ‘장바구니 게이지’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목표 금액까지 남은 수치를 시각화하여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장바구니 게이지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 전용장바구니 게이지는 목표 금액 대비 현재 장바구니 금액을 비교하여 “목표 금액 달성을 위해 사용자가 얼마나 더 상품을 담아야 할지” 직관적으로 알려주는 시각적 안내 기능입니다. 목표 금액은 무료배송뿐만 아니라 사은품 증정 목표 금액 등 다양한 목적에 맞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게이지의 너비와 색상, 목표 도달 아이콘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요. 운영하시는 사이트의 톤앤매너에 따라 유연하게 커스텀 해보세요.  장바구니 게이지는 무료배송 추천 또는 구간별 추천 방식에 적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표현 방식에 차이가 있습니다. ① 무료배송 추천의 ‘장바구니 게이지’목표 금액(무료배송을 위한 구매액) 대비 지금 담은 금액을 게이지화하여 보여줍니다. ② 구간별 추천의 ‘장바구니 게이지’구간에서 설정한 최대 금액 대비 지금 담은 금액을 게이지화하여 보여줍니다.  오늘은 무료배송을 위한 장바구니 게이지를 설정해 볼까요? 목표 대비 차액 변수를 함께 사용하여 무료배송까지 남은 금액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게이지 활용: 무료배송까지 남은 금액 알려주기이프두 로그인 후 연관 상품 추천으로 이동합니다.  [Suggest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이름 입력 후, 디바이스 옵션을 선택합니다. 형태는 ‘장바구니’ 타입으로 생성해 주세요. (기기 무관)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 방식을 ‘무료배송’으로 설정하고 무료배송을 위한 구매액을 입력합니다.  타이틀, 혜택 유도 문구를 입력합니다. 게이지 너비와 색상, 목표 아이콘을 설정하세요.  다른 사항들을 모두 설정한 뒤 저장합니다. 💡 자세한 작성 내용은 장바구니 Suggest 작성 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한 Suggest를 활성화합니다.  작성한 Suggest의 코드를 복사하여 노출 영역에 붙여 넣으세요.💡 Suggest 설치 가이드: 카페24 / 고도몰 / 메이크샵 / 아임웹**아임웹은 별도의 커스텀 설치가 필요합니다. 작성 후 이프두 고객센터로 커스텀 설치를 요청해 주세요.사용자가 담은 금액에 따라 다음과 같이 장바구니 게이지가 표시됩니다!  장바구니 게이지는 무료배송뿐만 아니라 구간별 추천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만약 구매 금액에 따라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면 사은 혜택을 강조하는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을 설정해 볼 수 있습니다. 방법은 이어지는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릴게요🤗장바구니 사은 혜택 강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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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은 금액 구간별 사은 혜택 강조하기 (feat. 장바구니 게이지)
장바구니에 담은 금액 별, 사은 혜택을 강조하고 싶다면 이번에 새로 추가된 ‘장바구니 게이지’ 기능을 활용해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을 만들어 보세요. 단계별로 사은 혜택을 안내하여 점진적인 업셀링을 이루어볼 수 있습니다🥳 구간별 추천의 ‘장바구니 게이지’​구간별 추천의 장바구니 게이지는 구간에서 설정한 최대 금액 대비 지금 담은 금액을 게이지화하여 보여주는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 전용 ​안내 기능입니다. 구간별 목표 금액을 달성하기 위해 얼마나 더 상품을 담아야 할지 시각적으로 표시하여 효과적인 업셀링을 이끌어 냅니다.  구간별 추천은 혜택 구간 표시 방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게이지 활용 방법에 따라 모든 구간 보기와 현재 구간 보기 중 ​더욱 적절한 표시 방식을 적용해 주세요.  모든 구간 보기설정한 모든 구간을 장바구니 게이지에 표시합니다. 장바구니 금액 구간을 0~20,000원 / 20,001원~50,000원으로 설정한 경우게이지바의 중간값이 20,000원, 최댓값이 50,000원으로 표시됩니다. 현재 구간 보기현재 해당하는 구간만 장바구니 게이지에 표시합니다. 장바구니 금액 구간을 0~20,000원 / 20,001원~50,000원으로 설정한 경우담은 금액에 따라 게이지바의 최댓값이 20,000원 또는 50,000원으로 표시됩니다. 구매 금액별 사은 혜택 강조하기장바구니 게이지를 활용하면 구매 금액별 사은 혜택을 강조하는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금액 구간별 혜택을 기재하여 넛지 효과를 높여보세요📈이프두 로그인 후 연관 상품 추천으로 이동합니다.  [Suggest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이름 입력 후, 디바이스 옵션을 선택합니다. 형태는 ‘장바구니’ 타입으로 생성해 주세요. (기기 무관)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 방식을 ‘구간별 추천’으로 설정한 뒤 장바구니 금액 구간을 입력합니다. 💡 여러 구간이 필요하다면 [구간 추가]하여 작성하세요.구간별 혜택 제목, 혜택 유도 문구를 입력합니다.💡 구간에 따라 차별화된 제목과 문구를 입력해 보세요!​ 예시 3만원 이상 미니 립밤 제공, 5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 파우치 증정인 경우① 구간 제목: 3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립밤 받을 수 있어요! ② 구간 제목: 5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 파우치 받을 수 있어요! 게이지 너비와 색상, 목표 아이콘, 혜택 구간 표시 방법을 설정하세요.  다른 사항들을 모두 설정한 뒤 저장합니다.  💡 자세한 작성 내용은 장바구니 Suggest 작성 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한 Suggest를 활성화합니다.  작성한 Suggest 코드를 복사하여 노출할 영역에 붙여 넣으세요.💡 Suggest 설치 가이드: 카페24 / 고도몰 / 메이크샵 / 아임웹**아임웹은 별도의 커스텀 설치가 필요합니다. 작성 후 이프두 고객센터로 커스텀 설치를 요청해 주세요.사용자가 담은 금액에 따라, 해당하는 구간의 장바구니 게이지가 노출됩니다.  💡 장바구니 게이지 너비를 100%로 설정했더라도 목표액 표시 구간과 아이콘 때문에 꽉 차 보이지 않을 수 있어요. 이 경우, % 조절이 가능하니 자유롭게 조절해 주세요🙂 고객에게 연관 상품 추천을 노출하기 전에, 나에게만 보이게 테스트하고 싶다면?‘노출 허용 IP’ 기능을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가이드를 참고해 보세요!연관 상품 추천, 나에게만 보이게 테스트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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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는 타겟에게 팝업으로 상품 추천! ‘추천 상품 팝업’
이프두에는 자사몰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추천 기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재 보고 있는 상품과 함께 관심 가질 만한 상품을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추천하는 연관 상품 추천, 실시간으로 상품 구매 및 조회 정보를 노출하여 상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를 유도하는 소셜 티커가 바로 그것인데요. 두 기능 모두 전체 방문자를 대상으로 노출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특정한 타겟에게만 상품을 추천하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이럴 땐 '추천 상품 팝업'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상품 팝업은 타겟 대상에게만 상품을 추천하는 인앱메시지거든요. 팝업의 형태로 노출되기 때문에 타겟 대상에 따라 노출 시점도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천 상품 팝업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추천 상품 팝업추천 상품 팝업은 지정한 타겟 대상에게 상품을 추천하는 인앱메시지입니다. 사용 목적에 따라 자동(알고리즘) 또는 수동(에디터 직접 선택)으로 상품을 추천할 수 있는데요. 유사 기능인 연관 상품 추천(IFDO Suggest)과는 타겟뿐만 아니라 형태, 상품 추천 방식에 차이가 있습니다. 관련하여 정리된 포스팅을 링크해 드리니 확인해 보세요! → 포스팅 확인 추천 상품 팝업 작성 시작하기 다음의 가이드를 참고하여 추천 상품 팝업 작성을 시작해 볼 수 있습니다. 추천 상품 팝업 for Mobile 가이드추천 상품 팝업 for PC 가이드 추천 상품 팝업 활용 사례1. 메이비베이비의 인기 상품 추천패션 브랜드 메이비베이비의 사례입니다. 제목은 Noto Serif 체를 활용하여 영문으로 작성하고 부제에는 상세한 설명을 곁들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목에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부제는 얇고 작은 글씨를 활용했어요. 감성과 푸시를 한 번에 잡은 추천 상품 팝업입니다 ·ᴗ·  2. 삼호몰의 내부 검색 결과 없을 시 대표 상품 추천내부 검색 시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 고객은 실망하여 바로 이탈할 수 있으므로 고객 이탈 방지 장치가 필요한데요. 사업자 전용 수족관&소동물 용품 커머스 삼호몰에서는 내부 검색 결과가 없을 시 대신 인기 상품을 추천하여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고 다른 상품으로의 전환을 유도하는 추천 상품 팝업을 노출하고 있습니다.  삼호몰과 같이 내부 검색 결과가 없을 때 고객의 이탈을 방지할 수 있는 추천 상품 팝업을 설정하고 싶으시다면 관련 가이드를 참고하시거나 [세그먼트 스토어 > 특정 행동에 해당될 때 > 사이트 내부 검색을 했으나 검색 결과가 없는 경우] 템플릿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엘칸토의 부츠 상품 추천슈즈 브랜드 엘칸토는 부츠 상품을 보고 있거나 최근 부츠 상품을 조회한 이력이 있는 사용자에게 “부츠를 찾고 계신 회원님을 위한 추천👢"이라는 문구와 함께 부츠 상품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엘칸토처럼 사용자의 니즈를 활용한 추천 상품 팝업을 제작하고 싶다면 이프두의 다양한 세그먼트를 활용해 보세요! 현재 보고 있는 상품이나 구매한 상품,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유입 검색어, 내부 검색어 등의 세그먼트를 활용하여 성사율 높은 목표 타겟에게 도달 수 있습니다.  4. 빅커피의 무료배송을 위한 상품 추천사업자를 위한 커피 용품몰 빅커피에서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가격을 활용하여 개인화된 추천 상품 팝업을 노출하고 있습니다. 현재 담은 상품으로부터 얼마큼의 금액을 더 추가하여야 무료배송인지 알려주며 추가적인 구매를 하도록 이끌고 있는데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가격은 이프두의 개인화 변수 ‘장바구니 변수’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빅커피처럼 목표 금액까지 남은 금액을 표시하여 고객의 마음을 흔들어 보세요!  → 가이드 확인추천 상품 팝업 활용 레시피 모음!세일 상품 상세페이지 방문 유도를 위한 세일 상품 추천하기최근 가입자 대상으로 첫 구매에 많이 구매하는 상품 추천하기최근 2주내 구매가 없는 VVIP에게 신상품 추천하기내부 검색 결과가 없을 때 대표 상품 추천하기 App icon by Icons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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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상품 팝업, 상품진열도 커스텀 하세요!
추천 상품 팝업은 세그먼트 조건과 일치하는 방문자들에게 상품을 추천하여 판매를 유도하는 상품 전용 팝업 기능입니다💕 많은 고객사에서 애용해 주고 계신데요. 최근 추천하는 상품의 진열을 랜덤하게 하고 싶다는 고객님의 요청이 있었고, 관련 옵션을 추가해 드리기 위해 ‘상품진열’과 관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한층 더 유연하게 추천 상품 팝업을 커스텀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상품진열 상품 진열 방식에 대하여 상세하게 커스텀 할 수 있는 세부 설정 옵션입니다. 자동 진열, 랜덤 진열, 낮은 가격순, 높은 가격순 옵션이 제공됩니다. 💡 추천 상품 팝업 작성 화면에서 세부 설정 > 상품진열을 통해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 진열 (기본) 추천 상품 중에서 구매율이 높은 순서로 자동 진열됩니다. 랜덤 진열추천 상품 중에서 랜덤하게 진열됩니다. 낮은 가격순추천 상품 중에서 정상가를 기준으로 낮은 가격부터 순차 진열합니다. 높은 가격순추천 상품 중에서 정상가를 기준으로 높은 가격부터 순차 진열합니다. 자동 진열(기본) 된 추천 상품 팝업 예시혹시 낮은 가격순 진열과 높은 가격순 진열 순서가 헷갈리신다면 다음의 예시를 참고해 보세요! ex. 낮은 가격순 진열을 선택한 경우 진열 순서 베이직 셔츠 3color (19,800원/28,000)오버핏 시스루 셔츠 2color (28,000원/34,000) 베이지 데일리 맨투맨 (orange) (28,900원/36,000)ex. 높은 가격순 진열을 선택한 경우 진열 순서 베이지 데일리 맨투맨 (orange) (28,900원/36,000)오버핏 시스루 셔츠 2color (28,000원/34,000) 베이직 셔츠 3color (19,800원/28,000)이제 원하는 진열 방식을 선택하여 상품을 진열해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추천 상품 팝업 작성에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을 함께 링크해 드리니 읽어보시고 추천 상품 팝업 작성 스킬을 UP! 해보세요💖상품 추천 팝업과 관련한 소식 더 읽기추천 상품 팝업, 부제목으로 강조해 볼까추천 상품 팝업, 이미지 노출 방식 옵션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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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티커로 구매경험 공유하고 구매 전환율 높여 볼까
우리는 상품의 조회 현황을 알려주는 상품 조회형 티커, 상품의 판매 현황을 알려주는 상품 판매형 티커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티커는 구매경험 공유형 티커로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티커들과는 차이가 있는데요. 상품 조회형 티커와 상품 판매형 티커는 클릭할 수 없는 공지형 티커이지만, 구매경험 공유형 티커는 고객이 클릭을 하면 해당 상품으로 이동이 가능해요. 그래서 노출수는 물론 클릭부터 구매 전환 분석까지 이프두에서 통계를 제공하고 있어요. 그럼, 구매경험 공유형 티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구매경험 공유형 티커구매경험 공유형 티커는 실시간으로 사이트에서 다른 고객의 구매 경험을 알려줍니다. 사이트에서 누군가가 어떤 상품을 구매하면 해당 상품명과 가격, 상품 이미지 등의 정보가 현재 접속 중인 다른 방문객들에게 표시돼요. 방문객이 티커를 클릭하면 공유된 상품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고요. 다른 티거와 달리 구매경험 공유형 티커는 클릭수와 전환수를 집계하므로 Analytics에서 분석 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아식스 구매경험 공유형 소셜 티커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티커 중 하나로, 이프두 고객사인 아식스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자들이 더 많은 상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경험 공유형 소셜 티커를 설정해 보세요! 구매경험 공유형 소셜 티커 설정 방법1. 이프두 로그인 후 Social Ticker로 이동하세요. 2. 티커 스타일 > 구매경험 공유를 클릭합니다. 3. 티커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4. 티커의 배경색과 글자색을 지정합니다. 5. 가격 표시 옵션을 선택하세요.정상가상품의 정상 가격을 의미합니다. 할인가상품의 정상 가격에 할인율이 적용된 할인 가격을 의미합니다.  구매가상품이 실제 구매된 가격을 의미합니다.*포인트 사용, 쿠폰 사용에 따라 실제 구매가격이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6.  노출 위치를 선택합니다.💡 필요시 px(픽셀)을 조절하여 노출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7. 대기 시간을 설정합니다.💡 대기 시간? 페이지 로딩 후 티커가 노출되는 시점을 의미합니다. 8. 노출 시간을 설정합니다.💡 노출 시간? 설정한 시간 동안 티커가 노출되며 이후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10. 설정을 완료했다면 티커를 활성화하고 저장합니다. 구매경험 공유형 티커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예시 이미지 출처: 딜팡 구매경험 공유형 티커는 사이트 방문객에게 더 많은 상품을 조회하도록 유도하여 사이트 체류 시간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구매 전환율 상승에 도움이 되니 상시로 설정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셜 티커를 설정하셨다면 이제 상품들을 큐레이션 하여 추천하는 IFDO Suggest (연관 상품 추천)도 적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다음 포스팅에서 IFDO Suggest에 대한 기능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다음 포스팅 →매출이 증가하는 상품 추천 큐레이션IFDO Suggest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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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티커 상품 판매형, 설정 방법은?
내가 보고 있는 상품, 최근 30개가 판매되었대요! 다른 사람들이 구매했다고 하니 왠지 상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는데요. 가끔 인터넷 쇼핑을 하다가 현재 보고 있는 상품에 대한 판매 정보를 공유하는 알림을 볼 수 있는데, 이 기능은 이프두에서도 제공하는 기능이랍니다🙂현재 보고 있는 상품의 판매수 정보를 노출하는 기능은 이프두 소셜 티커 상품 판매형입니다. 마켓비의 상품 상세페이지에서도 ‘상품 판매’형 티커를 찾아볼 수 있어요.  회원님들도 ‘상품 판매’형 티커를 설정하고 상품의 관심을 유도해 보세요.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수록 구매를 유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상품 판매형 소셜 티커 설정 방법1. 이프두 로그인 후 Social Ticker로 이동하세요. 2. 티커 스타일 > 상품 판매를 클릭합니다. 3. 티커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4. 티커의 배경색과 글자색을 지정합니다. 5. (옵션) 인기 상품 배지 포함 여부를 선택하세요. 6. 노출 기준을 선택합니다. 7. 노출 위치를 선택합니다.💡필요시 px(픽셀)을 조절하여 노출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8. 대기 시간을 설정합니다.💡 대기 시간? 페이지 로딩 후 티커가 노출되는 시점을 의미합니다.9. 노출 시간을 설정합니다. 💡 노출 시간? 설정한 시간 동안 티커가 노출되며 이후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10. 설정을 완료했다면 티커를 활성화하고 저장합니다. 이렇게 상품 판매형 티커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예시 이미지 출처: 라운지비 소셜 티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가 나는 기능을 알려드릴까요? 이프두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 부가 서비스 연관 상품 추천(IFDO Suggest)은 보고 있는 상품과 함께 판매될 확률이 높은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하는 AI 상품 큐레이션 기능입니다. 다음 포스팅을 읽고 기능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다음 포스팅 →매출이 증가하는 상품 추천 큐레이션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 자동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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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상품 팝업, 부제목으로 강조해 볼까
특정 타겟에게 원하는 상품만 추천할 수 있는 ‘추천 상품 팝업’에 부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타이틀(제목)과 더불어 서브타이틀을 작성하고자 하는 회원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업데이트했어요. 지금 바로 활용해 보세요😉  추천 상품 팝업 부제 적용 방법1. 이프두 로그인 후 Auto Msg > 새로운 오토메시지 만들기로 이동하세요. 2. 타게팅 하고자 하는 세그먼트를 선택하고 [저장 후 DO 액션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오토메시지 유형으로 추천 상품 팝업 for Mobile Web / for PC Web을 선택하고 [편집 하기]를 클릭하세요. 4. 제목을 작성한 뒤 부제를 활성화하여 작성합니다.  5. 알고리즘을 선택하고 추천 상품 팝업을 위한 설정을 모두 마무리한 뒤 [저장 하기]를 클릭하세요. 6. 작성한 추천 상품 팝업의 상태를 활성화하면 즉시 노출이 시작됩니다.  💡 기존에 작성한 추천 상품 팝업은 ‘디자인 편집’ 버튼을 클릭하고 부제를 활성화 및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제목을 강조하고 싶을 때, 미처 담지 못한 혜택이 있을 때 부제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프두에서는 회원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어지는 포스팅들에서 다양한 업데이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프두 새 소식 이어 읽기추천 상품 팝업 이미지 노출 방식 옵션 추가!오토메시지 이모지, 새로워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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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조회형 소셜 티커, 이렇게 설정하세요
한화리조트에서는 숙소의 객실을 살펴보고 있을 때 ‘현재 OO명이 이 상품을 보고 있습니다'라는 알림이 노출되는데요. 이렇게 관심 있는 숙소에 다른 사람도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알림을 받으면 숙소에 대한 신뢰도가 상승하겠죠? 예약이 마감되기 전에 서둘러 예약해야겠다는 푸시도 받을 거고요. 이미지 출처: 한화리조트 이 알림은 이프두에서 제공하는 소셜 티커 - 상품 조회형입니다. 상품 조회형 티커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나타나는 알림으로 방문객이 현재 보고 있는 상품을 조회 중인 다른 사람의 정보를 보여줌으로써 상품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고 구매 심리를 자극합니다. 상품 조회형 소셜 티커는 여행/숙박 플랫폼에도 어울리지만 일반 커머스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유형인데요. 대표적으로 이프두 고객사인 에스더몰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이미지 출처: 에스더몰 회원님들도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상품 조회형 소셜 티커를 설정하고 방문객들의 구매 심리를 자극해 보세요! 상품의 매출이 상승합니다🚀 상품 조회형 소셜 티커 설정 방법1. 이프두 로그인 후 Social Ticker로 이동하세요. 2. 티커 스타일 > 상품 조회를 클릭합니다. 3. 티커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4. 티커의 배경색과 글자색을 지정합니다. 5. (옵션) 인기 상품 배지 포함 여부를 선택하세요. 6. 노출 기준을 선택합니다. 7. 노출 위치를 선택합니다.💡 필요시 px(픽셀)을 조절하여 노출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8. 대기 시간을 설정합니다.💡 대기 시간? 페이지 로딩 후 티커가 노출되는 시점을 의미합니다.9. 노출 시간을 설정합니다. 💡 노출 시간? 설정한 시간 동안 티커가 노출되며 이후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10. 설정을 완료했다면 티커를 활성화하고 저장합니다. 이렇게 상품 조회형 소셜 티커의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예시 이미지 출처: 더에르고소셜 티커는 구매율 증가에도 도움을 주지만 ‘구매경험 공유’ 유형 적용 시 더 많은 상품을 보도록 유도하고, 고객을 웹사이트에 더 오래 머무르게 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소셜 티커 외에도 웹 사이트 체류 시간을 증가시키는 여러 마케팅 장치가 이프두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을 이어 읽고 함께 설정해 보세요🙂다음 포스팅 →사이트 체류시간을 증가시키는마케팅 자동화 노하우 6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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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티커(Social Ticker)’, 구매 심리 자극하는 넛지 자동화!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다른 사람의 구매 정보를 알리며 상품을 추천하고 있네요👀! 이 알림은 이프두에서 제공하고 있는 ‘소셜 티커(Social Ticker)’를 설정한 것인데요. 소셜 티커는 사이트 방문객에게 다른 사람의 구매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구매 결정을 돕는 넛지 기능입니다. 그런데 잠깐! 다른 사람의 구매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어떻게 방문자의 구매 심리를 자극할 수 있는 것일까요? 답은 ‘소셜 프루프(Social Proof)’에 있습니다. 소셜 프루프 Social Proof소셜 프루프는 사회심리학자 로버트 시알디니가 <설득의 심리학>에서 처음 언급한 용어로 대중의 생각에 동조되어 옳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현상, 흔히 사회적 증거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이야기하고 행동하는 것에 많은 영향을 받아요. 그래서 특히 익숙하지 않거나 결정하기 애매한 상황에서는 다른 사람의 행동이나 말을 따라 결정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이미지 출처: 아에르 즉, 내가 보고 있는 상품에 다른 사람도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정보는 소비자의 구매 심리를 자극하고, 상품과 사이트에 대한 신뢰, 안도감을 부여합니다. ‘구매해도 될까?’라는 망설임을 ‘그래 저 사람도 샀으니까 나도 사야겠다! (혹은 사도 괜찮겠다!)’로 바꾸는 거죠. 사례로 살펴볼까요?  Case1. 🛍️  지금 고민하고 있는 상품은 현재 세일 중입니다. 세일 기간을 놓치면 다시 비싼 가격으로 구매해야 할지도 몰라요. 한참 고민하던 중, “방금 누군가 이 상품을 구매했어요!”라며 다른 사람의 구매 정보가 알림으로 노출됩니다. 알림을 보고 “어? 이 상품 괜찮은 가본 데? 그럼 나도 구매해 볼까?’라는 생각을 하게 돼요. 더 이상 망설이지 않고 상품을 구매합니다. ​  Case2. 🏨바라고 바라던 여행! 숙소를 예약하기 위해 열심히 검색하던 중 마음에 드는 숙소를 발견했어요. 예약을 할까 말까 망설이던 그때, 사이트에서 “방금 누군가 이 숙소를 예약했어요!”라는 알림이 나타납니다. 누군가 예약했다고 하니 괜찮은 곳인 것 같다는 신뢰감이 생깁니다. 몇 군데 더 둘러보다가 고민을 끝내고 방금 본 객실을 최종 예약하기로 결정합니다. ​​ 위의 케이스들에서 알 수 있듯 다른 사람의 구매 정보는 구매 심리를 자극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소셜 티커를 설정하여 잠재 고객을 구매로 이끌어 보세요🚀 소셜 티커(Social Ticker)이프두에서 제공하는 소셜 티커의 유형은 4가지입니다. 목적에 맞게 유형을 선택하여 작성하세요.  상품 조회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노출되며 해당 상품을 얼마나 많은 고객이 보고 있는지 나타냅니다. 상품 판매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노출되며 해당 상품이 얼마나 많이 판매되었는지 나타냅니다. 회원 인기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노출되며 해당 상품을 구매한 회원 정보(성별, 연령)와 연동하여 인기 상품임을 알려줍니다. *연령 및 성별 데이터 연동 필수 구매경험 공유 사이트에서 구매가 발생하면 실시간으로 방문객에게 다른 고객의 구매 경험을 공유합니다. 클릭 시 공유된 상품의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소셜 티커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하나만 노출됩니다. 조건에 부합하는 티커가 2가지일 경우 우선순위가 더 높은 티커가 우선 노출되므로 티커 관리 > 우선순위를 설정해 주세요.  오늘은 소셜 티커와 소셜 프루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우리에게 익숙한 구매 후기 역시 소셜 프루프의 예로 볼 수 있어요. ‘이 상품 괜찮을까?’라는 궁금증을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보며 해소하고 심리적 안정감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망설이는 고객을 구매로 넛지 하는 요인이 되기도 하고요.이미지 출처: 컬리따라서 상품의 판매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장치가 필요합니다. 아직 설정하지 않으셨다면 다음 포스팅을 읽고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오토메시지를 설정해 보세요!다음 포스팅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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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DO Suggest 장바구니형, 무료 배송을 위한 상품 추천해 볼까
IFDO Suggest란 로그분석 데이터와 구매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보고 있는 상품과 함께 잘 판매될만한 연관 상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기능인데요. 장바구니 페이지에 적용하면 조금 다른 기능(알고리즘)이 적용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장바구니형 Suggest에 대해 알아보고 바로 적용해 보세요😉 IFDO Suggest: 장바구니형IFDO Suggest 장바구니형은 장바구니에 담긴 금액과 무료 배송까지 남은 금액을 계산하여 무료 배송을 위한 상품을 자동 추천하는 기능입니다. “하나만 더 사면 무료 배송!”, “3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가 무료!”와 같은 문구로 고객이 더 많은 상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지요. 이미지 출처: 자연지애고객은 돈을 더 쓰더라도 ‘무료 배송’이라는 보상을 받게 되기 때문에 손해 보는 기분 없이 돈을 더 내고 기꺼이 무료 배송 혜택받는 것을 선택하거든요. 장바구니형 IFDO Suggest는 이러한 고객의 심리를 활용한 기능인 거죠😉 작성 방법을 함께 살펴볼까요?  1. 이프두 로그인 후 연관 상품 추천으로 이동하세요. 2. [Suggest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3. 설정이 필요한 부분들을 채운 뒤 [다음 단계]를 클릭합니다.  ① 이름을 입력합니다.② 노출을 원하는 디바이스(PC/모바일)를 선택합니다.③ 형태 - [장바구니]를 선택합니다.4. 배송정보를 입력합니다. 무료 배송을 위한 구매액무료 배송을 위한 구매액입니다. 예를 들어 3만원 이상 무료배송인 경우 30,000을 입력합니다. 무료 배송 상품 추천 구간장바구니 금액이 무료 배송 상품 추천 구간 내에 있으면 자동으로 상품을 추천합니다. ①을 입력하는 경우 구간이 자동 입력됩니다. 5. Suggest 상단에 표시될 타이틀을 입력합니다.  6. 스타일을 설정하세요. 일반형(기본)상품 이미지 하단에 상품명과 상품 가격이 표시됩니다. 카드형상품명과 상품 가격이 상품 이미지와 오버랩되어 표시됩니다.  7. 컨테이너 크기(Suggest 크기)를 설정합니다. 가로 (A)Suggest의 가로 크기입니다. px(픽셀)와 % 값을 사용하여 조절할 수 있으며 100% 선택 시 페이지 너비에 맞춰 100%로 Suggest의 가로 크기가 조정됩니다. 세로 (B)Suggest의 세로 크기(px)입니다. 좌우 안쪽 여백(D)페이징 버튼이 나타나는 좌우 안쪽 여백의 너비(px)입니다. 추천 상품 수Suggest에 포함하여 추천할 상품의 개수입니다. 자동 롤링활성화 시 Suggest가 자동으로 롤링됩니다.롤링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7초)좌우 이동 버튼좌우 이동 버튼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필요시 이미지 URL을 통해 커스텀 이미지를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8. 상품 이미지에 대한 설정값을 조절하세요. 간격 (E)상품 이미지 사이의 간격(px)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가로 크기 (C)상품 이미지의 가로 크기(px)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세로 사이즈는 가로 사이즈에 맞춰 자동으로 리사이징됩니다. 라운드 효과상품 이미지의 모서리에 라운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이미지 비율이미지 비율을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 관련 가이드 읽기원본이미지가 원본 비율대로 노출됩니다.1:1이미지가 1:1 정사각형 비율로 노출됩니다.  9. 텍스트 설정값을 선택하세요. 상품명 (F)상품명의 색상과 굵기, 글꼴, 글꼴 크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가격가격의 색상과 굵기, 글꼴, 글꼴 크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상품 이름 표시상품 이름을 1줄 또는 2줄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할인가 표시제품 상세페이지를 기준으로 정상가(판매가), 할인율, 할인가격이 표시됩니다.비활성화 시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가(판매가)가 표시됩니다.가격 표시상품 가격이 표시됩니다. 비활성화 시 가격이 표시되지 않고 상품명만 노출됩니다. 10. (옵션) 세부 설정을 클릭하고 제외할 상품명 또는 문구를 입력하여 특정 상품을 Suggest 노출 상품에서 제외합니다. ex) 단체주문, 한정특가, 개인결제 등 11. 노출 테스트를 실행하기 위하여 [노출 허용 IP > 내 IP]를 클릭하여 IP 주소를 추가합니다.  💡 입력한 IP에서만 Suggest가 노출되도록 노출 허용 IP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내 IP]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접속 중인 IP가 자동 입력되며 해당 IP에서만 Suggest가 노출됩니다. → 관련 가이드 읽기12. 저장합니다. 13. 작성한 Suggest의 코드를 복사하세요.  14. 쇼핑몰 관리자로 이동하여 HTML 영역에 복사한 Suggest 코드를 붙여 넣으세요.설치 가이드: 카페24 / 고도몰 / 메이크샵 / 아임웹  15. Suggest 목록으로 돌아와 설치를 완료한 Suggest를 활성화합니다.📢 방패 아이콘이 적용된 Suggest는 지정한 IP에서만 노출됩니다. 16. 쇼핑몰에서 Suggest가 정상적으로 노출되는지 확인하세요. 이미지 출처: 패션스타트17. 활성화한 Suggest가 정상적으로 노출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면 다시 Suggest 목록으로 돌아와 해당 Suggest의 UI 수정을 클릭하세요. 18. 입력했던 IP를 삭제하고 저장합니다. 19. 방패 아이콘이 사라졌다면 모든 방문자에게 Suggest가 정상적으로 노출됩니다.  이렇게 장바구니형 Suggest 작성을 완료했습니다. Suggest는 상시로 설정하기 좋은 기능인만큼 많은 쇼핑몰에서 꾸준히 사용해 주고 계시는데요. 만약 방문자를 타게팅 하여 특정 대상에게만 원하는 상품을 추천하고 싶으신 경우 ‘추천 상품 팝업’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마침 연관 상품 추천(IFDO Suggest)와 추천 상품을 비교하여 알아볼 수 있는 포스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교하여 알아보면 기능에 대해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겠죠? 이어지는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다음 포스팅추천 상품 팝업 vs 연관 상품 추천, 어떻게 다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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