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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로그 이미지 최근 구매한 상품을 다시 보여주며 리뷰 작성 유도하는 방법|개인화 상품 팝업(PC형)

    고객에게 리뷰를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더 효과적일까요? 그동안 리치팝업을 많이 사용하셨을 텐데요. 최근에는 개인화 상품 추천 기능을 활용한 리뷰 유도 방식도 주목받고 있어요. 이 기능을 활용하면 고객이 직접 구매한 상품을 다시 확인할 수 있어, “아 리뷰 써야지!”하고 떠올리게 만들 수 있죠. 그 흐름 그대로 리뷰 작성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됩니다. 재구매가 필요한 회원이라면, 상품을 클릭해 바로 다시 구매로 이어지는 경험도 제공할 수 있겠죠. 그럼, 지금부터 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으로 리뷰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릴게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 최근 구매한 상품ⓘ PC 환경에서 노출되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입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Auto Msg > 인앱 메시지에서 [새로운 오토메시지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2. 세그먼트를 선택한 뒤 [저장 후 DO 액션 선택]을 클릭하세요.  ?예시에서는 최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일이 4일~30일 사이인 고객을 타게팅 했어요.이 조건은 구매 후 4일부터 30일까지의 고객에게 메시지를 노출합니다. 운영 중인 사이트의 평균 배송 기간을 고려해 적절한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3. 개인화 상품 추천 - for PC web 선택 후 [편집하기]를 클릭합니다. ? 개인화 상품 추천 for PC Web형은 PC 환경에서만 노출됩니다. 4. 개인화 상품 추천 방식으로 ‘최근 구매한 상품’을 선택합니다.?최근 구매한 상품은 고객이 지난 방문에서 구매한 상품을 추천해요.5. 타이틀을 입력합니다. ?개인화 변수를 활용하면 추천 팝업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어요. 6. 상품 이미지 너비와 상품명, 가격 텍스트 옵션을 설정합니다. ?이미지 너비는 상품 이미지의 가로 길이를 의미해요.  7. 제목, 본문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활성화하여 작성하세요.  제목, 본문 활용 예시 8. 콜투액션 (버튼) 내용 입력 후, 랜딩 URL 형식을 선택하여 입력하세요. 예시에서는 마이페이지 내 리뷰페이지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통합 링크’를 사용했습니다. (PC/모바일 URL이 다를 경우 개별 링크 사용)  ?리뷰 작성이 가능한 메뉴(예: 내 게시글, 리뷰 작성, 마이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URL을 입력해 주세요. 버튼 랜딩URL 옵션 안내상품 페이지버튼 클릭 시 현재 보고 있는 상품의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통합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상관없이 설정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개별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따라 설정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9. (옵션) 닫기 옵션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10. 배경, 테두리, 효과, 자동 사라짐 등 노출 옵션을 설정합니다.  11. (옵션) [세부 설정]을 클릭해 상세 설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2. (옵션) 이미지 비율과 상품명 길이, 상품가 표시, 정가 표시, 상품 자동 롤링 방식을 선택하세요.  13. (옵션) PC 화면에서 노출될 위치를 선택합니다. 14. 노출 빈도, 기간, 요일, 시간, 시점을 선택합니다. 15. (옵션) 동일한 기기를 기준으로 노출할 횟수를 설정하고 싶다면 최대 노출 기간을 적용합니다.  16. (옵션) 모달 배경을 설정하여 팝업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7.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18. 저장할 팝업의 이름을 입력한 뒤 [완료]하세요.  19. 목록에 저장한 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이 나타납니다. 활성화하면 즉시 노출이 시작됩니다.   이제 PC로 방문한 고객에게, 지난번에 구매한 상품을 자동으로 노출하는 개인화된 상품 추천이 시작됩니다✨ 이번 팝업은 고객이 구매한 상품을 다시 보여주며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목적으로 구성되었어요. ‘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은 오늘 소개해 드린 방법 외에도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 가능한데요. 예를 들어 오랫동안 구매하지 않은 고객에게 재구매를 유도하고 싶을 때에도‘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이 효과적입니다. 세그먼트 조건을 [최근 구매일(일수) > 60일 이상] 등으로 설정하여 일정 기간 구매가 없는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어요. 목적에 따라 여러 방향으로 활용해 보세요?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 더 알아보기개인화 상품 추천이란?최근 본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 (모바일형)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 (PC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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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자동화 - IFDO > 오토메시지 작성법

아임웹 쿠폰코드, 이프두에서 알차게 활용하기

업데이트 : 2025-05-12

쿠폰 마케팅은 구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할인,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오랜 기간 동안 그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지금도 여전히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는데요. 아임웹 쿠폰 연동을 통해 이프두에서도 쿠폰 마케팅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다운로드 링크 사용 방법은 지난 포스팅에서 안내드렸습니다. 오늘은 사용자가 직접 입력하여 쿠폰 혜택을 적용하는 쿠폰코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임웹 쿠폰코드 

쿠폰코드는 운영자가 생성하여 방문자나 회원에게 수동으로 배포하는 방식입니다. 코드 개수에 따라 단일 쿠폰코드와 여러 쿠폰코드로 나뉘며 방문자나 회원은 결제 과정에서 발급된 쿠폰코드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단일 쿠폰코드에는 원하는 키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 이프두아임웹, IFDO2024 등

  • 방문자나 고객은 결제 단계에서 직접 코드를 입력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임웹에서는 단일 쿠폰코드와 여러 쿠폰코드로 표기되지만, 이프두에서는 단일 쿠폰코드를 ‘원코드 쿠폰’, 여러 개의 다른 쿠폰코드를 ‘시리얼 쿠폰’으로 구분합니다. 따라서 이하 본문에서는 이해를 돕기 위해 다음과 같이 명칭을 구분하여 사용했습니다. 

 

  • 단일 쿠폰코드(아임웹 사용 명칭) → 원코드 쿠폰 (이프두 사용 명칭)

  • 여러 쿠폰코드(아임웹 사용 명칭) → 시리얼 쿠폰 (이프두 사용 명칭)

 

이제 이프두에 단일 쿠폰코드와 여러 쿠폰코드를 등록하여 오토메시지에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순서에 따라 가이드를 확인하시거나, 아래의 목차를 클릭하여 원하는 콘텐츠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콘텐츠로 빠른 이동!🧙🏻‍♀️

단일 쿠폰코드를 이프두에 등록하는 방법

단일 쿠폰코드를 오토메시지에 적용하는 방법

여러 쿠폰코드를 이프두에 등록하는 방법

여러 쿠폰코드를 오토메시지에 적용하는 방법

​

원코드 쿠폰 사용을 위한 단일 쿠폰코드 등록 방법

단일 쿠폰코드는 다수가 공통된 하나의 코드를 입력하여 혜택을 받는 쿠폰을 의미합니다. 이프두에서는 이를 ‘원코드 쿠폰’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아임웹에서 발급한 단일 쿠폰코드를 이프두에 등록하여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단일 쿠폰코드를 이프두에 등록하는 방법

1. 아임웹 어드민 로그인 후 쇼핑 > 쿠폰으로 이동합니다.


 

2. 쿠폰 우측의 사용/발행 횟수를 클릭합니다. 


 

3. 쿠폰코드를 확인한 뒤 드래그하여 복사하세요.


 

4. 이프두 로그인 후 설정 > 사용자 데이터 관리 > 쿠폰 관리로 이동합니다. 


 

5. [쿠폰 코드 등록]을 클릭합니다.


 

6. 쿠폰 이름을 입력하고 쿠폰 유효기간을 지정하세요. 


 

7. 형태로 ‘원코드 쿠폰’을 선택한 뒤 복사한 쿠폰코드를 붙여 넣기 합니다. 


 

8. 생성이 완료된 쿠폰은 쿠폰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일 쿠폰코드를 오토메시지에 적용하는 방법

1. 이프두 로그인 후 Auto Msg > 새로운 오토메시지 만들기로 이동합니다.


 

2. 세그먼트를 추가한 뒤 [저장 후 DO 액션 선택]을 클릭하세요. 


 

3. 메시지와 CTA 유형을 선택합니다. 


💡‘쿠폰 복사' 버튼 활용 시 사용자가 버튼을 클릭하여 쉽게 쿠폰코드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4. 메시지 내용과 콜투액션 버튼 문구 입력 후 설명란의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메시지에 적용할 쿠폰을 선택하세요.


 

6. 적용된 쿠폰코드를 확인한 뒤 메시지 작성을 마무리합니다. 



시리얼 쿠폰 사용을 위한 여러 쿠폰코드 등록 방법

여러 쿠폰코드는 각각의 사용자가 개인 당 하나의 코드를 입력하여 혜택을 받는 쿠폰을 의미합니다. 이프두에서는 이를 ‘시리얼 쿠폰’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아임웹에서 발급한 여러 쿠폰코드를 이프두에 등록하여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여러 쿠폰코드를 이프두에 등록하는 방법

1. 아임웹 어드민 로그인 후 쇼핑 > 쿠폰으로 이동합니다.


 

2. 쿠폰 우측의 사용/발행 횟수를 클릭합니다. 


 

3.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내려받은 파일을 열어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하고 파일 형식은 ‘csv’로 저장합니다. 


 

5. 이프두 로그인 후 설정 > 사용자 데이터 관리 > 쿠폰 관리로 이동합니다. 


 

6. [쿠폰 코드 등록]을 클릭합니다.


 

7. 쿠폰 이름을 입력하고 쿠폰 유효기간을 지정하세요. 


 

8. 형태로 ‘시리얼 쿠폰’을 선택한 뒤 [파일선택]을 클릭합니다.


 

9. 쿠폰코드가 있는 필드를 선택합니다. 1행에 ‘쿠폰번호’와 같이 쿠폰코드가 아닌 텍스트가 입력된 경우 “1행은 쿠폰 데이터에서 제외합니다”에 체크한 뒤 저장합니다. 


 

10. 생성이 완료된 쿠폰은 쿠폰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발행한 쿠폰보다 등록된 쿠폰의 수가 1개 더 많다면?


 

A: 쿠폰을 1,000장 발행했는데, 등록된 쿠폰수가 1,001장이라면 CSV파일에서 첫 번째 행을 쿠폰 데이터에서 제외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수정을 클릭하여 다시 쿠폰 파일을 업로드하고, “1행은 쿠폰 데이터에서 제외합니다”에 체크하세요! 

 

여러 쿠폰코드를 오토메시지에 적용하는 방법

1. 이프두 로그인 후 Auto Msg > 새로운 오토메시지 만들기로 이동합니다.


 

2. 세그먼트를 추가한 뒤 [저장 후 DO 액션 선택]을 클릭하세요. 


 

3. 메시지와 CTA 유형을 선택합니다. 


💡시리얼 쿠폰의 경우 ‘쿠폰 복사’ 버튼을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각기 다른 쿠폰코드를 노출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버튼 클릭을 통해 쉽게 쿠폰코드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4. 메시지 내용과 콜투액션 버튼의 문구를 입력합니다. *예시에서는 제목 OFF


 

5. 쿠폰 선택에서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6. 메시지에 적용할 쿠폰을 선택하세요.


 

7. 적용된 쿠폰코드를 확인한 뒤 메시지 작성을 마무리합니다. 


 

아임웹 쿠폰코드를 이프두에 등록/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프두에서는 방문, 구매 등 고객의 행동 이력 및 상품 데이터를 조합한 섬세한 타게팅이 가능하여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고객에게만 쿠폰을 노출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또한 API 연동 시 세그먼트 조건(회원 등급, 포인트 등)을 쉽게 확장하여 쿠폰 활용도를 높일 수 있으니 이어서 가이드를 읽고 API 연동을 진행해 보세요!


아임웹 API 연동 가이드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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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구매한 상품을 다시 보여주며 리뷰 작성 유도하는 방법|개인화 상품 팝업(PC형)
고객에게 리뷰를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더 효과적일까요? 그동안 리치팝업을 많이 사용하셨을 텐데요. 최근에는 개인화 상품 추천 기능을 활용한 리뷰 유도 방식도 주목받고 있어요. 이 기능을 활용하면 고객이 직접 구매한 상품을 다시 확인할 수 있어, “아 리뷰 써야지!”하고 떠올리게 만들 수 있죠. 그 흐름 그대로 리뷰 작성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됩니다. 재구매가 필요한 회원이라면, 상품을 클릭해 바로 다시 구매로 이어지는 경험도 제공할 수 있겠죠. 그럼, 지금부터 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으로 리뷰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릴게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 최근 구매한 상품ⓘ PC 환경에서 노출되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입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Auto Msg > 인앱 메시지에서 [새로운 오토메시지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2. 세그먼트를 선택한 뒤 [저장 후 DO 액션 선택]을 클릭하세요.  💡예시에서는 최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일이 4일~30일 사이인 고객을 타게팅 했어요.이 조건은 구매 후 4일부터 30일까지의 고객에게 메시지를 노출합니다. 운영 중인 사이트의 평균 배송 기간을 고려해 적절한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3. 개인화 상품 추천 - for PC web 선택 후 [편집하기]를 클릭합니다. 💡 개인화 상품 추천 for PC Web형은 PC 환경에서만 노출됩니다. 4. 개인화 상품 추천 방식으로 ‘최근 구매한 상품’을 선택합니다.💡최근 구매한 상품은 고객이 지난 방문에서 구매한 상품을 추천해요.5. 타이틀을 입력합니다. 💡개인화 변수를 활용하면 추천 팝업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어요. 6. 상품 이미지 너비와 상품명, 가격 텍스트 옵션을 설정합니다. 💡이미지 너비는 상품 이미지의 가로 길이를 의미해요.  7. 제목, 본문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활성화하여 작성하세요.  제목, 본문 활용 예시 8. 콜투액션 (버튼) 내용 입력 후, 랜딩 URL 형식을 선택하여 입력하세요. 예시에서는 마이페이지 내 리뷰페이지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통합 링크’를 사용했습니다. (PC/모바일 URL이 다를 경우 개별 링크 사용)  💡리뷰 작성이 가능한 메뉴(예: 내 게시글, 리뷰 작성, 마이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URL을 입력해 주세요. 버튼 랜딩URL 옵션 안내상품 페이지버튼 클릭 시 현재 보고 있는 상품의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통합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상관없이 설정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개별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따라 설정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9. (옵션) 닫기 옵션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10. 배경, 테두리, 효과, 자동 사라짐 등 노출 옵션을 설정합니다.  11. (옵션) [세부 설정]을 클릭해 상세 설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2. (옵션) 이미지 비율과 상품명 길이, 상품가 표시, 정가 표시, 상품 자동 롤링 방식을 선택하세요.  13. (옵션) PC 화면에서 노출될 위치를 선택합니다. 14. 노출 빈도, 기간, 요일, 시간, 시점을 선택합니다. 15. (옵션) 동일한 기기를 기준으로 노출할 횟수를 설정하고 싶다면 최대 노출 기간을 적용합니다.  16. (옵션) 모달 배경을 설정하여 팝업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7.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18. 저장할 팝업의 이름을 입력한 뒤 [완료]하세요.  19. 목록에 저장한 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이 나타납니다. 활성화하면 즉시 노출이 시작됩니다.   이제 PC로 방문한 고객에게, 지난번에 구매한 상품을 자동으로 노출하는 개인화된 상품 추천이 시작됩니다✨ 이번 팝업은 고객이 구매한 상품을 다시 보여주며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목적으로 구성되었어요. ‘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은 오늘 소개해 드린 방법 외에도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 가능한데요. 예를 들어 오랫동안 구매하지 않은 고객에게 재구매를 유도하고 싶을 때에도‘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이 효과적입니다. 세그먼트 조건을 [최근 구매일(일수) > 60일 이상] 등으로 설정하여 일정 기간 구매가 없는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어요. 목적에 따라 여러 방향으로 활용해 보세요😄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 더 알아보기개인화 상품 추천이란?최근 본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 (모바일형)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 (PC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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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개인화 상품 팝업(PC형) 구현 가이드
고객이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 어떻게 다시 보여줄 수 있을까요? 가장 추천하고 싶은 방법은 이프두의 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을 활용하는 거예요. 이 기능을 활용하면 회원은 물론이고 비회원에게도 최근 장바구니에 담았던 상품을 다시 보여줄 수 있어요. 이전에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던 상품을 자연스럽게 다시 보여주어, 멈췄던 쇼핑을 이어가도록 유도합니다. 장바구니 전환율을 높이는데도 효과적이에요. 지금 바로 설정 방법을 확인해 볼까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 최근 장바구니 상품ⓘ PC 환경에서 노출되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입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Auto Msg > 인앱 메시지에서 [새로운 오토메시지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2. 세그먼트를 선택한 뒤 [저장 후 DO 액션 선택]을 클릭하세요.  💡원하는 타겟 조건에 맞춰 자유롭게 작성하세요. 단, 이번 메시지에서는 장바구니 세그먼트 사용을 추천하지 않아요.장바구니 페이지에 방문하면 담은 상품이 이미 표시되기 때문에, 동일한 내용을 팝업으로 다시 보여줄 필요는 없어요. 따라서 [장바구니]나 콘텐츠 [현재 보는 페이지 > 장바구니 페이지] 등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오토메시지가 나타나도록 타게팅 하는 세그먼트는 이 메시지에 추천하지 않아요. 3. 개인화 상품 추천 - for PC web 선택 후 [편집하기]를 클릭합니다. 💡 개인화 상품 추천 for PC Web형은 PC 환경에서만 노출됩니다. 4. 개인화 상품 추천 방식으로 ‘최근 장바구니 상품’을 선택합니다.💡최근 장바구니 상품은 현재 방문이 아닌 지난번 방문에서 고객이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추천합니다. 5. 타이틀을 입력합니다. 💡개인화 변수를 활용하면 추천 팝업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어요. 6. 상품 이미지 너비와 상품명, 가격 텍스트 옵션을 설정합니다. 💡이미지 너비는 상품 이미지의 가로 길이를 의미해요.  7. 제목, 본문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활성화하여 작성하세요. 8. 콜투액션 (버튼) 내용 입력 후, 랜딩 URL 형식을 선택하여 입력하세요. 예시에서는 장바구니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통합 링크’를 사용했습니다. (PC/모바일 URL이 다를 경우 개별 링크 사용)  버튼 랜딩URL 옵션 안내상품 페이지여러 개의 상품이 노출될 때 현재 상품의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통합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상관없이 지정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개별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각각 지정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9. (옵션) 닫기 옵션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10. 배경, 테두리, 효과, 자동 사라짐 등 노출 옵션을 설정합니다.  11. (옵션) [세부 설정]을 클릭해 상세 설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2. (옵션) 이미지 비율과 상품명 길이, 상품가 표시, 정가 표시, 상품 자동 롤링 방식을 선택하세요.  13. (옵션) PC 화면에서 노출될 위치를 선택합니다. 14. 노출 빈도, 기간, 요일, 시간, 시점을 선택합니다. 15. (옵션) 동일한 기기를 기준으로 노출할 횟수를 설정하고 싶다면 최대 노출 기간을 적용합니다.  16. (옵션) 모달 배경을 설정하여 팝업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7.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18. 저장할 팝업의 이름을 입력한 뒤 [완료]하세요.  19. 목록에 저장한 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이 나타납니다. 활성화하면 즉시 노출이 시작됩니다.   이제 PC로 방문한 고객에게, 지난 번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던 상품을 자동으로 노출하는 개인화된 상품 추천이 시작됩니다😆👍🏻 이번 팝업은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다시 보여줄 뿐 아니라 장바구니 페이지 유입까지 유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어요.  고객을 장바구니로 유도하고 싶다면 오늘 소개해 드린 것처럼 버튼에 통합 링크/개별 링크를 활용해 보세요!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 더 알아보기개인화 상품 추천이란?최근 본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 (모바일형)최근 구매한 상품을 다시 보여주며 리뷰 유도하는 방법 (PC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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