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자동화
    온사이트 마케팅 고객 세그먼트 인앱메시지 실시간 효과 분석
    CRM 마케팅 문자메시지 친구톡/알림톡 앱 푸시 메시지
  • 애널리틱스
    RFM 분석

    구매 이력을 기반으로 고객을 매일매일 자동 분석합니다.

    고객 인사이트

    다양한 관점으로 고객을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얻으세요.

    광고 / 마케팅 효과 분석

    100여 가지의 실시간 웹분석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 추천
    IFDO Suggest

    함께 구매될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자동 추천합니다.

    IFDO Social Ticker

    상품 정보를 방문객에게 실시간 공유합니다.

  • 채팅
    라이브 챗

    고객을 이해하면서 소통하세요.

    챗 봇

    반복되는 문의는 챗 봇에게 맡기세요.

  • 블로그
    ✏️ 최근 포스팅
    블로그 이미지 이프두 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이프두 팀입니다.이프두에서는 오늘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크고 작은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이에요? 새롭고 효과적인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이프두의 최신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 이프두 카카오 채널을 추가해 주세요? 

    more
    블로그 이미지 최근 구매한 상품을 다시 보여주며 리뷰 작성 유도하는 방법|개인화 상품 팝업(PC형)

    고객에게 리뷰를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더 효과적일까요? 그동안 리치팝업을 많이 사용하셨을 텐데요. 최근에는 개인화 상품 추천 기능을 활용한 리뷰 유도 방식도 주목받고 있어요. 이 기능을 활용하면 고객이 직접 구매한 상품을 다시 확인할 수 있어, “아 리뷰 써야지!”하고 떠올리게 만들 수 있죠. 그 흐름 그대로 리뷰 작성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됩니다. 재구매가 필요한 회원이라면, 상품을 클릭해 바로 다시 구매로 이어지는 경험도 제공할 수 있겠죠. 그럼, 지금부터 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으로 리뷰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릴게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 최근 구매한 상품ⓘ PC 환경에서 노출되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입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Auto Msg > 인앱 메시지에서 [새로운 오토메시지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2. 세그먼트를 선택한 뒤 [저장 후 DO 액션 선택]을 클릭하세요.  ?예시에서는 최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일이 4일~30일 사이인 고객을 타게팅 했어요.이 조건은 구매 후 4일부터 30일까지의 고객에게 메시지를 노출합니다. 운영 중인 사이트의 평균 배송 기간을 고려해 적절한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3. 개인화 상품 추천 - for PC web 선택 후 [편집하기]를 클릭합니다. ? 개인화 상품 추천 for PC Web형은 PC 환경에서만 노출됩니다. 4. 개인화 상품 추천 방식으로 ‘최근 구매한 상품’을 선택합니다.?최근 구매한 상품은 고객이 지난 방문에서 구매한 상품을 추천해요.5. 타이틀을 입력합니다. ?개인화 변수를 활용하면 추천 팝업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어요. 6. 상품 이미지 너비와 상품명, 가격 텍스트 옵션을 설정합니다. ?이미지 너비는 상품 이미지의 가로 길이를 의미해요.  7. 제목, 본문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활성화하여 작성하세요.  제목, 본문 활용 예시 8. 콜투액션 (버튼) 내용 입력 후, 랜딩 URL 형식을 선택하여 입력하세요. 예시에서는 마이페이지 내 리뷰페이지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통합 링크’를 사용했습니다. (PC/모바일 URL이 다를 경우 개별 링크 사용)  ?리뷰 작성이 가능한 메뉴(예: 내 게시글, 리뷰 작성, 마이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URL을 입력해 주세요. 버튼 랜딩URL 옵션 안내상품 페이지버튼 클릭 시 현재 보고 있는 상품의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통합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상관없이 설정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개별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따라 설정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9. (옵션) 닫기 옵션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10. 배경, 테두리, 효과, 자동 사라짐 등 노출 옵션을 설정합니다.  11. (옵션) [세부 설정]을 클릭해 상세 설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2. (옵션) 이미지 비율과 상품명 길이, 상품가 표시, 정가 표시, 상품 자동 롤링 방식을 선택하세요.  13. (옵션) PC 화면에서 노출될 위치를 선택합니다. 14. 노출 빈도, 기간, 요일, 시간, 시점을 선택합니다. 15. (옵션) 동일한 기기를 기준으로 노출할 횟수를 설정하고 싶다면 최대 노출 기간을 적용합니다.  16. (옵션) 모달 배경을 설정하여 팝업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7.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18. 저장할 팝업의 이름을 입력한 뒤 [완료]하세요.  19. 목록에 저장한 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이 나타납니다. 활성화하면 즉시 노출이 시작됩니다.   이제 PC로 방문한 고객에게, 지난번에 구매한 상품을 자동으로 노출하는 개인화된 상품 추천이 시작됩니다✨ 이번 팝업은 고객이 구매한 상품을 다시 보여주며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목적으로 구성되었어요. ‘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은 오늘 소개해 드린 방법 외에도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 가능한데요. 예를 들어 오랫동안 구매하지 않은 고객에게 재구매를 유도하고 싶을 때에도‘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이 효과적입니다. 세그먼트 조건을 [최근 구매일(일수) > 60일 이상] 등으로 설정하여 일정 기간 구매가 없는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어요. 목적에 따라 여러 방향으로 활용해 보세요?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 더 알아보기개인화 상품 추천이란?최근 본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 (모바일형)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 (PC형) 

    more
    빠른 이동 메인 새소식 마케팅 레시피 고객 사례 온 사이트 마케팅 CRM
  • 요금
  • 로그인 무료 체험 신청
이프두 블로그
이프두 블로그
  • 이프두 블로그

  • 메인
  • 시작 가이드
  • 마케팅 레시피
  • 고객 사례
  • 온 사이트 마케팅
  • CRM
  • 상품 추천
  • 애널리틱스
  • 부가서비스
  • 호스팅몰 전용
  • 자주 묻는 질문
  • 새소식
취소
마케팅 자동화 - IFDO > 활용 팁 / 고객 사례,오토메시지 작성법,온 사이트 마케팅,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URL 타게팅 최종 정리본.text

업데이트 : 2025-09-18

시작 페이지(입력형)와 현재 보는 페이지 세그먼트를 이용해 보셨나요? 이 세그먼트들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추가로 페이지 정보 입력이 필요합니다. 일치, 포함, 시작, 끝 조건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페이지 URL을 입력하는 방법

빈칸은 페이지 URL을 입력하는 란입니다. 타게팅 하고자 하는 페이지의 URL에서 도메인을 제외한 부분을 입력해야 합니다. 


 

가장 많이 하시는 실수는 URL 란에 http:// 나 https:// 를 포함한 도메인 전체를 입력하는 것인데요. 기존의 도메인은 이미 이프두에 정보가 등록되어 있으므로 http:// 또는 https://를 포함한 도메인은 제외하고 /(슬래시)를 포함한 뒷부분만 입력해 주세요. 만약 여러 페이지를 입력하고자 한다면 ,(콤마)로 구분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페이지 조건 상세 보기

 

1. __ 과 일치하는 페이지URL

일치하는 페이지URL 조건은 정확한 URL 값이 있을 때 사용을 추천합니다. 입력한 URL과 정확하게 일치하는 URL을 가진 페이지가 타게팅 되기 때문인데요. 


 

예를 들어 일치하는 URL에 /shop/list.php?cate=1 을 입력했을 때 https://www.ifdomall.com/shop/list.php?cate=1 은 타겟에 해당되지만, https://www.ifdomall.com/shop/list.php?cate=1&utm_source=google 은 입력한 URL과 일치하지 않으므로 타겟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사용해 보세요!

장바구니 페이지를 보고 있는 고객에게 깜짝 쿠폰을 발급하여 구매로 유도합니다. 단,  최근 7일 이내 구매자는 제외합니다.


  • 페이지 URL 예시
    https://ifdomall.co.kr/order/basket.html 인 경우 


  • 포함 조건
    컨텐츠 > 현재 보는 페이지 - /order/basket.html 와 일치하는 페이지URL


  • 제외 조건
    구매 > 최근 구매일 - 오늘기준7일이내


  • 메시지 예시 팝콘 쿠폰 다운로드형


 

2. __ 을 포함하는 모든 페이지URL

포함하는 페이지URL 조건은 입력한 URL을 포함하는 모든 URL을 타게팅 합니다. 일치하는 조건보다 훨씬 타겟 범위가 넓고 유연해 가장 많이 사용되는 조건인데요. 


일치, 시작, 끝 조건을 이용했을 경우 방문자가 구글 UTM 파라미터나 이프두 캠페인 파라미터를 달고 유입됐을 때 지정한 URL 옵션과 달라 타게팅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포함하는 모든 페이지URL 옵션을 사용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해요.


 

예를 들어 모든 상품 상세 페이지를 타게팅하고자 [현재 보는 페이지 - /product/detail.html?product_no= 가 포함된 URL]조건을 추가한다면?

 

https://ifdomal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3 과 https://ifdomal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2&utm_source=google&utm_medium=cpc 모두 타겟에 해당됩니다. 

 

이렇게 사용해 보세요!

2개 이상의 utm 소스를 타게팅 하고 싶은 경우 조건을 따로 추가하여 and 조건으로 연결해 볼 수 있습니다. 


  • 페이지 URL 예시
    https://ifdomal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08&utm_source=google&utm_medium=ad


  • 포함 조건
    구글 UTM(선택형) - utm_source=google
    시작 페이지(입력형) - utm_medium=ad 를 포함하는 모든 페이지URL *방문을 시작하는 페이지에 UTM소스가 포함된 경우 타게팅 대상으로 인정합니다.


  • 메시지 예시 라운드 플로팅 링크형

💡 다른 기획전 소식을 알리거나, 이벤트 소식을 노출하거나, 회원가입 유도 메시지를 띄우는 등 목적에 따라 다양한 내용을 포함하여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3. __ 으로 시작되는 페이지URL

시작되는 페이지URL이란 유입 도메인 뒤의 URL이 입력한 URL로 시작할 때 타게팅 하는 조건입니다. URL이 일정하게 변화할 때 사용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상품 카테고리 페이지가 /goods/goods_list.php?category=001, /goods/goods_list.php?category=002 처럼 변하는 경우에 사용하기 좋겠죠? 


 


이렇게 사용해 보세요!
평소 구매를 해왔지만 최근 구매가 없는 회원(갈림길 고객)이 상품 카테고리 페이지를 둘러보고 있을 때 기획전 소식을 전달해 재구매로 이끌어 볼 수 있습니다. 


  • 페이지 URL 예시
    https://ifdomall.co.kr/goods/goods_list.php?category=001 인 경우 


  • 포함 조건
    RFM - 갈림길 고객

현재 보는 페이지 - /goods/goods_list.php?category 로 시작되는 페이지URL *모든 카테고리 페이지를 타게팅 했다고 해서 카테고리 페이지를 방문할 때마다 노출되는 것은 아니에요. 메시지는 세션 당 한 번만 노출되기 때문에 이미 노출된 메시지는 다음 방문*에서 다시 노출됩니다😉 *노출 빈도 설정(방문마다, 일 1회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메시지 예시 푸시노트 이미지형


 

4. __ 으로 끝나는 페이지URL

끝나는 페이지URL은 유입 도메인 끝부분이 입력한 URL과 동일할 때 타게팅 하는 조건입니다. 정확하게 URL 끝나는 부분이 일치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어떠한 경로로 유입되더라도 변하지 않는 페이지 URL이 있을 때 사용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사용해 보세요!
유튜브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고객을 사이트로 유입시키기 위해 유튜브 게시물 혹은 댓글로 이벤트 링크를 공유하시겠죠?🙂

 

이때 링크가 https://www.ifdomall.com/event.php?event/youtube_202205​라면, 해당 링크를 클릭하고 유입된 사용자에게 쿠폰을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포함 조건
    시작 페이지 - ?event/youtube_202205 로 끝나는 페이지URL


  • 메시지 예시 쿠폰박스 쿠폰다운로드형


 

[참고] *이용하시는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카페24, 고도몰 등) 정책에 따라 비회원에게는 쿠폰 발급이 불가합니다. 클릭한 후 회원가입을 하더라도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되지 않고요. 


따라서 예시와 같은 메시지를 작성하신다면 쿠폰을 클릭한 비회원이 회원가입을 완료했을 때 쿠폰이 발급되도록 메시지를 하나 더 설정해야 해요. 카페24 가이드 , 고도몰 가이드 등 각 호스팅몰 가이드를 참고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페이지 조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조건이 다양하지만 이프두 팀에서는 ‘포함하는’ 조건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세그먼트를 작성하시는데 오늘의 가이드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조건은 어때요?

  • 카페24 전용! 사용가능 쿠폰수, 사용가능 쿠폰번호 세그먼트

  • 세그먼트 아이디어가 없을 땐? 스토어를 클릭하세요!

 

최근 콘텐츠

블로그 이미지
이프두 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이프두 팀입니다.이프두에서는 오늘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크고 작은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이에요🙂 새롭고 효과적인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이프두의 최신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 이프두 카카오 채널을 추가해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최근 구매한 상품을 다시 보여주며 리뷰 작성 유도하는 방법|개인화 상품 팝업(PC형)
고객에게 리뷰를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더 효과적일까요? 그동안 리치팝업을 많이 사용하셨을 텐데요. 최근에는 개인화 상품 추천 기능을 활용한 리뷰 유도 방식도 주목받고 있어요. 이 기능을 활용하면 고객이 직접 구매한 상품을 다시 확인할 수 있어, “아 리뷰 써야지!”하고 떠올리게 만들 수 있죠. 그 흐름 그대로 리뷰 작성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됩니다. 재구매가 필요한 회원이라면, 상품을 클릭해 바로 다시 구매로 이어지는 경험도 제공할 수 있겠죠. 그럼, 지금부터 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으로 리뷰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릴게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 최근 구매한 상품ⓘ PC 환경에서 노출되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입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Auto Msg > 인앱 메시지에서 [새로운 오토메시지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2. 세그먼트를 선택한 뒤 [저장 후 DO 액션 선택]을 클릭하세요.  💡예시에서는 최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일이 4일~30일 사이인 고객을 타게팅 했어요.이 조건은 구매 후 4일부터 30일까지의 고객에게 메시지를 노출합니다. 운영 중인 사이트의 평균 배송 기간을 고려해 적절한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3. 개인화 상품 추천 - for PC web 선택 후 [편집하기]를 클릭합니다. 💡 개인화 상품 추천 for PC Web형은 PC 환경에서만 노출됩니다. 4. 개인화 상품 추천 방식으로 ‘최근 구매한 상품’을 선택합니다.💡최근 구매한 상품은 고객이 지난 방문에서 구매한 상품을 추천해요.5. 타이틀을 입력합니다. 💡개인화 변수를 활용하면 추천 팝업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어요. 6. 상품 이미지 너비와 상품명, 가격 텍스트 옵션을 설정합니다. 💡이미지 너비는 상품 이미지의 가로 길이를 의미해요.  7. 제목, 본문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활성화하여 작성하세요.  제목, 본문 활용 예시 8. 콜투액션 (버튼) 내용 입력 후, 랜딩 URL 형식을 선택하여 입력하세요. 예시에서는 마이페이지 내 리뷰페이지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통합 링크’를 사용했습니다. (PC/모바일 URL이 다를 경우 개별 링크 사용)  💡리뷰 작성이 가능한 메뉴(예: 내 게시글, 리뷰 작성, 마이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URL을 입력해 주세요. 버튼 랜딩URL 옵션 안내상품 페이지버튼 클릭 시 현재 보고 있는 상품의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통합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상관없이 설정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개별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따라 설정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9. (옵션) 닫기 옵션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10. 배경, 테두리, 효과, 자동 사라짐 등 노출 옵션을 설정합니다.  11. (옵션) [세부 설정]을 클릭해 상세 설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2. (옵션) 이미지 비율과 상품명 길이, 상품가 표시, 정가 표시, 상품 자동 롤링 방식을 선택하세요.  13. (옵션) PC 화면에서 노출될 위치를 선택합니다. 14. 노출 빈도, 기간, 요일, 시간, 시점을 선택합니다. 15. (옵션) 동일한 기기를 기준으로 노출할 횟수를 설정하고 싶다면 최대 노출 기간을 적용합니다.  16. (옵션) 모달 배경을 설정하여 팝업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7.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18. 저장할 팝업의 이름을 입력한 뒤 [완료]하세요.  19. 목록에 저장한 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이 나타납니다. 활성화하면 즉시 노출이 시작됩니다.   이제 PC로 방문한 고객에게, 지난번에 구매한 상품을 자동으로 노출하는 개인화된 상품 추천이 시작됩니다✨ 이번 팝업은 고객이 구매한 상품을 다시 보여주며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목적으로 구성되었어요. ‘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은 오늘 소개해 드린 방법 외에도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 가능한데요. 예를 들어 오랫동안 구매하지 않은 고객에게 재구매를 유도하고 싶을 때에도‘최근 구매한 상품 팝업이 효과적입니다. 세그먼트 조건을 [최근 구매일(일수) > 60일 이상] 등으로 설정하여 일정 기간 구매가 없는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어요. 목적에 따라 여러 방향으로 활용해 보세요😄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 더 알아보기개인화 상품 추천이란?최근 본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 (모바일형)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 (PC형) 

블로그 이미지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개인화 상품 팝업(PC형) 구현 가이드
고객이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 어떻게 다시 보여줄 수 있을까요? 가장 추천하고 싶은 방법은 이프두의 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을 활용하는 거예요. 이 기능을 활용하면 회원은 물론이고 비회원에게도 최근 장바구니에 담았던 상품을 다시 보여줄 수 있어요. 이전에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던 상품을 자연스럽게 다시 보여주어, 멈췄던 쇼핑을 이어가도록 유도합니다. 장바구니 전환율을 높이는데도 효과적이에요. 지금 바로 설정 방법을 확인해 볼까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 최근 장바구니 상품ⓘ PC 환경에서 노출되는 개인화 상품 추천 작성 가이드입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Auto Msg > 인앱 메시지에서 [새로운 오토메시지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2. 세그먼트를 선택한 뒤 [저장 후 DO 액션 선택]을 클릭하세요.  💡원하는 타겟 조건에 맞춰 자유롭게 작성하세요. 단, 이번 메시지에서는 장바구니 세그먼트 사용을 추천하지 않아요.장바구니 페이지에 방문하면 담은 상품이 이미 표시되기 때문에, 동일한 내용을 팝업으로 다시 보여줄 필요는 없어요. 따라서 [장바구니]나 콘텐츠 [현재 보는 페이지 > 장바구니 페이지] 등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오토메시지가 나타나도록 타게팅 하는 세그먼트는 이 메시지에 추천하지 않아요. 3. 개인화 상품 추천 - for PC web 선택 후 [편집하기]를 클릭합니다. 💡 개인화 상품 추천 for PC Web형은 PC 환경에서만 노출됩니다. 4. 개인화 상품 추천 방식으로 ‘최근 장바구니 상품’을 선택합니다.💡최근 장바구니 상품은 현재 방문이 아닌 지난번 방문에서 고객이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추천합니다. 5. 타이틀을 입력합니다. 💡개인화 변수를 활용하면 추천 팝업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어요. 6. 상품 이미지 너비와 상품명, 가격 텍스트 옵션을 설정합니다. 💡이미지 너비는 상품 이미지의 가로 길이를 의미해요.  7. 제목, 본문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활성화하여 작성하세요. 8. 콜투액션 (버튼) 내용 입력 후, 랜딩 URL 형식을 선택하여 입력하세요. 예시에서는 장바구니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통합 링크’를 사용했습니다. (PC/모바일 URL이 다를 경우 개별 링크 사용)  버튼 랜딩URL 옵션 안내상품 페이지여러 개의 상품이 노출될 때 현재 상품의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통합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상관없이 지정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개별 링크버튼 클릭 시 PC/모바일 기기에 각각 지정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9. (옵션) 닫기 옵션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10. 배경, 테두리, 효과, 자동 사라짐 등 노출 옵션을 설정합니다.  11. (옵션) [세부 설정]을 클릭해 상세 설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2. (옵션) 이미지 비율과 상품명 길이, 상품가 표시, 정가 표시, 상품 자동 롤링 방식을 선택하세요.  13. (옵션) PC 화면에서 노출될 위치를 선택합니다. 14. 노출 빈도, 기간, 요일, 시간, 시점을 선택합니다. 15. (옵션) 동일한 기기를 기준으로 노출할 횟수를 설정하고 싶다면 최대 노출 기간을 적용합니다.  16. (옵션) 모달 배경을 설정하여 팝업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7.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18. 저장할 팝업의 이름을 입력한 뒤 [완료]하세요.  19. 목록에 저장한 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이 나타납니다. 활성화하면 즉시 노출이 시작됩니다.   이제 PC로 방문한 고객에게, 지난 번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던 상품을 자동으로 노출하는 개인화된 상품 추천이 시작됩니다😆👍🏻 이번 팝업은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다시 보여줄 뿐 아니라 장바구니 페이지 유입까지 유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어요.  고객을 장바구니로 유도하고 싶다면 오늘 소개해 드린 것처럼 버튼에 통합 링크/개별 링크를 활용해 보세요!개인화 상품 추천 팝업 더 알아보기개인화 상품 추천이란?최근 본 상품을 다시 보여주는 방법 (모바일형)최근 구매한 상품을 다시 보여주며 리뷰 유도하는 방법 (PC형)

  • 메인
  • 시작 가이드
  • 마케팅 레시피
  • 고객 사례
  • 온 사이트 마케팅
  • CRM
  • 상품 추천
  • 애널리틱스
  • 부가서비스
  • 호스팅몰 전용
  • 자주 묻는 질문
  • 새소식

트래픽을 매출로! — 이프두

서비스 도입 미팅 요청 서비스 소개서 신청
온사이트 마케팅
  • 고객 세그먼트
  • 인앱메시지
  • 실시간 효과 분석
추천
  • IFDO Suggest
  • IFDO Social Ticker
오프사이트 마케팅
  • 문자메시지
  • 친구톡/알림톡
  • 앱 푸시 메시지
채팅
  • 라이브 챗
  • 챗 봇
애널리틱스
  • RFM 분석
  • 고객 인사이트
  • 광고 / 마케팅 효과 분석
Resources
  • 이프두 블로그
Follow us
  • 네이버 블로그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제휴 문의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NibbleSKY Inc. 2025

  • (주)니블스카이
  • 대표이사:이수창
  • 개인정보보호책임자:방정남
  • 주소: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4길27 1309
  • 전화:02)6346-2662
  • 사업자등록번호:144-81-25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