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이력을 기반으로 고객을 매일매일 자동 분석합니다.
다양한 관점으로 고객을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얻으세요.
100여 가지의 실시간 웹분석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함께 구매될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자동 추천합니다.
상품 정보를 방문객에게 실시간 공유합니다.
고객을 이해하면서 소통하세요.
반복되는 문의는 챗 봇에게 맡기세요.
이프두에서 푸시 메시지를 발송하시는 담당자님! 로그인이 필요한 페이지(쿠폰 다운로드, 장바구니 등)를 푸시 메시지의 랜딩 URL로 사용할 경우 파라미터 유실 방지를 위해 리턴 URL 설정이 필수입니다. 그런데, 이미 로그인을 한 사용자가 푸시 메시지의 링크를 클릭하면 빈 화면이 뜨는 경우가 발견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을 보완할 수 있도록 이프두 팀에서 보완용 스크립트 설치를 무료로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같은 현상을 겪고 계시다면 이프두 팀에게 스크립트 설치를 요청해 주세요!스크립트 설치 요청 방법이프두 상담 채팅 아이콘 클릭한 뒤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을 시작해 주세요. ‘리턴 URL 로그인 페이지 스크립트 설치’라고 요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히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1-2 영업일 소요 연관 콘텐츠 읽기리턴 URL이란?
본 포스팅은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입니다. 샵바이 솔루션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샵바이 전용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샵바이 전용 가이드 읽기 고도몰 앱 설치 가이드고도몰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이프두 사용을 위해서는 앱 설치가 필요해요.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1. 로그인 후 NHN 커머스 앱 스토어의 이프두 마케팅 자동화 - 고도몰 [설치하기]를 클릭하세요. 2. 설치할 쇼핑몰을 선택한 뒤,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동의 사항에 체크한 뒤 [설치]를 클릭합니다.4. 앱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리스트 가기]를 클릭하세요. ? 해당 화면에서 이탈하더라도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 앱 서비스 > 앱 리스트에서 설치한 이프두 앱을 찾을 수 있어요. 5. 설치한 앱에서 이프두를 찾아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 앱 생성 시, 일시적으로 ‘결제대기’로 나타날 수 있어요. 실제로 결제는 진행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6. 정보 기입 후 가입합니다. 아이디: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아이디를 의미합니다.비밀번호: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비밀번호를 의미합니다. 7. 동의 사항들에 체크한 뒤 [등록]합니다. 8.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를 클릭하여 원래 화면으로 돌아가 주세요. 9. 다시 이프두 앱의 [실행]을 클릭합니다. 10. [이프두 로그인 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회원가입 시 기재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합니다.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 가이드이프두 사용을 위해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이 필요합니다. 아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스크립트 설치 이후 사이트 분석이 시작됩니다.최초 1회에 한하여 무상 설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설치 대행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한 후 신청합니다. *Npay 분석 스크립트까지 모두 신청? 분석 스크립트 설치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려요. (보통 1~2영업일 이내 소요)이어서 해야할 일회원 정보 연동 → 가이드 읽기쇼핑몰 회원 데이터를 이프두와 실시간 연동하기 위해 연동 앱을 설치해 주세요. 장바구니 초기화 세팅 → 가이드 읽기고객님들의 장바구니가 초기화되었을 때, 이프두 장바구니 데이터도 리셋될 수 있도록 장바구니 초기화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 검색광고 분석을 위한 세팅 → 가이드 읽기IFDO Analytics에서 네이버 검색광고, 카카오 키워드 광고, 구글애즈의 광고 효과를 자동으로 분석하기 위해 각 광고 관리자에서 추적 URL을 활성화해 주세요. 오토메시지 세팅 → 가이드 읽기위의 세팅을 모두 완료했다면, 오토메시지 작성을 시작해 보세요.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이 증가하고 있어요. 이프두의 건강 분야 고객사도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현재 이프두 고객사 중 ‘건강’분야 브랜드 점유율은 TOP3에 위치하고 있어요. 특히 동국제약, 동아제약, 동성제약, 유한양행, 종근당 등 업계의 탄탄한 제약회사들은 대부분 이프두와 함께하고 있고요. 오늘은 건강 분야의 쇼핑몰에서 이프두 팀에게 보낸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고객사A 사용 만족도: ★★★★★(5/5)
자주 사용하는 기능
어떤 점이 좋으셨나요? 👩🏻: 상담해 주시는 지니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팀장님이 직접 미팅도 와주셔서 좋았어요. 제가 원하는 오토 메시지를 말씀드리니 블로그 포스팅 링크로 알려주셔서 금방 따라 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사B 사용 만족도: ★★★★★(5/5)
어떻게 이프두를 도입하게 되었나요?
👨🏻: 전 회사에서 사용하다가 좋아서 이직하면서 이번 회사에도 도입했습니다.
사용하면서 만족스러웠던 경험이 있나요?👨🏻: 광고 유입 출처 확인과 캠페인 등은 MD 업무를 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기능이고요. 푸시 팝업을 더 세부적으로 잘 세팅해 봐야겠습니다. 이프두 UI/UX 직관적이어서 좋아요!
고객사C 사용 만족도: ★★★★★(5/5)
이프두 서비스, 어떤 점에 만족하셨나요?
🧑🏻: 광고 설정 및 고객상담이 매우 매우 편리합니다! 그리고 고객님들과의 실시간 상담이 만족스럽습니다. 전화를 원치 않으시는 고객님들께는 부담스럽지 않은 상담이 되어 매우 좋습니다.
특히 좋았던 경험이 있나요?🧑🏻: 광고 설정하기에도 편리하고, 고객상담과 같이 되어있고, 실시간으로 고객님들이 어떤 상품을 보고 장바구니에 넣었는지도 확인이 가능하니 편리합니다! 또한 상품 추천의 경우에도 팝업으로 띄우면 매출이 증가하니 더욱 편리하네요.
추가로 챗 봇이나 이메일로 받는 고객 문의,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응대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전화로 문의해 주시는 분들은 가끔 힘든 고객님들도 계시는데, 채팅 응대로 해당 고객님들에 대한 거부감도 줄어서 좋습니다 :D
💡 이프두에서는 회원 고객님들께 마케팅에 꼭 필요한 부가 기능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실시간 상담 채팅으로 유선 상담은 줄이고, 업무 환경과 업무 효율을 개선해 보세요. → 라이브 채팅과 챗 봇에 대해 알아보기
고객사D ★★★★★(5/5)
이프두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무엇인가요?👧🏻: 온 사이트 마케팅에 세밀한 데이터까지 IFDO에서 다 제공하니 관리의 효율성이 좋습니다. 메시지 세팅 중인데 띄우는 팝업의 모양부터 타겟 설정이 세밀하게 가능해서 재밌어요.
이프두 팀에게 남기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제공하는 통계도 만족스럽고 무엇보다 사용자 기준으로 사이트 내 여정과 전환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고 개인화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CS 응답과 처리도 매우 빨라요. 너무너무 좋습니다. IFDO로 매출 팍팍 만들어내볼게요! 화이팅!
💡 이프두 애널리틱스 데이터는 20년 이상 경력의 웹분석 전문가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데이터입니다👍🏻 마케터님들이 필요로 하시는 애널리틱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애널리틱스 소식은 블로그에서 가장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고객 사례 알아보기
유아동 쇼핑몰, 구매율 상승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