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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프두에서 푸시 메시지를 발송하시는 담당자님! 로그인이 필요한 페이지(쿠폰 다운로드, 장바구니 등)를 푸시 메시지의 랜딩 URL로 사용할 경우 파라미터 유실 방지를 위해 리턴 URL 설정이 필수입니다. 그런데, 이미 로그인을 한 사용자가 푸시 메시지의 링크를 클릭하면 빈 화면이 뜨는 경우가 발견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을 보완할 수 있도록 이프두 팀에서 보완용 스크립트 설치를 무료로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같은 현상을 겪고 계시다면 이프두 팀에게 스크립트 설치를 요청해 주세요!스크립트 설치 요청 방법이프두 상담 채팅 아이콘 클릭한 뒤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을 시작해 주세요. ‘리턴 URL 로그인 페이지 스크립트 설치’라고 요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히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1-2 영업일 소요 연관 콘텐츠 읽기리턴 URL이란?
본 포스팅은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입니다. 샵바이 솔루션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샵바이 전용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샵바이 전용 가이드 읽기 고도몰 앱 설치 가이드고도몰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이프두 사용을 위해서는 앱 설치가 필요해요.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1. 로그인 후 NHN 커머스 앱 스토어의 이프두 마케팅 자동화 - 고도몰 [설치하기]를 클릭하세요. 2. 설치할 쇼핑몰을 선택한 뒤,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동의 사항에 체크한 뒤 [설치]를 클릭합니다.4. 앱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리스트 가기]를 클릭하세요. ? 해당 화면에서 이탈하더라도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 앱 서비스 > 앱 리스트에서 설치한 이프두 앱을 찾을 수 있어요. 5. 설치한 앱에서 이프두를 찾아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 앱 생성 시, 일시적으로 ‘결제대기’로 나타날 수 있어요. 실제로 결제는 진행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6. 정보 기입 후 가입합니다. 아이디: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아이디를 의미합니다.비밀번호: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비밀번호를 의미합니다. 7. 동의 사항들에 체크한 뒤 [등록]합니다. 8.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를 클릭하여 원래 화면으로 돌아가 주세요. 9. 다시 이프두 앱의 [실행]을 클릭합니다. 10. [이프두 로그인 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회원가입 시 기재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합니다.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 가이드이프두 사용을 위해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이 필요합니다. 아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스크립트 설치 이후 사이트 분석이 시작됩니다.최초 1회에 한하여 무상 설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설치 대행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한 후 신청합니다. *Npay 분석 스크립트까지 모두 신청? 분석 스크립트 설치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려요. (보통 1~2영업일 이내 소요)이어서 해야할 일회원 정보 연동 → 가이드 읽기쇼핑몰 회원 데이터를 이프두와 실시간 연동하기 위해 연동 앱을 설치해 주세요. 장바구니 초기화 세팅 → 가이드 읽기고객님들의 장바구니가 초기화되었을 때, 이프두 장바구니 데이터도 리셋될 수 있도록 장바구니 초기화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 검색광고 분석을 위한 세팅 → 가이드 읽기IFDO Analytics에서 네이버 검색광고, 카카오 키워드 광고, 구글애즈의 광고 효과를 자동으로 분석하기 위해 각 광고 관리자에서 추적 URL을 활성화해 주세요. 오토메시지 세팅 → 가이드 읽기위의 세팅을 모두 완료했다면, 오토메시지 작성을 시작해 보세요.
“성인 2명 중 1명, 전화 공포증으로 메신저를 선호해”
잡코리아의 <콜 포비아 현황> 조사처럼, 의사소통의 방식에 있어서 밀레니얼 세대는 전화와 대면보다 문자와 비대면 방식을 더 편하게 느낀다는 통계를 종종 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들도 라이브 채팅을 고객 상담 창구로 추가하거나 적극적으로 활용하려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데요.
자료 제공: 잡코리아, 알바몬
이프두에서도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채팅 서비스 '라이브 챗'과 자동 응답이 가능한 '챗 봇'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챗만 제공할 때보다 챗 봇과 라이브 챗을 함께 사용하면 파워풀한 고객 응대 서비스가 구축된다는 사실!🤗 챗 봇 서비스 또한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프두의 라이브 챗과 챗 봇 서비스를 함께 알아볼까요?
훌륭한 고객 경험, 라이브 챗으로 이끌어 내세요
💭 상담 채팅, Feature
태그 저장으로 간편한 고객 관리
실시간 분석되는 고객 데이터 제공
담당자 초대 및 자주쓰는 문구 등 편의 기능 추가
쇼핑몰 UI를 위한 커스텀 기능 지원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에서 바로 연결 (1:1 채팅메시지)
이프두의 상담 채팅 우측 화면에서는 현재 상담 중인 고객 데이터 분석 뷰를 제공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은 고객이면 로그 데이터를 기준으로 보여드리고, 로그인 중인 고객이면 회원 정보가 연동되어 보여집니다. 이프두 채팅과 함께라면 고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살펴보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꼼꼼하게 응대할 수 있어요.
#교환문의 #환불완료 등 태그를 추가해 고객님을 보기 쉽게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편리한 상담 응대를 위해 담당자 초대나 메모 저장 등의 상담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장점이 있는 상담 채팅이지만, 고객들의 반복적인 문의는 업무 효율을 떨어뜨릴 수 있어요😥 그래서 이프두에서는 챗 봇 사용을 함께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1차적인 문의는 챗 봇을 통해 자동으로 해결하고, 1차 문의에서 해결할 수 없는 이슈만 상담 채팅으로 연결되도록 유도해 상담 효율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챗 설정하러 가기 →
💡 클릭 시 라이브 채팅 상담 설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우에 따라 담당자는 메뉴 권한이 없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했을 때 정상적으로 이동되며 상담 설정은 설정 > 상담 설정으로 직접 이동하여 설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챗 봇, 반복되는 문의를 해결하세요!
🤖 챗 봇, Feature
시나리오형 챗 봇
쉽고 간편하게 구성하는 대화세트
상담원으로 바로 연결 가능한 ‘상담원 연결’ 버튼 제공
반복되는 문의들은 챗 봇을 통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챗 봇 응대를 위해서는 고객 문의를 정리한 FAQ 형태의 ‘시나리오’가 필요합니다. 시나리오는 ‘대화세트’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대화세트는 고객이 자주 찾는 문의와 그에 대한 답변으로 이루어진 쌍을 의미합니다. 잘 구성된 대화세트는 반복적인 고객 문의에 대한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문의는 물론이고 반복되는 문의들까지 챗 봇으로 시원하게 해결하세요. 상담 담당자님들이 퇴근해도 챗 봇이 24시간 쭈-욱 고객을 응대합니다🥰
챗 봇 설정하러 가기 →
💡 클릭 시 챗 봇 설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우에 따라 담당자는 메뉴 권한이 없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했을 때 정상적으로 이동되며 챗 봇 설정은 챗봇 메뉴로 직접 이동하여 설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상담 채팅: 실시간, 고객과의 친밀도(Rapport) 형성
🤖 챗 봇: 24시간, 간단·반복 문의 자동 해결
챗 봇과 상담 채팅은 이프두 회원님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부가 서비스입니다. 몇 건을 응대해도 추가요금이 부과되지 않아요. 필요할 때 ON&OFF 할 수 있는 데다가 챗 봇은 한 번만 설정하면 중지할 때까지 자동으로 고객님을 응대해 편의성이 높습니다. 상담 채팅이나 챗 봇 도입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이번에 간편하게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다른 무료 부가 서비스도 도입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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