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자동화
    온사이트 마케팅 고객 세그먼트 인앱메시지 실시간 효과 분석
    CRM 마케팅 문자메시지 친구톡/알림톡 앱 푸시 메시지
  • 애널리틱스
    RFM 분석

    구매 이력을 기반으로 고객을 매일매일 자동 분석합니다.

    고객 인사이트

    다양한 관점으로 고객을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얻으세요.

    광고 / 마케팅 효과 분석

    100여 가지의 실시간 웹분석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 추천
    IFDO Suggest

    함께 구매될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자동 추천합니다.

    IFDO Social Ticker

    상품 정보를 방문객에게 실시간 공유합니다.

  • 채팅
    라이브 챗

    고객을 이해하면서 소통하세요.

    챗 봇

    반복되는 문의는 챗 봇에게 맡기세요.

  • 블로그
    ✏️ 최근 포스팅
    블로그 이미지 [카페24 전용] 로그인 사용자가 리턴 URL을 클릭했을 때, 빈 화면이 나타난다면?

    이프두에서 푸시 메시지를 발송하시는 담당자님! 로그인이 필요한 페이지(쿠폰 다운로드, 장바구니 등)를 푸시 메시지의 랜딩 URL로 사용할 경우 파라미터 유실 방지를 위해 리턴 URL 설정이 필수입니다. 그런데, 이미 로그인을 한 사용자가 푸시 메시지의 링크를 클릭하면 빈 화면이 뜨는 경우가 발견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을 보완할 수 있도록 이프두 팀에서 보완용 스크립트 설치를 무료로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같은 현상을 겪고 계시다면 이프두 팀에게 스크립트 설치를 요청해 주세요!스크립트 설치 요청 방법이프두 상담 채팅 아이콘 클릭한 뒤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을 시작해 주세요. ‘리턴 URL 로그인 페이지 스크립트 설치’라고 요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히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1-2 영업일 소요 연관 콘텐츠 읽기리턴 URL이란?

    more
    블로그 이미지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이프두 앱 설치 가이드 (2025 ver.)

    본 포스팅은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입니다. 샵바이 솔루션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샵바이 전용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샵바이 전용 가이드 읽기​  고도몰 앱 설치 가이드고도몰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이프두 사용을 위해서는 앱 설치가 필요해요.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1. 로그인 후 NHN 커머스 앱 스토어의 이프두 마케팅 자동화 - 고도몰 [설치하기]를 클릭하세요.  2. 설치할 쇼핑몰을 선택한 뒤,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동의 사항에 체크한 뒤 [설치]를 클릭합니다.4. 앱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리스트 가기]를 클릭하세요. ? 해당 화면에서 이탈하더라도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 앱 서비스 > 앱 리스트에서 설치한 이프두 앱을 찾을 수 있어요.  5. 설치한 앱에서 이프두를 찾아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 앱 생성 시, 일시적으로 ‘결제대기’로 나타날 수 있어요. 실제로 결제는 진행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6. 정보 기입 후 가입합니다. 아이디: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아이디를 의미합니다.비밀번호: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비밀번호를 의미합니다.   7. 동의 사항들에 체크한 뒤 [등록]합니다.  8.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를 클릭하여 원래 화면으로 돌아가 주세요.  9. 다시 이프두 앱의 [실행]을 클릭합니다. 10. [이프두 로그인 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회원가입 시 기재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합니다.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 가이드이프두 사용을 위해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이 필요합니다. 아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스크립트 설치 이후 사이트 분석이 시작됩니다.최초 1회에 한하여 무상 설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설치 대행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한 후 신청합니다. *Npay 분석 스크립트까지 모두 신청? 분석 스크립트 설치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려요. (보통 1~2영업일 이내 소요)이어서 해야할 일회원 정보 연동 → 가이드 읽기쇼핑몰 회원 데이터를 이프두와 실시간 연동하기 위해 연동 앱을 설치해 주세요. 장바구니 초기화 세팅 → 가이드 읽기고객님들의 장바구니가 초기화되었을 때, 이프두 장바구니 데이터도 리셋될 수 있도록 장바구니 초기화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 검색광고 분석을 위한 세팅 → 가이드 읽기IFDO Analytics에서 네이버 검색광고, 카카오 키워드 광고, 구글애즈의 광고 효과를 자동으로 분석하기 위해 각 광고 관리자에서 추적 URL을 활성화해 주세요.  오토메시지 세팅 → 가이드 읽기위의 세팅을 모두 완료했다면, 오토메시지 작성을 시작해 보세요.  

    more
    빠른 이동 메인 새소식 마케팅 레시피 고객 사례 온 사이트 마케팅 CRM
  • 요금
  • 로그인 무료 체험 신청
이프두 블로그
이프두 블로그
  • 이프두 블로그

  • 메인
  • 시작 가이드
  • 마케팅 레시피
  • 고객 사례
  • 온 사이트 마케팅
  • CRM
  • 상품 추천
  • 애널리틱스
  • 부가서비스
  • 호스팅몰 전용
  • 자주 묻는 질문
  • 새소식
취소
마케팅 자동화 - IFDO > 활용 팁 / 고객 사례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 매출 상승을 이끄는 CRM 레시피북: 마케팅 팝업 편

업데이트 : 2024-03-21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브랜드 피피픽에서 예쁜 팝업을 설정해 주셨어요!👏🏻​

브랜드 피피픽처럼 이프두를 활용하여 기획전을 홍보해 보고 싶을 회원님이 계실 것 같아요. 기획전 매출 상승은 물론 고객 관리에도 탁월한 마케팅 팝업 레시피북을 준비했으니 필요한 레시피를 골라 운영 중인 사이트에 적용해 보세요 ✨

 

1. 모든 방문자 대상 기획전 알림

리치팝업 싱글이미지형


기획전은 최대한 많은 사용자에게 알리는 편이 유리합니다! 노출 타겟의 범위를 넓히기 위해 쇼핑몰을 방문한 모든 방문자를 타겟으로 설정해 볼 수 있습니다. 관련 레시피를 2개 소개해 드리니 상황에 따라 필요한 레시피를 선택하여 사용해 보세요. 


  • 방문 페이지가 메인 페이지인 모든 방문자에게 노출하고 싶을 때 → 가이드 확인

  • 방문 페이지에 관계없이 모든 방문자에게 노출하고 싶을 때 → 가이드 확인 

 

2. 쇼핑몰 기획전 리마인딩

라운드 플로팅 링크형 (라운드 15px 적용)


1번에서 작성한 마케팅 팝업을 조회한 이력이 있는 사용자가 다시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기획전 마감 일시를 알리며 리마인딩 해 볼까요? 실시간으로 시간이 줄어드는 카운트다운 변수를 활용하여 팝업에 역동감을 더하고 푸시 효과를 높여 볼 수 있습니다. 


  • 포함 조건 [기타 > 노출한 오토메시지 > 모든 방문자 대상_기획전 알림]
    1번에서 작성한 마케팅 팝업(모든 방문자_기획전 알림)을 조회한 이력이 있는 경우 타게팅 합니다. 

 

3. 비로그인 회원에게 로그인 유도

라운드 플로팅 링크형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로 쇼핑몰만 둘러보다 떠나는 고객이 많습니다. 하지만 고객이 로그인을 해야 구매까지 이어지고, 리텐션이 높아지겠죠? 기획전 전용 쿠폰이 있는 경우 예시와 같이 쿠폰 다운로드를 언급하며 고객을 로그인으로 유도해 볼 수 있습니다. 


💡 원하는 타겟이 모든 방문자인지 기획전 페이지를 조회 중인 방문자인지를 고려하여 대상에 맞는 세그먼트 조건을 활용하도록 합니다. 

대상: 모든 방문자 

포함 조건 

[회원 > 로그인 > 로그인 안함]
로그인하지 않은 모든 사용자를 타게팅 합니다.
 

대상: 기획전 페이지를 조회 중인 방문자

포함 조건

[콘텐츠 > 현재 보는 페이지 > 기획전 페이지 URL] + [회원 > 로그인 > 로그인 안함]

로그인하지 않은 사용자가 기획전 페이지를 조회하고 있는 경우 타게팅 합니다. 

 

4. 강아지 연령별 상품 추천 

추천 상품 팝업 for PC


상품명 활용 시 고객이 관심 가지는 강아지 연령 맞춤 상품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현재 상품명에 [퍼피]가 포함된 상품을 조회하고 있는 경우 ①기획전 상품에 포함된 퍼피 전용 상품을 추천 상품 팝업의 형태로 추천하거나, ②예시와 같이 간단한 팝콘을 활용하여 기획전 방문을 제안해 볼 수 있습니다. 

팝콘 버튼형


  • 포함 조건 [상품 > 현재 보는 상품(입력형) > 퍼피]
    현재 상품명에 퍼피가 포함된 상품을 조회 중인 경우 타게팅 합니다. 

  • 제외 조건 [콘텐츠 > 경로상 페이지 반복 횟수 > 기획전 페이지 / 4회 이상]
    이미 기획전 페이지를 4회 이상 본 이력이 있는 경우, 피로도를 고려하여 타게팅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5. 강아지 전용 상품 추천

추천 상품 팝업 for PC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에서는 강아지와 고양이의 상품을 모두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상품명에 “강아지”, “도그”, “댕댕”과 같은 단어를 사용하여 고양이 상품과 구별하고 계시다면 [최근 구매한 상품], [최근 조회한 상품] 세그먼트를 이용해 강아지 상품 관심 고객을 선별할 수 있습니다. 인앱 메시지 형태로 추천 상품 팝업, 알고리즘으로는 에디터 추천 을 선택하여 강아지 상품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에게 강아지 상품만 추천해 보세요🐶


포함 조건 (고급 조건 OR 사용)
최근 상품명에 강아지가 포함된 상품을 구매했거나 조회한 고객을 타게팅 합니다. 

  • [상품 > 최근 구매한 상품(입력형) > 강아지]

  • [상품 > 최근 조회한 상품(입력형) > 강아지]


 

💡상품명을 통해 타게팅이 어려운 경우?

상품명을 통해 강아지 상품을 구분 짓고 있지 않거나 상품명에 강아지 + 고양이 키워드를 함께 사용하여 정확한 타게팅이 어려운 경우 CSV 파일 업로드를 통해 수동으로 데이터를 업로드하고 강아지 보호자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가이드를 참고하여 ‘VVIP’를 ‘강아지’로 바꾸어 업로드해 보세요! → 가이드 확인 *CSV는 주기적으로 업로드해야 합니다. (일 1회 이상 권장)


5. 필수 상품 재구매 유도 

푸시노트 버튼형


덴탈껌(양치껌), 패드, 영양제, 물티슈 같은 품목은 필수 상품이므로 재구매율이 높습니다. 만약 행사 상품에 이러한 상품이 포함되어 있다면 필수 상품의 재구매를 유도하는 레시피를 고려해 보세요. 


마지막 구매일이 2월 29일 이전(지난 달)이고 마지막 구매 상품이 필수 상품인 고객님이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필수 상품이 할인 중임을 알려 재구매를 이끌어 볼 수 있습니다. “패드 다 떨어지셨죠?”, “사료 다 먹어갈 것 같은데…”, “덴탈껌 추가 구매 필요하시죠?”와 같이 재구매 시기가 도래했음을 강조한 문구를 활용해도 좋아요.  


포함 조건 

  • [구매 > 최근 구매일 > 2월 29일 이전]
    최근 구매 이력이 2월 29일 이전인 (=3월에 아직 구매 이력이 없는) 사용자를 타게팅 합니다. 

  • [상품 > 최근 구매한 상품(선택형) > 상품 선택]
    마지막으로 구매한 상품이 지정한 상품인 경우 타게팅 합니다. 


댕댕이의 날을 기념하여 사용하실 수 있는 마케팅 팝업 레시피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레시피를 활용하시면서 기획전 분석도 함께 진행하여 마케팅 성과를 보다 정확하게 측정해 보세요! 


기획전 분석 시작 가이드

App icon by Icons8 / App icon by Icons8 / App icon by Icons8

최근 콘텐츠

블로그 이미지
[카페24 전용] 로그인 사용자가 리턴 URL을 클릭했을 때, 빈 화면이 나타난다면?
이프두에서 푸시 메시지를 발송하시는 담당자님! 로그인이 필요한 페이지(쿠폰 다운로드, 장바구니 등)를 푸시 메시지의 랜딩 URL로 사용할 경우 파라미터 유실 방지를 위해 리턴 URL 설정이 필수입니다. 그런데, 이미 로그인을 한 사용자가 푸시 메시지의 링크를 클릭하면 빈 화면이 뜨는 경우가 발견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을 보완할 수 있도록 이프두 팀에서 보완용 스크립트 설치를 무료로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같은 현상을 겪고 계시다면 이프두 팀에게 스크립트 설치를 요청해 주세요!스크립트 설치 요청 방법이프두 상담 채팅 아이콘 클릭한 뒤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을 시작해 주세요. ‘리턴 URL 로그인 페이지 스크립트 설치’라고 요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히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1-2 영업일 소요 연관 콘텐츠 읽기리턴 URL이란?

블로그 이미지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이프두 앱 설치 가이드 (2025 ver.)
본 포스팅은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입니다. 샵바이 솔루션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샵바이 전용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샵바이 전용 가이드 읽기​  고도몰 앱 설치 가이드고도몰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이프두 사용을 위해서는 앱 설치가 필요해요.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1. 로그인 후 NHN 커머스 앱 스토어의 이프두 마케팅 자동화 - 고도몰 [설치하기]를 클릭하세요.  2. 설치할 쇼핑몰을 선택한 뒤,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동의 사항에 체크한 뒤 [설치]를 클릭합니다.4. 앱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리스트 가기]를 클릭하세요. 💡 해당 화면에서 이탈하더라도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 앱 서비스 > 앱 리스트에서 설치한 이프두 앱을 찾을 수 있어요.  5. 설치한 앱에서 이프두를 찾아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 앱 생성 시, 일시적으로 ‘결제대기’로 나타날 수 있어요. 실제로 결제는 진행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6. 정보 기입 후 가입합니다. 아이디: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아이디를 의미합니다.비밀번호: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비밀번호를 의미합니다.   7. 동의 사항들에 체크한 뒤 [등록]합니다.  8.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를 클릭하여 원래 화면으로 돌아가 주세요.  9. 다시 이프두 앱의 [실행]을 클릭합니다. 10. [이프두 로그인 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회원가입 시 기재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합니다.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 가이드이프두 사용을 위해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이 필요합니다. 아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스크립트 설치 이후 사이트 분석이 시작됩니다.최초 1회에 한하여 무상 설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설치 대행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한 후 신청합니다. *Npay 분석 스크립트까지 모두 신청💌 분석 스크립트 설치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려요. (보통 1~2영업일 이내 소요)이어서 해야할 일회원 정보 연동 → 가이드 읽기쇼핑몰 회원 데이터를 이프두와 실시간 연동하기 위해 연동 앱을 설치해 주세요. 장바구니 초기화 세팅 → 가이드 읽기고객님들의 장바구니가 초기화되었을 때, 이프두 장바구니 데이터도 리셋될 수 있도록 장바구니 초기화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 검색광고 분석을 위한 세팅 → 가이드 읽기IFDO Analytics에서 네이버 검색광고, 카카오 키워드 광고, 구글애즈의 광고 효과를 자동으로 분석하기 위해 각 광고 관리자에서 추적 URL을 활성화해 주세요.  오토메시지 세팅 → 가이드 읽기위의 세팅을 모두 완료했다면, 오토메시지 작성을 시작해 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샵바이 연동을 쉽고 빠르게 시작해 보세요 (feat. 이프두 싱크)
샵바이 전용 이프두 싱크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샵바이를 이용중이고, 이프두 사이트에서 직접 가입하신 샵바이 사용자님, 이프두 싱크 앱을 설치하면 분석 스크립트 설치와 쇼핑몰 데이터 연동이 한 번에 진행되어 더욱 빠르게 이프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에 따라 시작해 보세요!🤗   ⚠️ 이프두 싱크(샵바이/이프두 직접가입자 전용)는 이프두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한 샵바이 사용자를 위한 앱입니다. NHN 커머스 앱스토어에서 이프두 앱을 설치하여 가입한 경우, 이미 스크립트 설치와 데이터 연동이 완료되어 별도 연동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경우, 외부 채널 연동 페이지에서 연동 신청 항목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프두 싱크 앱을 설치하면 이프두 이용을 위한 분석 스크립트가 자동 설치돼요. 자동으로 회원·상품 데이터가 연동되며 더욱 다양한 세그먼트를 사용할 수 있어요. 휴대폰 번호와 SMS 수신 동의 여부 연동으로 빠르게 푸시 마케팅이 가능해져요. 상품의 판매가와 품절 여부 등이 IFDO Suggest (연관 상품 추천)에 자동 반영돼요. *품절 상품은 자동으로 노출이 중지되어 추천 상품의 최신 상태를 유지합니다. 🔄 연동되는 정보🛒상품 데이터상품 데이터는 사용자키 입력을 완료하면 연동됩니다. 데이터 업데이트 주기: 4시간 (매일 04시, 08시, 12시, 16시, 20시, 24시)👩🏻‍🦱회원 데이터 회원 데이터는 API키 값을 붙여넣기한 후 샵바이 회원 데이터를 IFDO의 회원 데이터로 매핑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매핑 과정이 끝나면 회원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데이터 업데이트 주기: 10분 매핑 필수 데이터필수로 매핑되는 데이터입니다.회원 아이디 매핑 기본(권장) 데이터기본적으로 매핑되는 데이터입니다. 매핑을 원하는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원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이메일 수신 동의, SMS 수신 동의, 회원등급매핑 선택 데이터매핑을 원하는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회원가입일, 최종 로그인일   이프두 싱크 앱 설치하기NHN 커머스 앱스토어에서 IFDO SYNC - 샵바이 앱 [설치하기]를 클릭합니다.  설치할 쇼핑몰을 선택한 뒤 [설치]를 클릭합니다. 동의 항목 체크 후 [설치]합니다.  앱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리스트 가기]를 클릭하세요.  API 인증키 복사하기설치된 앱 확인 후 [실행]을 클릭합니다. 💡앱 설치 리스트 확인 경로: 관리자 > 앱 서비스 > 설치 리스트샵바이 베이직 화면 샵바이 엔터프라이즈 화면 [복사]를 클릭하여 API 인증키를 복사합니다. 복사 후 [이프두 로그인 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API 인증키 이프두에 입력하기이프두에 로그인합니다. [설정 > 외부 채널 설정 > 외부 채널 연동]으로 이동합니다.  NHN 샵바이 API 연동의 [인증키 입력]을 클릭합니다. 복사한 인증키 입력 후 [인증키 저장]을 클릭합니다.  회원 데이터 매핑하기[회원 데이터 매핑하기]를 클릭하여 데이터 매핑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알림창을 닫은 경우, 회원 정보 연동 > [회원 DB 매핑]을 통해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매핑 화면에서 연동하고자 하는 데이터에 체크한 뒤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프로필 선택창이 나타나면 [프로필 항목 추가]를 클릭합니다. 프로필 이름을 입력하고 데이터 구분값과 데이터 형식을 선택한 뒤 [추가]합니다. 데이터 구분 및 형식최종 로그인일: 일반/날짜형회원 가입일: 일반/날짜형추가한 프로필 항목이 나타나면 설정 > 프로필 항목 클릭 > 확인으로 매핑합니다.  위의 과정을 거쳐 필요한 데이터를 모두 매핑한 뒤, [매핑 저장]을 클릭합니다.  이제 분석 스크립트 자동 설치 및 회원 데이터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이어지는 가이드를 확인하여 이프두 사용을 위한 추가 세팅을 완료하세요! 분석을 위한 세팅 * 필 수검색 광고 분석을 위한 추적 URL 활성화 가이드장바구니 초기화 기간 설정 가이드푸시메시지 발송 세팅친구톡 발송을 위한 카카오 채널 등록 가이드문자 발송을 위한 사전 준비 가이드오토메시지 세팅오토메시지 작성 가이드이프두에서 가장 먼저 작성해야 할 오토메시지 3가지

  • 메인
  • 시작 가이드
  • 마케팅 레시피
  • 고객 사례
  • 온 사이트 마케팅
  • CRM
  • 상품 추천
  • 애널리틱스
  • 부가서비스
  • 호스팅몰 전용
  • 자주 묻는 질문
  • 새소식

트래픽을 매출로! — 이프두

서비스 도입 미팅 요청 서비스 소개서 신청
온사이트 마케팅
  • 고객 세그먼트
  • 인앱메시지
  • 실시간 효과 분석
추천
  • IFDO Suggest
  • IFDO Social Ticker
오프사이트 마케팅
  • 문자메시지
  • 친구톡/알림톡
  • 앱 푸시 메시지
채팅
  • 라이브 챗
  • 챗 봇
애널리틱스
  • RFM 분석
  • 고객 인사이트
  • 광고 / 마케팅 효과 분석
Resources
  • 이프두 블로그
Follow us
  • 네이버 블로그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제휴 문의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NibbleSKY Inc. 2025

  • (주)니블스카이
  • 대표이사:이수창
  • 개인정보보호책임자:방정남
  • 주소: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4길27 1309
  • 전화:02)6346-2662
  • 사업자등록번호:144-81-25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