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검색어 "
캠페인
"의 검색결과
60
건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4/ 03/ 27
카카오 친구톡 메시지를 클릭하면 쿠폰 자동발급!💬 친구톡 쿠폰 발급 자동화 가이드
카카오 친구톡 메시지 내 버튼을 클릭하면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되도록 설정해 볼까요? 가이드에 따라 차근차근 진행하면 어렵지 않게 쿠폰 ......
2024/ 03/ 21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 매출 상승을 이끄는 CRM 레시피북: 카카오 친구톡 편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이 옵니다🥳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에서도 활발하게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데요. 이때 활용하기 좋은 ......
2024/ 02/ 16
첫 구매를 유도하는 🧲 ‘웰컴 쿠폰 알림’ 문자(친구톡) 발송 자동화
회원가입 후 바로 첫 구매로 연결된다면 완벽할 텐데, 실제로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만 하고 구매 없이 떠나곤 합니다. 회원가입까지 완료한......
2024/ 01/ 17
IFDO Analytics💫 네이버 블로그를 통한 유입부터 인기 1위 상품까지 한 번에 확인하세요!
유아동 브랜드의 경우 엄마들이 참여하는 맘카페, 패션이나 뷰티 브랜드의 경우 여성 이용자가 많은 카페에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또한 자......
2023/ 12/ 27
SNS 광고, 어떤 물건이 잘 팔렸을까? 이프두 애널리틱스로 확인하기! (Mars ver.)
92%👩👩👦👦 인스타그램에서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접한 이후 구매와 관련된 행동을 보인 이용자의 비율입니다. 63%의 사용자는......
2023/ 10/ 06
[로그분석] 구글 유입 ‘검색어 없음’과 검색어 알수없음 해결 방법! (2023ver.)
여러분! 아마 이프두 애널리틱스의 유입 데이터 중 구글의 검색어 결과에서 ‘검색어 없음’, '검색어 알수없음' 데이터를 보신 적이 있으......
2023/ 09/ 26
고객이 사이트 외부에 있을 때! 친구톡으로 잔여 적립금 알려주는 방법💰
회원님! 고객의 적립금 정보, 이프두에 연동하고 계시나요?아직 연동하지 않으셨다면 지금이라도 연동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적립금’은 정......
2023/ 09/ 04
추석 마케팅 완벽 대비! 온 사이트 마케팅 자동화 비법 9가지
추석이 있는 9월로 접어들었습니다. 다들 추석 시즌 대비 마케팅을 준비하고 계실 텐데요. 추석 시즌 마케팅에 활용하기 좋은 이프두 온 ......
2023/ 08/ 28
디데이(월-일) 활용! 친구톡으로 생일 당일 축하 쿠폰 전송하기
생일 세그먼트를 위한 새로운 타게팅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생일을 맞은 고객님께 당일 축하 쿠폰을 발급하고 싶으셨던 고객님이라면 오늘의......
2023/ 07/ 17
버튼+여러 장의 이미지+텍스트를 함께! 버튼형 리치팝업 ‘멀티’ 기능 추가
지금 보고 계신 이미지는 이프두 고객사 에이지투웨니스와 에이세에서 설정해 주신 버튼형 리치팝업입니다🤗 버튼형 리치팝업은 텍스트와 이미지......
2023/ 06/ 07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이프두에서는 어떻게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을까요?
이프두에서는 유료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사용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사 참여시 따뜻하고 작은 정성 ☕스타벅스 ......
2023/ 05/ 03
이프두가 알려주는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 작성 시 주의해야 할 3가지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 작성,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마케팅 자동화 메시지를 작성할 때 자주 하는 실수 몇 가지만 주의해도 마케팅 캠페인 ......
2023/ 04/ 21
구글 UTM을 통한 유입 고객, 세그먼트 분석 리포트로 심층 분석하기!
네이버 브랜드검색, SMS 등 UTM이 사용되는 상황은 다양합니다. 따라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자 할 때 ‘구글 UTM을 통해 방문한......
2023/ 04/ 19
퍼널 분석: 풀퍼널(Full-funnel) 관리를 위해 ‘주문서 작성 단계’를 추가하세요!
열심히 캠페인을 진행해 사이트에 방문시켰지만… 아쉽게도 사이트에 방문한 잠재 고객들이 모두 구매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첫 페이지에서 ......
2023/ 04/ 10
[애널리틱스] 코호트 분석(Cohort Analysis)이란?
코호트 분석 (Cohort Analysis)이란?특정 기간 동안 공통된 특성이나 경험을 갖는 사용자 집단을 의미합니다. 첫방문, 캠페인......
2023/ 01/ 17
광고 효과 분석을 위한 각 매체 별 추적URL 활성화 방법
이프두 Analytics 에서는 네이버 검색광고, 카카오 키워드광고 등 광고 상품들의 효과 분석 리포트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3/ 01/ 17
15초 완성! 네이버 검색광고 자동 분석 시작하기
❓ : 이프두에서 네이버 광고 분석은 어떻게 하나요?검색광고 중이신가요?검색광고는 이프두의 단골 질문 중 하나입니다. 이프두로 네이버......
2022/ 11/ 09
SMS, 트리거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트리거 발송해 보세요! 사이트에 방문 중인 회원을 대상으로 지......
2022/ 11/ 07
SMS, 스케줄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스케줄 발송해 보세요! 스케줄 된 시점에 지정한 조건에 따라 ......
2022/ 10/ 31
방문 현황 파악을 위한 ‘데이터 추이’ 확인 방법
이프두 Analytics 유입출처 리포트에서는 지정한 기간 동안 어떤 유입출처에서 유입이 가장 많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파이 형태......
2022/ 10/ 27
SMS, 예약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예약 발송해 보세요! 현재 시점에 추출된 고객들에게 예약된 시......
처음
1
2
3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