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검색어 "
캠페인
"의 검색결과
60
건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4/ 01/ 30
설 캠페인 효율 분석에 딱! 좋은 이프두 분석 기능 3가지✨
설 캠페인을 집행하고 계실 시즌입니다! 캠페인의 효율 분석을 위해 이프두 회원님들이 사용할 수 있는 분석 기능들을 소개해 드리니 꼭 ......
2023/ 08/ 03
캠페인 파라미터 유실 방지를 위한 ‘리턴 URL’ 설정 방법 알아보기
“회원님들께 카카오 친구톡 발송해서 버튼을 클릭하면 쿠폰을 자동 지급하려고 합니다. 카카오 친구톡 버튼 클릭 URL을 쿠폰 자동 발급 ......
2023/ 04/ 24
비회원이 카페24 쿠폰 다운로드 링크 클릭 시, 이프두 캠페인 코드 유실 문제 해결 방법
카페24를 이용 중이신 회원님! 쿠폰 다운로드 링크에 이프두 캠페인 설정 코드 또는 구글 UTM 파라미터를 추가했는데, 방문자가 비회원......
2023/ 03/ 22
‘광고 파라미터 분석 리포트’로 확인하는 구글 UTM 캠페인 분석 보고서
GA(Google Analytics)는 마케터님들께 굉장히 친숙한 툴입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를 분석하고, 광고 효과를 측정하기 위해 ......
2022/ 06/ 23
[캠페인 연결] SMS를 발송했는데 유입은 0?! 해결 방법은
위 이미지와 같이 SMS 메시지 작성할 때 캠페인 추적 아이콘을 클릭한 후 캠페인을 선택하면 SMS와 캠페인 데이터가 즉시 연동되는데요......
2022/ 06/ 20
카카오 친구톡, 캠페인 등록부터 분석까지
카카오 친구톡 메시지 랜딩 URL에 추적 코드를 붙이면 타게팅과 성과 추적이 가능합니다. 캠페인 등록 방법과 추적 코드 삽입 방법까지 ......
2022/ 05/ 02
[캠페인 분석] Bitly 비틀리 단축 URL 서비스 사용 시 유의사항 안내
비틀리는 URL 단축 서비스입니다. 간편해서 이프두 회원님들께서도 많이 사용하고 계신데요. 이프두 캠페인 추적 기능과 함께 사용하실 때......
2021/ 08/ 24
캠페인 분석과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차이점은?
‘캠페인 분석’과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은 고객이 캠페인 링크를 클릭한 후 전환이 발생하는지를 추적하고 분석하는 기능입니다. 캠페인 ......
2020/ 02/ 17
집행 중인 광고, 이프두 캠페인 분석으로 성과를 확인하세요!
1. 캠페인(Campaign) 분석이란?외부 사이트(검색엔진, 이메일, 카페, 블로그, 검색광고등)의 링크를 클릭하고 우리 사이트에 방......
2024/ 01/ 09
카카오 모먼트: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 분석 방법
카카오톡 채팅 목록 탭 상단에 위치한 카카오 모먼트의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 많이 집행하고 계실 텐데요. 캠페인 성과는 어떻게 분석하고......
2022/ 11/ 14
인스타그램 유입자 리타게팅, 이것만 보세요!
이프두를 사용 중인 쇼핑몰 고객사의 유입을 분석해 보면 전체 SNS 유입 중 인스타그램을 통한 유입 비중은 약 73.35%에 달합니다.......
2022/ 06/ 27
[고도몰] 카카오 친구톡 유입 고객에게 시크릿 쿠폰 발급 자동화
*해당 포스팅은 직전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 카카오 친구톡 메시지 캠페인 등록 가이드를 먼저 읽어 주세요. → 캠페인 등록 가이드 읽기......
2022/ 06/ 27
[카페24] 카카오 친구톡 유입 고객에게 시크릿 쿠폰 발급 자동화
기존: 카페24 정책에 따라 비회원이 쿠폰 메시지를 클릭하고 회원가입하더라도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되지 않았어요.업데이트 이후: 정책 변......
2022/ 04/ 27
[광고 분석] 인스타그램 광고하는 광고주님이라면 필독!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을 운영하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게시물 홍보하기” 버튼을 통해 기존 게시물을 즉각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데요. ......
2022/ 04/ 11
퍼포먼스 마케팅 완전 정복: 광고 유입출처 편
이프두에서는 광고의 유입 출처도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광고의 파라미터, 쇼핑광고, 캠페인 그리고 검색광고까......
2020/ 10/ 15
[로그분석] 카카오모먼트 광고 분석 방법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카카오모......
2020/ 06/ 16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분석 방법 따라하기
Q.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를 분석할 수는 없나요? 🤔해당 질문은 고객님들의 단골 문의였습니다. 그만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를......
2022/ 06/ 29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자동으로 요청하세요
요즘 많은 고객님들이 마케팅 정보 수신을 거부하고 계시죠💦고객 입장에서는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했을 때 본인에게 불필요한 ‘광고’를 ......
2021/ 09/ 07
회원 탈퇴를 방지하고 고객 유지율을 개선하는 마케팅 캠페인 레시피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비용을 ......
2019/ 11/ 13
[마케팅 자동화] 마케팅 수신동의 캠페인 만들기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기업 입......
2024/ 04/ 01
[메이크샵] 카카오 친구톡 유입 고객에게 시크릿 쿠폰 발급 자동화
카카오 친구톡, 많이 발송하고 계시죠? 친구톡을 보내실 때 이프두 캠페인 추적코드를 사용하면 쇼핑몰 방문자들 중에서 친구톡 유입 고객만......
1
2
3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