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검색어 "
내부
"의 검색결과
38
건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2/ 11/ 30
고객님들의 리뷰작성은 어떻게 유도할 수 있을까?
고객님들의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리뷰 작성 시 300 point 지급!”, “리뷰 작성하고 100p 적립 받으세요~”처럼......
2022/ 11/ 18
광고 파라미터 분류를 위한 ‘광고 이름 설정’ 방법
광고 등 외부 유입을 분류하고 어떤 매체에서 방문이 많이 발생하는지, 전환 효과는 어떤지 파악하기 위하여 매체, 소재 별로 파라미터 값......
2022/ 10/ 31
방문 현황 파악을 위한 ‘데이터 추이’ 확인 방법
이프두 Analytics 유입출처 리포트에서는 지정한 기간 동안 어떤 유입출처에서 유입이 가장 많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파이 형태......
2022/ 10/ 24
📢 이미지 가이드 업데이트 : 이미지 잘림 없이 PC와 모바일 화면이 동일하게!
새로운 이미지 가이드를 전해드립니다🙇🏻♀️🙇🏻♂️ 기존에는 PC에서 푸시노트나 팝콘의 이미지를 보는 것과 모바일에서 보는 이미지가 ......
2022/ 10/ 13
구글 UTM의 활용도를 높이는 타게팅 노하우
외부 광고의 성과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방문객이 어떤 광고를 클릭하여 우리 쇼핑몰을 많이 방문했고 전환까지 이어졌는지” 확인하는 것이 ......
2022/ 08/ 18
루틴업, 신규 자사몰의 회원가입수 120% 증가 매출액 3배 성장 비결?
<루틴업 인터뷰>분야: 건강기능식품Q. 루틴업은 어떤 브랜드인가요?A: ‘루틴업’은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고객님들의 니즈와 ......
2022/ 04/ 04
익스플로러, 종료를 대비하세요
이 글을 읽고 계신 방문자님, 혹시 익플이신가요?올해 6월 15일을 기준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익스플로러 지원이 중지됩니다. 그래서 이미......
2022/ 03/ 29
콜 투 액션(CTA) 최적화를 위한 4가지 기능 모음
마케팅을 공부하다가, 소재를 만들다가, 광고를 집행하다가··· 특히 자주 마주하는 단어가 있습니다. 바로 ‘콜 투 액션(Call To ......
2022/ 02/ 18
첫방문과 재방문으로 알아보는 ‘쇼핑몰 유형 테스트’
우리 쇼핑몰의 방문 트래픽을 기준으로 현 상황을 진단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를 준비했어요. 로그분석 데이터를 확인하시고 우리 쇼핑몰의......
2022/ 02/ 10
일잘러를 위한 원코드 쿠폰 활용 방법 5가지
고도몰의 페이퍼 쿠폰과 카페24의 시리얼 쿠폰은 다음과 같은 공통점이 있어요.👆🏻 고객이 직접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인증받아요.✌🏻 한......
2021/ 08/ 24
캠페인 분석과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차이점은?
‘캠페인 분석’과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은 고객이 캠페인 링크를 클릭한 후 전환이 발생하는지를 추적하고 분석하는 기능입니다. 캠페인 ......
2021/ 06/ 10
외부 광고가 BOOKMARK로 분석되는 거 같아요!
이프두의 애널리틱스를 살펴보다 보면 유입 데이터 항목 중 BOOKMARK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의 BOOKMARK는 무엇을 의미......
2021/ 04/ 07
[로그분석 업데이트] 우리 회원님들은 하루에 얼마나 로그인하고 있을까?
우리 쇼핑몰 고객님들의 일별 로그인수와 구매 데이터를 알아볼 수 있는 신규 로그분석 리포트가 추가되었습니다. 고객님들이 얼마나 활성화되......
2021/ 03/ 23
[로그분석 업데이트] 우리 쇼핑몰은 언제 첫구매와 재구매가 많이 발생할까요?
우리 쇼핑몰은 어느 요일,어느 시간대에 첫구매와 재구매가 많이 발생할까요?우리 쇼핑몰의 첫방문·재방문과 첫구매·재구매의 요일/시간대별 ......
2020/ 09/ 17
유입출처 전환 분석 & 첫 방문 후 가입까지 걸린 시간 업데이트
🔍업데이트 내용: 애널리틱스 일부 기능 추가Analytics - 유입 - 유입출처 전환 분석Analytics - 회원 - 첫 방문 후 ......
2020/ 09/ 03
[이프두 팀이 전해드립니다] 8월의 소식지
기나긴 장마가 끝나고, 8월도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일이 있었는데요. 이프두에는 어떤 이슈들이 있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8월......
2019/ 11/ 20
[고객 인터뷰] 유아동 쇼핑몰, 구매율 상승비결?
이프두 사용 후구매율과 체류시간이 증가했어요!-유아동 쇼핑몰의 고객 사례이프두를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랑해 주신 고객사가 있습니다.......
처음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