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티커, 오토메시지와 동시 노출이 가능해졌어요!
마케팅 자동화 - IFDO > 새소식
소셜 티커, 오토메시지와 동시 노출이 가능해졌어요!
2023/ 05/ 22

소셜 티커(Social Ticker)란 사이트 방문객에게 다른 사람의 구매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구매 결정을 돕는 넛지 기능입니다. 현재 이프두에서는 3가지 형태의 소셜 티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구버전 이프두에서는 한 페이지 안에서 오토메시지와 소셜 티커의 동시 노출이 가능했으나 겹쳐 보일 수 있다는 이슈가 있어 신버전인 Mars 버전에서는 동시 노출되지 않도록 조치해 드렸어요. 


그러나 고객님들께서 이전처럼 동시에 노출되기를 원한다는 의견을 많이 보내 주셨는데요. 현재 설정을 그대로 유지하길 원하시는 고객님과, 이전 설정을 그리워하는 고객님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기 위하여 ‘오토메시지와 동시 노출’ 기능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게 추가했습니다. 이제 오토메시지와 소셜 티커의 동시 노출을 상시 허용/비허용할 수 있는 버튼 기능이 제공됩니다.  


오토메시지와 동시 노출 허용

하나의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오토메시지와 소셜 티커가 한 페이지에 동시 노출되는 것을 허용합니다. 


오토메시지와 동시 노출 허용 설정 방법

1. 소셜 티커 메뉴로 이동합니다.


 

2. 티커 목록 우측 상단에 있는 버튼을 통해 오토메시지와 동시 노출을 허용합니다.


 

이렇게 버튼을 ON하면 오토메시지와 소셜 티커의 동시 노출을 허용하게 됩니다. 간단하죠? 아직 소셜 티커를 적용하지 않은 고객님들께서는 다음의 포스팅을 참고하여 기능에 대해 더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소셜 티커란?

2. 상품 조회형 소셜 티커 더 알아보기 

3. 상품 판매형 소셜 티커 더 알아보기

4. 구매경험 공유형 소셜 티커 더 알아보기

 

소셜티커동시노출소셜 티커부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