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메일 문의, 한 번에 확인하세요!
마케팅 자동화 - IFDO > 새소식
모든 이메일 문의, 한 번에 확인하세요!
2023/ 03/ 06

회원님! 이프두 라이브 챗 기능 이용 시 상담 운영 시간 외에도 고객 문의를 접수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이프두 챗 활성화 후 상담 휴무시간 고객 문의 접수 > 이메일 문의를 활성화하면 상담 휴무 시간에도 이메일로 고객 문의를 접수받으실 수 있어요. 접수에 대한 회신은 이프두 서비스 내에서 바로 가능하고요🥰 정말 간편하죠?


설정 > 상담 설정 > 기본 설정 > 알림 및 기타 > 이메일 문의 활성화


기존에는 신규 이메일 문의는 NEW 메뉴에 표시되고, 회신한 문의 건은 각 담당자별로 확인하실 수 있었는데요. 모든 문의 건을 모아서 확인하고 싶다는 회원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전체’ 메뉴를 추가했습니다. 이제 모든 이메일 문의를 한 번에 확인해 보세요😉


1. 이프두 로그인 후 Chat으로 이동하세요.


 

2. 이메일 문의 탭 > 전체를 클릭하면 모든 이메일 문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이프두 라이브 챗과 챗 봇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계시다면 두 가지 기능에 대해 요점만 모아 정리한 포스팅을 추천해 드릴게요. 이어서 확인하시고 챗과 챗 봇 서비스를 도입해 보세요😊

 

다음 포스팅

더 효율적인 고객 응대, 라이브 챗과 챗 봇

 

이메일문의고객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