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DO Suggest에서 추천되고 있는 상품을 알아 볼까요?
마케팅 자동화 - IFDO > 새소식,로그분석
IFDO Suggest에서 추천되고 있는 상품을 알아 볼까요?
2022/ 10/ 06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IFDO Suggest)은 상품 추천 엔진을 통해 방문객이 관심 가질만한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하는 기능입니다. 설정 시 아래의 이미지처럼 상품의 상세페이지 내에서 콘텐츠 형식으로 노출돼요. 


이미지 출처: 모던하우스


그렇다면 각 상품별로 추천되고 있는 연관 상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매번 모든 상품의 상세 페이지를 들어가 확인하기엔 아무래도 번거로운데요..😅 이럴 땐 신규 분석 리포트 ‘추천 상품 분석’ 을 추천드립니다. 노출 중인 연관 상품과 연관 판매된 횟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리포트에 대해 더 알아볼까요?

 

 

추천 상품 분석 

 

 

추천 상품 분석 리포트에서는 IFDO Suggest가 노출되는 기준 상품과 추천 중인 연관 상품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천 상품 목록의 나열 기준은 함께 팔린 상품 개수가 많은 순서이며 데이터 업데이트 시 변동될 수 있습니다. 


Analytics > IFDO Suggest > 추천 상품 분석



 

추천 상품 분석 리포트 확인 방법

 

메뉴 Analytics > IFDO Suggest > 추천 상품 분석으로 이동하세요.


 

기준 상품과 연관 추천 중인 상품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 상품에 대한 상세 데이터가 궁금하시다면 [자세히 보기] 를 클릭해 주세요. 

 


 

함께 구매된 상품의 목록과 함께 팔린 횟수, 판매 점유율 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IFDO Suggest)은 크로스 셀링에 탁월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직 사용해 보지 않으신 고객님께서는 다음의 포스팅에서 기능에 대해 더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추천 상품 팝업과 연관 상품 추천에 대해 알아보자! 


 

suggestifdo suggest서제스트연관상품추천연관상품추천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