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시지, 이제 자동으로 사라져요!
마케팅 자동화 - IFDO > 오토메시지 작성법,새소식
오토메시지, 이제 자동으로 사라져요!
2022/ 09/ 19

닫기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오토메시지가 노출 후 자동으로 사라지는 ‘자동 사라짐’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오토메시지의 모든 CTA 유형에서 사용해 보세요😊 *자동 사라짐 기능은 디폴트 설정값이 아닙니다. 메시지 작성 시 꼭 효과를 적용해 주세요. 



자동 사라짐 

타깃 고객에게 노출된 오토메시지가 일정 시간(5초/7초/9초/11초/13초) 이후 스스로 사라지는 기능입니다. 고객의 여정을 방해하지 않는 넛지를 설정하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추천 상품 팝업 for PC>


  • 적용 가능 메시지
    푸시노트, 팝콘, 쿠폰박스, 라운드 플로팅, 웰컴바, 리치팝업, 추천 상품 팝업(Mobile/PC)
     

  • 적용 가능 CTA
    모든 유형의 CTA

 

 

자동 사라짐 적용 방법


1. Auto Msg > 새로운 오토메시지 만들기로 이동하세요.


 


2. 오토메시지를 노출하고자 하는 타겟군을 세그먼트 합니다.


 


3. 원하는 메시지 유형과 CTA를 선택하고 [편집 하기]를 클릭하세요. *모든 CTA 유형 사용 가능


 

  • 자동 사라짐 적용 가능 메시지
    푸시노트, 팝콘, 쿠폰박스, 라운드 플로팅, 웰컴바, 리치팝업, 추천 상품 팝업(Mobile/PC)



 

4. 메시지 내용을 작성한 뒤 자동 사라짐 효과 시점을 선택합니다. 


 


5. 메시지 작성을 완료한 뒤 [저장 하기]를 클릭합니다. 

 

6. 메시지 이름과 설명을 작성하고 저장합니다.


 



메시지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이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오토메시지가 스르륵 사라집니다.


 


최근 이프두 업데이트 소식


 

오토메시지오토메시지자동사라짐자동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