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입학관리팀에서는 이프두를 어떻게 사용할까?
마케팅 자동화 - IFDO > 활용 팁 / 고객 사례
대학교 입학관리팀에서는 이프두를 어떻게 사용할까?
2022/ 04/ 01

2020년부터 꾸준히 이프두를 사용하시면서 몇 차례 사용 후기도 보내주시는 소중한 고객사가 있습니다. 서울 D대학교의 입학관리팀인데요. 작성해 주시는 후기마다 좋은 내용이 가득하여 공유드리고 싶습니다. 대학교 입학관리팀은 어떻게 이프두를 사용하는지 확인해 보시겠어요? 읽기 편하게 인터뷰 형식으로 재구성하여 전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이프두에게 별점 5개라는 좋은 평점을 남겨주셨는데, 어떤 점에 만족하셨는지 소개해 주실 수 있으실까요?


D대학교 입학관리팀: 네. 이프두는 다양한 마케팅이 가능하고 문의사항에 대한 피드백이 매우 빠릅니다. 따라서 원활한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고요 :) 고객의 행동을 조건으로 설정한 실시간 마케팅도 인상깊었습니다. 


 

고객의 어떤 행동을 마케팅 조건으로 사용하였나요?


D대학교 입학관리팀: 여러 가지 사항에 대해서 타겟을 설정할 수 있어서 다음과 같이 설정하였습니다.


  • 5페이지 이상 페이지를 보고 있을 때, 카톡 플러스 친구로 연결 유도

  • 특정 시간대 홈페이지 방문객에 대한 마케팅 메시지 노출

  • 특정 키워드로 유입된 방문객에 대해 검색어 관련 마케팅 메시지 노출



 

설정하신 오토 메시지에 대한 효과는 어떠셨나요?


D대학교 입학관리팀: 위와 같이 메시지를 설정하니 코로나임에도 직격탄을 맞지 않고 예년만큼의 매출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이 점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타겟별, 유입 유형별 메시지 마케팅을 다르게 설정하여 수요자의 관심을 끌 수 있어서 IFDO 적용 전 후 상담 문의가 많이 늘었습니다😄 

 

혹시 이프두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분들께 전하고 싶은 말이 있으신가요?


D대학교 입학관리팀: IFDO 시스템의 기능이 매우 다양해서 어느 산업, 어느 조직이든 맞춤형으로 마케팅이 가능한 점이 가장 강력한 무기입니다. 문의사항에 대해서 빠르고 쉽게 알려주는 상담톡 마스터님이 계시기에 업무에 지장이 전혀 없고요. 


처음이라 주저하시는 분들과 어느정도 실력이 되시는 마케터 여러분까지 모두를 포괄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이 IFDO입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후기를 보내주신 D대학교 입학관리팀에서는 LIVE와 세그먼트(템플릿으로 작성하기),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 라이브 채팅, 애널리틱스 기능을 즐겨 사용하고 계신데요.



 


소개해 드린 마케팅 조건문과 비슷한 레시피들이 이프두 블로그에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설정해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남겨드릴게요😉

 

 

이프두후기이프두활용사례이프두고객사례고객사례후기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