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두 서비스는요” 건강 기능 쇼핑몰 4곳이 말해요
마케팅 자동화 - IFDO > 활용 팁 / 고객 사례
“이프두 서비스는요” 건강 기능 쇼핑몰 4곳이 말해요
2022/ 03/ 14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이 증가하고 있어요. 이프두의 건강 분야 고객사도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현재 이프두 고객사 중 ‘건강’분야 브랜드 점유율은 TOP3에 위치하고 있어요. 특히 동국제약, 동아제약, 동성제약, 유한양행, 종근당 등 업계의 탄탄한 제약회사들은 대부분 이프두와 함께하고 있고요. 오늘은 건강 분야의 쇼핑몰에서 이프두 팀에게 보낸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고객사A 사용 만족도: ★★★★★(5/5)

자주 사용하는 기능


 

어떤 점이 좋으셨나요?
👩🏻: 상담해 주시는 지니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팀장님이 직접 미팅도 와주셔서 좋았어요. 제가 원하는 오토 메시지를 말씀드리니 블로그 포스팅 링크로 알려주셔서 금방 따라 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사B 사용 만족도: ★★★★★(5/5)

자주 사용하는 기능


 

어떻게 이프두를 도입하게 되었나요?

👨🏻: 전 회사에서 사용하다가 좋아서 이직하면서 이번 회사에도 도입했습니다. 


사용하면서 만족스러웠던 경험이 있나요?
👨🏻:광고 유입 출처 확인과 캠페인 등은 MD 업무를 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기능이고요. 푸시 팝업을 더 세부적으로 잘 세팅해 봐야겠습니다. 이프두 UI/UX 직관적이어서 좋아요! 

 

 

고객사C 사용 만족도: ★★★★★(5/5)

 

이프두 서비스, 어떤 점에 만족하셨나요?

🧑🏻:​ 광고 설정 및 고객상담이 매우 매우 편리합니다! 그리고 고객님들과의 실시간 상담이 만족스럽습니다. 전화를 원치 않으시는 고객님들께는 부담스럽지 않은 상담이 되어 매우 좋습니다. 


특히 좋았던 경험이 있나요?
🧑🏻:광고 설정하기에도 편리하고, 고객상담과 같이 되어있고, 실시간으로 고객님들이 어떤 상품을 보고 장바구니에 넣었는지도 확인이 가능하니 편리합니다! 또한 상품 추천의 경우에도 팝업으로 띄우면 매출이 증가하니 더욱 편리하네요.


추가로 챗 봇이나 이메일로 받는 고객 문의,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응대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전화로 문의해 주시는 분들은 가끔 힘든 고객님들도 계시는데, 채팅 응대로 해당 고객님들에 대한 거부감도 줄어서 좋습니다 :D


💡 Tip!

이프두에서는 회원 고객님들께 마케팅에 꼭 필요한 부가 기능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실시간 상담 채팅으로 유선 상담은 줄이고, 업무 환경과 업무 효율을 개선해 보세요. >> 라이브 채팅과 챗 봇에 대해 알아보기

 

 

 

고객사D ★★★★★(5/5)

 

 

이프두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무엇인가요?
👧🏻:온 사이트 마케팅에 세밀한 데이터까지 IFDO에서 다 제공하니 관리의 효율성이 좋습니다. 메시지 세팅 중인데 띄우는 팝업의 모양부터 타겟 설정이 세밀하게 가능해서 재밌어요.

 

이프두 팀에게 남기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제공하는 통계도 만족스럽고 무엇보다 사용자 기준으로 사이트 내 여정과 전환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고 개인화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CS 응답과 처리도 매우 빨라요. 너무너무 좋습니다. IFDO로 매출 팍팍 만들어내볼게요! 화이팅!


💡 Tip!

이프두 애널리틱스 데이터는 20년 이상 경력의 웹분석 전문가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데이터입니다👍🏻 마케터님들이 필요로 하시는 애널리틱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애널리틱스 소식은 >>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평가에 참여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용 부탁드려요🥰 이프두의 사용 평가 이벤트는 여전히 현재 진행형입니다. 이프두 사용 리뷰를 남기고 피로를 녹일 따끈한 커피 받아 가세요!☕

 

 

다른 고객 사례 알아보기

 

고객사례후기고객후기이프두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