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별 재구매 주기! 궁금하시죠?
마케팅 자동화 - IFDO > 새소식,로그분석
상품별 재구매 주기! 궁금하시죠?
2021/ 07/ 01

같은 상품을 얼마나 재구매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재구매 상품 분석’ 리포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볼까요?🤓

 

재구매 상품 분석 N E W

최근 180일 동안 회원들이 동일한 상품을 얼마나 재구매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리포트입니다. 재구매수, 총 구매수, 재구매 비중, 재구매 간격 데이터를 제공합니다.*비회원 구매 데이터 제외


 

  • 재구매수: 해당 상품의  재구매수

  • 총 구매수: 해당 상품의 총 구매수

  • 재구매 비중: 해당 제품의 총 구매수 중 재구매수가 차지하는 비중 

  • 재구매 간격: 해당 상품의 평균 재구매 간격

 

제품별 재구매 - 회원별 상세 리포트


 

제품명 우측 아이콘을 클릭하고 회원별 재구매 상세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 리포트에서는 재구매자의 아이디, 재구매일, 재구매 간격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재구매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제품에 대한 만족도라고 생각합니다. ‘사용해보니 정말 좋더라’ 라는 만족감이 생겨야 재구매로 이어지니까요. 이프두에서 제공하는 제품별 재구매 분석 리포트가 깊이 있는 마케팅 인사이트와 아이디어를 제공해 드리기를 기대해 봅니다 😊 

 

재구매와 관련된 알찬 포스팅 추천!

 최근 업데이트: 2024-01-12 (Mars 버전으로 이미지 및 내용 변경)

재구매제품별재구매재구매데이터애널리틱스로그분석상품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