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상품을 얼마나 재구매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제품별 재구매’ 애널리틱스 신규 리포트가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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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180일 동안 회원들이 동일한 상품을 얼마나 재구매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리포트입니다. 제품별 재구매 리포트에서는 재구매수, 총 구매수, 재구매 비중, 재구매 간격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비회원 구매 데이터 제외)
재구매수: 해당 상품의 재구매수
총 구매수: 해당 상품의 총 구매수
재구매 비중: 해당 제품의 총 구매수 중 재구매수가 차지하는 비중
재구매 간격: 해당 상품의 평균 재구매 간격
│ 제품별 재구매 - 회원별 상세 리포트
제품 우측 버튼을 클릭하고 회원별 재구매 상세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 리포트에서는 아이디, 재구매일, 재구매 간격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재구매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제품에 대한 만족도라고 생각합니다. ‘사용해보니 정말 좋더라’ 라는 만족감이 생겨야 재구매로 이어지니까요. 이프두에서 제공하는 제품별 재구매 분석 리포트가 깊이 있는 마케팅 인사이트와 아이디어를 제공해 드리기를 기대해 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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