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두 팀이 전해드립니다] 8월의 소식지
마케팅 자동화 - IFDO > 새소식
[이프두 팀이 전해드립니다] 8월의 소식지
2020/ 09/ 03

기나긴 장마가 끝나고, 8월도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일이 있었는데요.

이프두에는 어떤 이슈들이 있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8월의 이프두 이슈 5줄 요약

1. 두둥! 새로운 마스코트의 등장

2. 이프두 블로그에 ‘검색’탭 추가

3. 🏡 새 보금자리로 이사! 

4. 마케띵! 요즘 마케팅을 모아서 전해드립니다

5. 이프두 팀, 국뽕에 감격

1. 두둥! 새로운 마스코트의 등장


 

이프두에 귀여운 새 마스코트가 등장했습니다. 아직 고객님들은 사용하실 수 없지만, 이미 이프두 홈페이지 채팅 아이콘은 변경된 상태인데요. 처음 공개되었을 때, 이프두 팀에서는 각자의 채팅 아이콘을 마스코트 이미지로 변경하는 등 애정을 듬뿍 드러냈습니다. 굿즈 스티커나 쿠션도 만들어달라는 내부 요청 폭주 중. 저희는 이번 캐릭터에게 진심인 편이거든요 ✌ 아직 이름은 지어지지 않았습니다. 곧 생겼으면 좋겠네요!

 

2. 블로그 편의를 위한 ‘검색’ 탭 추가


 

🎉축! 이프두 블로그 게시글 100개 돌파🎉 계속해서 다양한 소식과 마케팅 팁들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글이 많다 보니 매번 게시글을 찾는 것이 어렵다는 문제가 있었는데요… 😢 그래서 사용자 편의를 위해 검색 탭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간단히 검색하거나 게시글 본문의 하단 태그를 이용해 관련 글만 모아볼 수도 있어요. 

 

3. 🏡 새 보금자리로 이사!


변경된 주소 때문에 명함도 새로 ♪

 

이프두 팀이 새 보금자리로 이사했습니다. 덕분에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고 계시는데요🙇‍♀️🙇‍♂️ 고객님들이 방문하기 더 좋아진 만큼, 그동안 많이 요청 주셨던 오프라인 교육도 점차 기획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시국이 시국인 만큼 조심스러운 것이 사실..! 우리 시국이 마무리되고 나서 안전하게 만나기로 해요❤ 

 

4. 마케띵, 트렌드를 전해드립니다


사진 출처: 마케띵 첫 호의 이야기들: 르프레시-빵빵덕, 쥬씨

그동안 틈틈이 마케팅 트렌드 이야기를 전해드렸어요. 이번에는 좀 더 욕심을 내 정기적인 콘텐츠 ‘마케띵(Markething)’을 기획했습니다! 마케띵이란 마케팅 관련 트렌드 이슈 ’Thing’들을 소개해드리는 코너입니다. 한 달에 두 번 짧고 간단하게 마케띵 이슈들을 전달해드릴 테니 잘 부탁드려요 😉 

 

5. 이프두 팀, 국뽕에 감격


 

때는 바야흐로 2020.08.14.. 광복절 전날이었습니다. 여느 때처럼 고객님들의 CS 문의를 해결해 드리고 있었는데 다음과 같은 답장 메시지가 도착했어요. “한국에서 이렇게 수준 높은 서비스가 나오다니 국뽕이 차오르네요.” 국뽕.. 국뽕이라니! 이 문구 덕분에 저희는 힘찬 한 달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이프두 팀이 되겠다고 다시 한번 다짐했어요! 

 

마케띵이 궁금하시다면?

 

새소식업데이트